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거리

수원 인계동 이색데이트장소 : 방탈출카페 비트포비아 오피스테마 후기

돌돌e 2017. 9. 22. 11:48
반응형

몇달전 어느 방탈출카페을 다녀온적이 있어요. 방탈출에 성공하지는 못했지만 재밌던 기억이나서 수원 인계동 이색데이트 할 수 있는 방탈출카페 비트포비아에 다녀왔습니다.

수원 인계동 비트포비아에서 여러테마가 있었지만 쉬운레벨의 오피스테마를 체험을 해보았는데 정말 쉬운레벨이었습니다만 방탈출 실패했네요.. 처음에 너무 우왕좌왕했던것 같습니다. 아쉽아쉽... 5분만 더있었다면 탈출성공이었을텐데 아쉽네요

 

 

인계동 방탈출카페 비트포비아 수원점

주소 :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42-14, 4층

영업시간 : 12시 ~ 00시

주차여부 : 6대 정도 주차가능

방탈출카페 비트포비아 수원점방탈출카페 비트포비아 수원점

방탈출카페 답게 카운터에는 쇠사슬로 인테리어 되어있네요.

저번에 갔던 곳은 대기하는곳이 너무 좁아서 불편했는데

비트포비아는 대기실도 넓고 좋았어요.

역시 집도 차도 뭐든 넓어야 편하고 좋은것 같아요.

스마트폰, 가방 등 짐은 락카에 넣어놔야해요

 

방탈출성공을 하게되면 폴라로이드카메라로 인증샷을 찍어주네요.

 

방탈출카페 비트포비아 가격방탈출카페 비트포비아 가격

가격은 2인기중 44000원 이지만

9월 주말특가 할인행사중에 있고 1만원할인 된 34,000원이예요

수원 이색데이트코스 방탈출카페에 갈 생각에 있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비트포비아 수원점이 좋을듯해요

팔찌도 있는데 방탈출을 하면 주는것인지는 모르겠어요.

 

정수기위에 여러 나노블럭이 만들어져있네요

저도 나노블럭 몇개 만들고 시간나면 가끔 만드는데 블럭이 너무 작아 눈이 침침해지고 힘들지만

완성시키면 너무 기분이 좋더군요

수원 방탈출카페 비트포비아의 오피스테마 체험 전 이렇게 유의사항과 안내장을 받게되요

다른 참가자를 위해 보안을 유지해야 한다는 그런 내용이고 읽고 난후 서명을 해요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100% 힌트 1개를 더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에있어요

 

방탈출카페 비트포비아

체험이 끝나면 이렇게 포토존에서 직원분이 인증샷도 찍어주네요

이번이 두번째 방탈출카페인데 요즘은 이렇게 포토존도 있네요 ㅎㅎ

 

가격은 조금 비싼감이 없진 않지만 가끔 이색데이트로 해보는것도 나쁜것같지는 않네요

 

사진은 캐논m3 ef-m1545를 이용하여 찍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