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안산 중앙역 맛집 : 노랑통닭 메뉴&가격?

돌돌e 2017. 10. 24. 13:30
반응형

오랜만에 야식으로 치킨이 먹고싶어지는 하루네요.

그래서 안산 중앙역 치킨 맛집으로 소문난 노랑통닭을 다녀왔는데요.

이 노랑통닭은 저염식 건강치킨으로 mbc 불만제로에서도 방송된 건강치킨이라고도 하네요.

그럼 안산 맛집 노랑통닭 메뉴가격과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안산 고잔동 맛집 노랑통닭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40-9 리치프라자1층

영업시간 : 17시 ~ 새벽 5시 연중무휴

 

안산 중앙역 맛집 노랑통닭 내,외부

안산 중앙역맛집 노랑통닭의 주방은 오픈주방으로 되어있네요

오픈주방의 장점이라하면 일단 깔끔함과 조리모습을 볼수있다는것이겠지요

노랑통닭은 밖에서 보는것보다 상당히 넓고 테이블도 많지만

가격은 다른치킨집과 비슷하지만 양은 다른곳보다 많기때문에

안산 중앙역 회식장소, 모임장소로 좋을것 같아요

mbc 불만제로에 노랑통닭은 염지제 및 염지된 닭을 사용하지 않고

즉석에서 우유와 국내산 소금으로 조리한다고 방영되었다고 하네요

 

안산 맛집 : 노랑통닭 메뉴&가격은?

노랑통닭 메뉴가격노랑통닭 메뉴가격

노랑통닭 메뉴가격노랑통닭 메뉴가격

노랑통닭 메뉴가격노랑통닭 메뉴가격

노랑통닭 메뉴가격노랑통닭 메뉴가격

노랑통닭 메뉴가격노랑통닭 메뉴가격

노랑통닭 메뉴가격노랑통닭 메뉴가격

노랑통닭 메뉴가격노랑통닭 메뉴가격

안산 중앙역 맛집 노랑통닭 메뉴와 가격은

16,000원 ~19,000원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노랑통닭 메뉴가격노랑통닭 메뉴가격

세계맥주 칭타오(대), 하이네켄, 호가든 도 판매중이네요

 

노랑통닭 메뉴 : 엄청 큰 반반치킨 + 깐풍똥집

여느 치킨집과 마찬가지로 무 그리고 샐러드가 나와요

 

 

 안산 맛집 : 노랑통닭 후기

안산 중앙역 치킨 맛집이라는 노랑통닭에서 후라이드치킨 + 양념치킨 그리고 깐풍똥집을 먹었어요.

노랑통닭의 반반치킨..양은 많은것 같지만 고기 없는 튀김도 많다보니 양이 많아보이는 착시현상이 있는것같아요.

확실히 저염 통닭이다보니 다른치킨집의 치킨보다 덜짜네요.

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노랑통닭. 안산 중앙역에서 회식장소, 모임장소로 좋을것 같아요.

사진은 캐논m3 ef-m 15-45mm 를 이용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