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거리

동탄 놀거리 : 만화책보고싶을땐 컬트만화카페

돌돌e 2017. 9. 13. 20:38
반응형

요즘 이색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 그 중 한곳인 옛날말로 만화방, 요즘말로 만화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어릴적에는 만화책 한권에 100원~300원으로 저렴하게 빌려볼수 있었지만 요즘은 물가가 많이올라 수지타산이 안맞는지 만화책 빌려주는곳이 거의 없다시피하다보니 만화카페 상당히 매력적인것같습니다.

이번에 다녀온곳은 동탄 반송동 만화카페 "컬트만화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동탄놀거리중 한곳인 컬트만화카페는 7만여권의 만화책을 보유하고있어 동탄지역 최대 보유량을 자랑한다고하네요

 

동탄만화방 컬트만화카페

주소 : 화성시 반송동 86-4, 위너스타6층

영업시간 :  10:00 ~ 1:00

무료주차는 3시간까지 가능

음료는 아메리카노, 아이스티, 핫초코, 허브티가 있고

밥 및 간식거리로는 만두, 라면, 짜파게티, 쥐포, 김치볶음밥 등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음료도 저렴한데 밥 및 라면은 여타 분식집보다 꽤 저렴합니다만

먹어보지 못해 맛은 모르겠습니다.

 

반송동만화카페 컬트만화카페 이용요금은

1시간 2400원 10분당 400원 할증 된다고 하네요

선불권은 3시간 6천원 , 5시간 1만원 , 12시간 1만4천원(토,일, 휴일 사용불가)

학생은 1200원 주말 1500원 이라고 합니다.

학생은 성인이용금액의 반값이네요

역시 만화볼때는 과자를 빼먹으면 안되지만

저는 저녁을 먹고갔기에 과자는 먹지 않았네요

 

동탄놀거리 동탄만화카페에는

인기웹툰 만화책도 있고, 마블코믹스 등 다양한 신간잡지, 만화책 등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정말 동탄최대만화책보유량을 자랑한다는것이 허풍이 아닌것 같습니다.

이 많은 만화책을 다볼수는 있는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없는것 빼고는 다있는듯

 

만화방은 동탄만화방까지해서 2번 와봐서 모르겠지만

이곳은 텐트방도 있네요, 혼자왔을때 만화책 많이 챙겨 들어가서 보면 딱일듯

이렇게 복층형식의 동굴방이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1층,2층 에 들어가면 될듯합니다.

아메리카노와 카모마일 허브티를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맛은 평범하고 허브티는 티백이라 뭐 좋고 나쁘고가 없었네요

 

사채꾼우시지마라는 오래된 만화책과 타임인조선이라는 웹툰만화책을 보았습니다.

조만간 다시 방문해서 다 보지못한 사채꾼우시지마를 보러 동탄만화카페 컬트만화카페에 방문해야겠습니다.

사진은 캐논m3 ef-m1545를 이용해서 찍었습니다.

검색을 하면 캐논m3 af속도가 많이 느려 사용하지 못할정도라고 하지만

동적인 물체를 찍지 않고, 카메라초보인 저에게는 캐논m3는 꽤 나쁘지 않은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