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동탄 맞춤정장 동탄 맞춤셔츠 추천 : 지오반니

돌돌e 2017. 10. 20. 10:10
반응형

얼마전 처음 맞춤셔츠를 입어보았어요.

남자정장매장에서 판매하는 셔츠와 무척 다른느낌이었어요.

아무리 남자 슬림핏셔츠를 입는다해도 내몸에 딱 맞는 사이즈가 아니기 때문에 옷에 몸을 맞춰야 하고 이래저래 조금이라도 편한 옷을 찾아보려 여러매장을 다녀야 하다보니, 피곤 하고, 시간도 오래 걸리는 것이 남자셔츠, 남자정장 구입이죠

맞춤셔츠는 옷이 몸에 맞추다보니 시간이 오래걸릴일도 없고, 피곤하지도 않고 너무 좋았습니다.

이번 맞춤셔츠는 동탄맞춤셔츠, 동탄 맞춤정장 지오반니에서 했습니다.

동탄 맞춤셔츠 지오반니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동탄 맞춤셔츠, 동탄 맞춤정장 지오반니 마테오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반월동 717-4, 폴라리온 스퀘어 A동 2층 201호

주차 : 가능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맞춤정장, 맞춤셔츠 동탄 지오반니 소개

매주 월요일은 서울작업실에서 작업하는날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몇일전 혹은 하루전 예약을 하시면 월요일도 가능하다고합니다.

맞춤정장,맞춤 셔츠와 함께 하면 이쁠것같은 커프스버튼도 있어요

저도 커프스버튼 참 좋아하는데요,, 셔츠 드라이 맡긴 후 세탁소에서 분실을 해버렸어요..

그 후 커프르버튼 구입을 꺼리고 있네요..

지드래곤 등 연예인 정장 등 협찬도 많이 하신

실력있는 지오반니 입니다.

가을,겨울에 정장과 매치하면 이쁠것같은 목도리도 있어요

또한 많은 종류의 넥타이가 있어는데 정말 이쁜게 많았습니다.

동탄 맞춤셔츠 지오반니의 맞춤 셔츠 원단, 디자인 정말 많았어요

저 많은 것중에서 디자인과 원단을 고르는게 쉬운일이 아니더라구요.ㅎㅎ

맞춤셔츠 할때 제일 첫번째

몸의 사이즈를 줄자를 이용해서 재야해요

이것을 전문용어로 채촌이라고 하는것 같아요

맞춤셔츠의 좋은점은 셔츠를 바지속에 넣어도 하단이 길기때문에 잘빠지지 않아 좋더라구요

정확한 바지사이즈를 몰라서 허리사이즈를 동탄 맞춤셔츠 지오반니 사장님께 재달라고해봤어요..ㅎㅎ

사이즈를 재면 셔츠 손목, 목 카라 의 디자인도 골라야해요.

늘 남자정장매장에서 사다보니 이렇게 나 많은 셔츠 커프스 디자인, 목카라 디자인이 있다는것을

다시 한번 알게되네요

맞춤정장,맞춤셔츠전문점 동탄 지오반니의

맞춤 셔츠 가격은 5만원 부터

맞춤 정장 가격은 29만원? 부터 시작해요.

 

맞춤셔츠,맞춤정장 가격이 일반 셔츠, 정장가격과 비슷하거나 더 저렴한거같요~

정장 구입할때에는

동탄 맞춤정장전문점 지오반니를 찾아야할것 같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또한 이태리유학파출신이시다보니 더 믿음이 가게되네요

 

사진은 캐논m3 단렌즈 ef-m 22mm를 이용했어요.

일상생활사진, 음식사진, 인물사진은 정말 유용한 22mm렌즈 인데요

블로거 리뷰 할때는 ef-m 15-45mm 렌즈가 더 유용한거 같아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