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남자 로퍼 추천 : 탠디태슬로퍼 515331

돌돌e 2017. 5. 7. 22:18
반응형

어머니가 갑자기 신발 사주신다고 하여

죽전신세계백화점경기점에 있는 바로 탠디에 들어갔다.

어머니 감사합니다.

사실 남자구두신발은 금강, 에스콰이어, 소다 등 많은 신발 브랜드가 있지만,

지금까지 신어본바 남자구두 혹은 신발은 탠디가 제일 편하고 제일 좋은점은 굽갈이가 무료 다.

굽갈이 1만원~3만원 까지 받는데, 탠디에서는 평생 무료교환 인것이 가장 큰 메리트 아닐까 싶다

그래서 구두 혹은 스니커즈는 오래신는 사람이라면 탠디가 가장 적합할것 같다.

에스콰이어에서 스니커즈를 산적 있는데 굽갈이 3만원 씩이나 하더라...ㄷㄷㄷ 그래서 밑창교환해야하는데 갈지않고있다..

요즘 예전처럼 정장을 입지않다보니, 당연히 스니커즈를 구입하려 했지만

구두도 낡고, 스니커즈는 많아 갑자기 로퍼가 눈에 보여, 신어보니 꽤 괜찮네?

그래서 탠디남자로퍼로 결정 하였다. 많은것을 신어보고, 사이즈도 바꿔보고 직원분이 고생하셨을텐데 얼굴색 한번 바뀌지 않고 친절히 응대해줘서 고마웠다.

 

쇼핑을 했다면 인증샷을 남겨야지. 그러므로 나도 찍어보았다.

그런데 그렇게 멋드러진 사진은 나오지 않네

 

 

이제 탠디태슬로퍼 515331 개봉을 해보겠다.

깔끔한 흰바탕에 탠디로고가 박혀있는 쇼핑백.

언제나 집에와서 쇼핑백을 개봉할때면 너무 설레이더라

요즘은 이런 더스트백이 지갑,신발,가방 모든 것에 사용 되고 있기에 뭐 더스트백은 당연한것 처럼 되어버렸다

구입한 탠디남자구두 태슬로퍼515331 이다.

색상은 진밤색 이라고해야하나? 짙은 갈색이라고해야하나?

색상은 갈색, 검정색, 진밤색 세종류가 있었는데 난 진밤색으로 결정했다.

 

 

키야 이뻐이뻐 너무이뻐.

여름에 면바지&청바지 롤업해서 입고 로퍼신으면 더 이쁠것 같다.

반바지에도 잘어울릴것 같고, 전천후로 어디에나 코디해도 이쁜 탠디 태슬로퍼.

하지만 단점이라면,,, 가죽신발이다보니 여름에 발이 덥겠지 ㅎ

보통 구두 및 로퍼는 밑창이 너무 평평해서 비오는날 신고나가게 되면 빌딩 등 걸어다니면 많이 미끄러운데

이것은 논슬립구조로 되어있어 미끄럽지 않은 구조로 되어있어서 미끄럼방지가 되어 더 좋을것같다.

 

 

흡수력 및 통기성이 뛰어난 천연가죽으로 제조되어 땀의 흡수 및 마찰에 의하여 가죽 칼라의 물감이 양말에 배어나오는 경향이 있으니 가급적 흰색(밝은색) 양말의 착용을 피하길 바란다고 적혀있는데,

음.. 지금까지 탠디구두&신발을 신고 양말에 가죽 물감이 양말에 밴적은 없지만, 주의사항이니 참고는 해야겠다.

 

죽전신세계백화점경기점 탠디에서 남자구두&신발 태슬로퍼는 모든신발 20% 할인중 이고

또한 신세계백화점에서 상품권 행사도 하고 있기에 조금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