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물놀이필수아이템 : 유픽스스마트폰방수팩 후기

돌돌e 2017. 9. 1. 10:00
반응형

오션월드, 캐리비안베이 등 물놀이 갈때 필수아이템 중 하나가 있어요

그것은 바로 스마트폰방수팩 이예요.

저렴한 방수팩은 2단,3단 지퍼팩형식 방수팩인데 효과가 그렇게 좋지 않아요.. 처음엔 물이 들어오지 않다가도

놀다보면 어느순간 나도 모르게 스마트폰방수팩에 물이 조금씩 들어와 스마트폰이 고장을 일으키게 되요

하지만 요즘은 방수가되는 폰들이 나오기때문에 상관은 없지만 모든 사람들이 방수폰을 사용하는건 아니니까요..

그래서 물놀이 가기 전 물이 들어오는 방수팩은 재껴두고 새로운 유픽스방수팩을 영입했어요.

 

유픽스스마트폰방수팩유픽스스마트폰방수팩 제품하자설명서

유픽스스마트폰방수팩은 100방수케이스, IPX8등급 수심10M까지 방수가 된다고 하는 정말 좋은 제품인것같아요

유픽스스마트폰방수팩

저는 갤럭시s7을 이용하고 있어서 몰랐는데, 아이폰7은 방수팩에 넣으면 홈버튼을 사용할수 없었나봐요

그래서 유픽스에서 유픽스방수팩에 넣어도 아이폰7홈버튼을 사용할수 있게 스티커를 만들었다고하네요

유픽스스마트폰방수팩

유픽스스마트폰방수팩

유픽스스마트폰방수팩설명서유픽스스마트폰방수팩장착설명서

포장을 뜯으면 줄길이 조절할수 있는 고급진 목걸이 끈과 방수팩이 들어있어요

비닐팩도 다른것과 다르게 고급지고 좋은듯해요

일반 2단,3단 지퍼팩형식보다 방수가 확실히 잘될것 같은 형식이네요.

이 볼록튀어나온부분은 위에 플라스틱뚜겅 아구에 맞쳐 끼는부분이예요

그래서 그런지 꽉잡아주고해서 방수가 더 확실히 되는듯

그럼 새로 영입을 했으니 물놀이필수아이템 유픽스방수팩을 실험해봐야겠지요

제품하자면 안되니까요..ㅎ

이렇게 휴지를 준비했어요

휴지와 제 스마트폰 갤럭시s7을 함께

물놀이갈때 없어선 안될 유픽스스마트폰방수팩에 함께 넣어주고

물한가득 받아둔 세면대에 투척

한참 지나 스마트폰방수팩을 꺼내보았는데

휴지는 하나도 젖어있지 않았어요.

오우오우

물론

밸크로타입 지퍼팩형식의 방수팩도 이런 방수테스트는 성공하긴하지만..

물놀이의 수압과 놀고있다보면 물이 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전에사용하던

LG의 회장님폰으로 한창 인기몰이했던 옵이머스G 가 사망했었던...ㅎ

하지만 유픽스방수팩은 밸크로타입 지퍼팩 형식의 스마트폰방수팩이 아니기에

조금이라도 더 안전할것같고 충격에도 많이 튼튼할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