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동탄 반송동 맛집 : 초밥부페 쿠우쿠우 위치 & 가격 및 솔직 후기

돌돌e 2017. 6. 6. 01:10
반응형

오랜만에 초밥을 양껏 많이 먹고 싶어 쿠우쿠우 동탄점에 방문 하였다.

쿠우쿠우 동탄점 위치 :  신주소( 동탄반석로 160 ) 구주소( 화성시 반송동 93-10 ) 동탄지웰에스테이트건물에 위치해있다.

주차장은 지하몇층까지 있으나 오피스텔 및 여러상가와 같이 사용하다보니 없으면,, 밑으로 계속 내려가야한다.

동탄 쿠우쿠우의 가격은 몇달전에 방문했을때와 동일하다.

평일런치 16900원, 평일디너 19900원, 주말공휴일디너 19900원

초등학생 12900원, 만36개월이상 어린이 6000원

갑자기 이름은 생각 안나는데

낙지가 들고 김에 쌓여진 저 초밥,,, 와사비가 너무 많이들어 너무 맵다.

예전엔 이정도는 아니였는데,,, 하나먹으니 코가 뻥 뚫리는게 벌칙받는 느낌이었다.

새로나온 롤종류도 많았지만 몇개 먹지는 않았다.

 

등갈비는 몇달전에도 있었지만 오늘도 있었다.

그런데 역시나 이번에도 많이 질기다... 발라먹기 힘들다. 그래서 꼭 비닐장갑을 낀후 먹어야 그나마 편할듯 싶다.

육회와 냉망고가 있었다.

망고는 가져다둔지 얼마안되었는지 원형그대로 있었다.

그런데 많이 차다.. 그냥 흡입하면 이가 많이 시리다.. 그래서 좀 녹인후 먹어야 할듯싶다.

사진으로 표현이 안되었지만, 수저가 얼룩이 많고 깨끗한것이 많지 않았다.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지만 설거지가 안된 수저도 세팅되어있었는데,,, 많이 아쉽다..

초밥부페 등에서 참치는 왠만해선 잘 먹지않는데,,, 이런 벌레? 충?이 있어, 직원에게 말하니

참치에 있는 것인데 제거한다고 하는데 전부 제거를 못했다고 죄송하다고 한다..

그래서 오랜만에 즐거운 저녁시간을 망치기 싫어 알겠다고는 했지만, 기분은 언짢다.

만약 먹었다면...아주 불쾌했을거같다.

 

동탄 쿠우쿠우 점점 손님이 많아 지는것 같다.

저녁시간에 웨이팅 하지 않고 들어간적도 많은데 요즘은 당연한것이 된것 같다.

그렇다보니 위생도, 음식 맛과 질도 예전같지 않은것 같다.

물론 다른사람들이 느끼기엔 생각하는것은 모르겠지만, 난 그렇게 느꼈다.

설거지안된 수저, 기타 음식 등이 떨어져도 채워두는것도 느리고, 등등 많이 아쉽다.

 

동탄2에 신규 입주 아파트가 점점 늘어나면 더 사람이 많아질텐데 당분간 다른곳을 물색해 봐야겠다.

 

본 포스팅은 직접 사먹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