패션&미용

30대남자향수추천 : 페로몬향수 버진노블오드퍼퓸 후기

돌돌e 2017. 10. 25. 13:30
반응형

요즘 귀찮아서 사용하지 않던 향수를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향수는 버진코리아 버진노블오드퍼퓸 페로몬향수 입니다.

페로몬이란 ? 그리스어원으로 운반하다와 흥분하다의 합성어로 매혹의 향이라고 불리우고 이성의 행동에 무의식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화학적 커뮤니케이션 신호로 곤충, 동물, 사람에게 존재하는 자연 성분이 페로몬이다. 이성을 유혹하는 사랑의 묘약 페로몬 향수 사용 후 은은한 향이 장시간 지속적으로 유지되어 매혹적인 향취를 느낄수 있다고 하네요

 

30대 남자 향수 추천 : 페로몬향수 버진노블오드퍼퓸 소개

30대 남자향수 페로몬향수 버진노블 오드퍼퓸의 향은

프레쉬하고 상쾌한 느낌의 품위있는 남성을 위한 럭셔리 향수라고 하네요

페로몬남자향수 버진노블오드퍼퓸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최고급 농축원료를 사용하여 아주 특별한 향의 블랜딩을 완성시켰다고 합니다.

보통 향수의 지속시간은 3~5시간정도인데 반해

20대남자향수 페로몬향수 버진노블의 향수 지속시간은 6시간 ~ 7시간 이라고하네요

약2배 길은 지속시간을 가진 버진코리아 버진노블 오드퍼퓸 페로몬향수네요

 

향수뿌리는법향수뿌리는법

향수사용하는 법입니다.

 - 향수 손목에 뿌리고 절대 비비지말기

- 면 소재 옷 입고 향수 뿌리기

- 외출하기 30분 전 향수 뿌리기

 지금까지 외출하기 5분 전 향수를 뿌리고, 손목에 뿌린 후 문지른 후 목 등에 발랐는데요

아주 잘못된 향수사용법 이었네요..하하하하

 

남자 향수 추천 : 페로몬향수 버진노블오드퍼퓸 개봉기

향수공병이 파손될 수 있기때문에

뽁뽁이로 정성스럽게 포장되어서 왔습니다.

남자 페로몬 향수 버진노블오드퍼퓸

에메랄드색의 이쁜 색을 가지고있네요

 

30대 남자향수 추천 : 페로몬향수 버진노블 후기

제가 향을 자세히 아는 것은 아니지만, 버진노블 향수의 향은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향이 좋았습니다.

데일리향수로 사용하기에도 나쁘지 않을것 같고 남자/여자 구분없이 사용해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