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동탄 반송동 맛집 : 미스터진스시에서 점심

돌돌e 2017. 1. 18. 12:54
반응형

 오늘 점심은
동탄 반송동, 메가박스건물에 위치한 미스터진스시에서

 점심을 해결했다.
이곳을 알게된 건 몇년전인데,
몇년전부터 1년에 2~3번은 꼭 가서 점심특선메뉴를 먹고있지만
이곳 주인은 날 몰라본다. ㅋㅋㅋㅋ
그래도 몇년째 1년에 2번정도는 가는데 아쉽긴 하다.
오늘 먹은 메뉴는 늘 먹는 미스터진스시 점심특선 초밥B코스로 정했다.

오늘은 점심특선 B코스를 주문하니 석굴도 1개 주시더라
키야 멋져멋져 짱이야.

그리고 얼마뒤 초밥이 나오고 튀김이 나오고,

 우동도 나와야했는데...
한참이 지나도 우동이 안나와서 내가 말하니 가져다준다.. 깜박했나보다..



그런데 미스터진스시의 아쉬운점이...
예전보다 초밥 의 회두께가 약간? 살짝? 무언가 얇아진 이기분...
튀김은 지금도 맛은 괜찮지만 예전보다 바삭함이 없어진

 이기분...

내가 잘못느낀것일수도 있지만 왠지 모르게 그렇게 느껴졌다.
그래도 뭐 이가격에 초밥 +석쇠1개+튀김+우동 까지 먹을수있는곳은
없으니까,  가성비가 최고니까 이해 해야지 뭐..ㅎ

그리고 밥을 먹고
또 한번의 사치를 부려보았다.

 

스타벅스동탄광장점 에 가서 허니자몽블랙티 를 유플러스멤버쉽으로
사이즈업 했다.

또한 모두들 하는 허세샷 도 갤럭시s7 으로 찍어보았다..
갤럭시s7의 카메라 성능이 어떻게 보면 좋고 어떻게 보면 나쁘고
잘 모르겠다.


밥을 잘먹는건 좋지만 역시 외근 은 힘들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