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용인 수지 풍덕천 장어맛집 : 풍천민물장어에서 가족외식

돌돌e 2017. 1. 15. 22:08
반응형

오늘 저녁은

용인 수지 풍덕천의 풍천민물장어에서 가족들과 외식을 했다.

풍천 민물장어의 주차장은 꽤 넓기에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되서

만족스러웠다.

 

 

 

 

 

풍덕천의 풍천장어구이의 장어구이는

 다른곳보다 저렴한것처럼 느껴지지만

영통의 어느 장어구이집은

1kg에 58000원인가? 쯤 하는것 같았지만

 

그람수대비 가격으로 치면 그렇게 싼가격도 아닌듯 싶다.

또한 점심메뉴로 장어탕도 저렴한가격에 판매를하고있었다 

 

 

우리는 양념장어구이와 장어소금구이를 주문 했다.

장어를 주문하니 이렇게 다른 장어구이식당과 마찬가지로

이렇게 뼈튀김도 주었지만 난 먹지 않기에

맛은 모르겠지만 고소하고 맛있다고 한다. 

 

 

풍천민물장어에서 나온 동치미가 의외로 시원하고 맛있었다.

우리는 양념장어구이 1인분 소금구이 3인분을 주문해서 먹었다.
음..
이곳에선 장어구이를 먹을때 딱히 소스라고는 없고 간장에 와사비 정도였다. 그래서 그런지 장어 특유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그런건 없다보니
몇개 먹다보니 많이 느끼했기에 아쉬웠다.

하지만 가족들은 괜찮다고 한걸보니 내 입맛이 까다로운가보다.

 

 

된짱찌개도 밑반찬으로 나왔는데

이곳 된장찌개는 단호박을 넣고 끓였다고 한다. 

된장찌개 참 좋아하지만 오늘은 먹지 않아서 어떤지 모르겠지만
맛은 있어보인다.

아 그리고 풍천민물장어 에서

나는 양념장어구이는 안먹고 소금구이만 먹었기에 양념장어구이의

 맛은 어떤지 모르겠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그때 먹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