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영통 룸카페 추천 : 카페룸즈 다녀왔어요

돌돌e 2017. 10. 21. 10:00
반응형

오랜만에 룸카페를 다녀왔어요.

룸 카페는 예전 멀티방을 카페형식으로 만든곳 같아요.

누워서 tv시청도 가능하고,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윌, 만화책, 보드게임 등을 할수 있는 곳이었어요

날씨가 추워지고 있다보니 이제 룸카페의 진가가 발휘될거같기도하네요..ㅎ

저는 영통 룸카페 추천 카페룸즈를 다녀왔어요

그러면 수원 룸카페 카페룸즈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영통역 룸 카페 카페룸즈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10-13 거성빌딩9층

영통중심상가 cu건물 9층

 

입구만 보면 상당히 작은 카페처럼 보이는데요

하지만 문을 열고 들어가면 상당히 넓습니다.

룸카페이다보니 많은 수의 룸이 준비되어있어요.

영통 데이트하기 좋은 룸카페 카페룸즈에서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는데요, 다음 방문때 인스타그램 화면을 제시하면

10%할인을 해준다고 해요

 

영통역 룸카페 카페룸즈의 음료 가격은 조금 비쌉니다.

음료가격에 룸카페 이용료도 포함되어있다고 생각하며 비싼편은 아닌것 같네요

닌텐도 윌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도 이용가능해요

이곳의 최대장점!

카페인데도 불구하고 배달음식주문도 가능하다는거!

와우

영통 데이트하기 좋은 룸 카페 카페룸즈

여러종류의 사탕과 과자 그리고 만화책, 보드게임이 준비되어있다보니

심심할틈이 없는 곳입니다.

캐논m3 단렌즈 22mm를 이용해서 사진을 찍었더니..

룸이 작아보이는데요

제 키가 183정도 되는데 두다리 뻗고 누워도 편히 누울수 있을정도니

좁은 곳은 아니었습니다.

tv화질은 중소기업제품이었지만

화면도 크고 화질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카페룸즈 아메리카노의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오레오쉐이크... 이거 맛이없었습니다..

영통 룸카페 카페룸즈에 오시면 평범하게 아메리카노 먹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주문하고 계산할때는 몰랐는데

과자를 가지러 나가니 이렇게 귀여운 강아지가 있네요?

강아지가 짓지도 않고 어찌나 귀엽던지 ㅎㅎ

귀여운 강아지 보러 영통 카페 카페룸즈에 방문하고싶은 정도입니다.

 

 

영통 데이트 룸 카페 추천 : 카페룸즈 후기

영통 카페 추천 카페룸즈에는 tv시청,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만화책, 보드게임을 다양하게 할수 있고, 과자도 무한리필 가능하다보니, 추운겨울, 무더운 여름에 좋은곳 같습니다

하지만 오레오쉐이크는 별로 추천하지는 않습니다..ㅎㅎ

 

사진은 캐논m3 ef-m 22mm 단렌즈를 이용해서 찍었습니다.

역시 블로그 리뷰용은 단렌즈보다는 ef-m 15-45mm 번들 줌렌즈가 더 편한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