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거리

동탄스크린야구장 : 동탄회식장소로 좋은 다함께야구왕동탄점

돌돌e 2017. 10. 4. 15:13
반응형

10월3일 개천절에 동탄 회식장소로 인기가 많은 동탄스크린야구장 다함께야구왕동탄남광장점을 다녀왔습니다.

동탄에는 삼성전자 그리고 여러회사들이 많이 밀집해 있고 가까운데요 그렇다보니 동탄회식장소로 인기가 많은곳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보니 지금까지 가보았던 스크린야구장들보다 방은 많지는 않지만 방이 넓고 길고 그리고 흡연실도 준비되어있다보니 너무 좋은곳이었습니다.

보통 스크린야구장은 초기비용이 많이 투입되다보니 방을 작게 여러개만들어 수익 증가를 도모하는반면 동탄스크린야구장추천 다함께야구왕 동탄남광장점은 회식하러 오시는 직원분들의 요청으로 작은 방을 없애고 큰방으로 만들고 있다고합니다. 굿굿

동탄 회식장소 추천 동탄스크린야구장 다함께야구왕동탄남광장점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동탄회식장소로 좋은 다함께야구왕 동탄점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106-2 , 2층

영업시간 : 평일 12:00 ~ 익일 2:00 / 주말 : 10:00 ~ 익일 3:00

주차 : 가능

 

동탄스크린야구장 다함께야구왕 가격은?

 

동탄회식장소동탄스크린야구장 다함께야구왕동탄점

동탄스크린야구 다함께야구왕에서는 음료 및 간식거리 그리고 맥주 등 판매하고있어습니다.

대체적으로 음료, 간식,안주거리 그리고 맥주의 가격은 비싸보이지 않네요

동탄 회식장소 동탄 스크린야구장 다함께야구왕의 가격은

2인 9이닝 48000원 ~58000원, 3인 63000원 ~73000원 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하지만 평일 16시 이전 정규게임 이용고객은 1만원 할인을 해준다고 하네요

역시 야구를 하러 가면 간식거리가 빠지면 아쉽습니다.

동탄 스크린야구장 다함께야구왕에서는 여러종류의 컵라면과 과자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판매중입니다.

동탄회식장소 스크린야구장 다함께야구왕에는 휴게실 대기실도 있는데요

대기실에는 고릴라다트의 다트게임기가 준비되어 있고, 조만간 사격게임기도 들어온다고 합니다.

 

동탄스크린야구장 다함께야구왕 이벤트 행사 중

동탄회식장소 스크린야구장 다함께야구왕에서는 여러 이벤트 진행 중에 있습니다.

그러면 어떤 이벤트를 하고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매달 1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주는 명함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당첨결과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발표한다고 하니 카카오톡플러스친구를 추가를 해야할듯합니다.

15만원이상 3회 이용시 제주도2인 왕복항공권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홈런더비비거리용 홈런비거리로 1등 9이닝1회, 2등 6이닝1회, 3등 피자+음료 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sns 페이스북, 인스타에 좋아요 및 팔로우 후 글 업로드시

음료수 1캔을 준다고 합니다.

동탄 회식장소 동탄스크린야구장 다함께야구왕에서 많은 이벤트를 하고있네요

 

동탄회식장소추천 동탄스크린야구장 다함께야구왕 게임방법은?

빠른속도의 공이 날아오기때문에 안전장비는 꼭 해야 합니다.

즐겁게 게임하러가서 다치면 안되니까요

스크린야구게임장에는 키에 맞게 사용할수있는 야구배트와 장갑 그리고 보호대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게임시작시에는 컴퓨터에서 팀을 고르고, 그후 볼컨트롤, 구속 등을 설정을 합니다.

보통 여자는 구속50km, 남자는 70km 정도로 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게임을 하면 할수록 70km도 익숙해지기 때문에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공을 잘못치면 손이 꽤나 얼얼했습니다.

요즘 금연구역확대로 인해 흡연자분들은 꽤나 고역입니다.

하지만 동탄회식장소 동탄스크린야구장 다함께야구왕에서는 그런걱정 없어도 될듯합니다.

스크린야구게임하는곳에 흡연실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여러 스크린야구장을 가보았지만 동탄스크린야구장 다함께야구왕처럼 이렇게 방이 넓은? 긴곳은 처음보았습니다

캐논eos-m3 번들줌렌즈 ef-m1545를이용해서 찍어서 방이 넓고 긴것이 표현이 잘되었을지는 모르겠지만

방이 넓고 길고 그렇다보니 스크린야구게임하는것이 방이 작은것보다 훨씬 재밌었습니다.

리얼야구존, 스트라이크존, 9회말야구존 그리고 다함께야구왕의 게임방법은 모두 다릅니다.

어느 스크린야구장은 발판을 눌러야 공이 날아오는데요.

다함께야구왕 동탄점은 야구배트로 홈플레이트를 터치하면 공이 날아옵니다.

동탄스크린야구장 다함께야구왕에서는 수동으로 볼컨트롤을 10회 할수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재밌는 게임을 할수도있습니다.

6개의 볼컨트롤 및 공의 높낮이를 선택할수 있었는데요 한번씩 선택해보았는데

확실히 볼컨트롤 및 높낮이가 바뀌었습니다. 상대방이 많이 당황하더라구요..ㅋㅋ

게임이 끝나면 큰 스크린화면, 컴퓨터모니터에 점수, 타수, 안타 등이 표시가 됩니다

제가 게임을 한방이 제일 큰방인줄 알았는데요 하지만.. 동탄스크린야구장 다함께야구왕에는

더큰방이 있었습니다. ㄷㄷㄷ

그렇기 때문에 동탄 회식장소, 동탄모임장소, 동탄데이트장소로 안성맞춤 일것 같습니다.

 

동탄스크린야구장 다함께야구왕동탄점 후기

리얼야구존, 스트라이크존, 9회말야구존 그리고 다함께야구왕동탄점에서 스크린야구를 해보았는데요

다함께야구왕 꽤 매력적인 스크린야구장 같습니다. 볼컨트롤, 구속 등을 선택할수있다보니 초보자들도 쉽고 재밌게 게임을 할수있고, 게임이 쉬워졌다면 직원호출로 구속을 빠르게 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게임 캐릭터를 일반, 코믹 등으로 선택을 할수있기때문에 더 재밌게 할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스크린야구장보다 방이 몇배는 크고 넓고 그리고 흡연실도 있기때문에 동탄회식장소 동탄스크린야구장 다함께야구왕 동탄점 너무 괜찮은곳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