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여행용 카메라가방으로 좋은 캐논카메라가방 씽크탱크포토 미러리스무버30i

돌돌e 2018. 5. 2. 01:22
반응형

2018년이 온지 엊그제같은데 벌써 4개월이 지나고 5월이 왔습니다.

저는 캐논카메라 중 미러리스카메라 캐논 eos m3, 캐논 dslr카메라 800d 그리고 시그마 아트 삼식이(sigma a 30mm f1.4),EF-s 18-55,캐논 22mm,캐논 15-45,EF 50mm f1.8 (신쩜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캐논 dslr카메라가방/미러리스카메라가방으로 좋은 씽크탱크포토 미러리스무버30i를 소개해볼까합니다.

개인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카메라백팩은 카메라,카메라악세사리 등 수납하기 번거로워 조금이나마 편한 카메라크로스백을 더 좋아합니다.

카메라가방으로는 사은품으로 받은 캐논정품가방 캐논3070과 카메라슬링백 씽크탱크포토 턴스타일v2.0을 사용하고 있는데 캐논3070은 디자인이 투박하고 너무 아재같은 느낌이 강해 데일리백으로 사용하기엔 무리가있었습니다.

여행용 카메라가방뿐만 아니라 데일리백으로 사용해도 좋은 캐논 800d와 사용하는 씽크탱크포토 미러리스무버 30i의 색상은 딥레드/다크블루/올리브메탈 세가지 컬러를 가지고있고,30i/25i/20/10/5 다섯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기때문에 보유하고있는 카메라기종에 맞게 사이즈를 고를수있습니다.

제가 소개할 가방은 미러리스무버 시리즈 중 제일 큰 미러리스무버 30i 제품입니다.

미러리스카메라가방 씽크탱크포토 미러리스무버 시리즈는 미러리스카메라 한대만 수납 가능한 작은사이즈부터,태블릿,추가렌즈,캐논100d,캐논200d,캐논800d,소니a7 등 dslr카메라까지 수납할수있는 카메라크로스백입니다.

발수코팅원단,ykk지퍼 사용,심실링 레인커버 등 사용된 좋은 내구성과 완성도를 보여주는 카메라가방입니다.

카메라가방 추천 씽크탱크포토 미러리스무버30i는 미러리스카메라/dslr카메라와 1~3개의 추가렌즈 그리고 갤럭시탭,아이패드같은 태블릿 그리고 기타 카메라용품을 수납할수있는 수납공간이 많아 여행용 카메라가방뿐만아니라 간단한 출사에도 편하게 사용할수있을것 같습니다.

저는 사용하지 않을것 같지만 캐논 800d와 사용할 씽크탱크포토 미러리스무버30i는 크로스백뿐만 아니라 일반허리벨트 등 이용해 벨트팩으로 사용할수도 있고,손잡이를 이용해 들고다닐수도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는것인지 가방을 볼때 디자인뿐만 아니라 수납할 곳은 많은지도 중요하게 보고있습니다.

카메라크로스백 미러리스무버30i는 가방을 오픈하지 않아도 간단한 악세사리 등 편하게 수납가능한 주머니가 양쪽에 마련되어있어 좋습니다.

씽크탱크포토 카메라가방는 상단덮개를 자석을 이용해 고정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있으며,상단덮개를 열면 큰 포켓이 하나 나옵니다.

포켓안쪽에는 방수커버와 수첩,메모리카드,추가배터리,보조배터리 등 수납하기에 충분할것 같습니다.

급작스러운 소나기로 값비싼 카메라와 카메라렌즈 보호를 위한 방수커버는 분실위험을 줄이기 위해 가방에 연결되어있으며,밸크로를 이용해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dslr카메라가방,미러리스카메라가방으로 사용하면 좋은 씽크탱크포토 미러리스무버30i 내부모습입니다.

상단덮개에는 메쉬포켓이 있고 카메라칸막이 파우치는 3개 그리고 갤럭시탭,아이패드같은 태블릿 수납가능한 포켓도 있습니다만 저는 태블릿이 없기때문에 지갑을 넣어 사용할것 같습니다.

메쉬포켓에는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알콜크리너,추가배터리,렌즈캡을 넣었는데 부족함 없이 잘들어갔습니다

보통의 카메라칸막이 파우치의 용도는 그저 카메라가방의 칸을 나누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씽크탱크포토 미러리스무버의 칸막이는 sd메모리카드2개,스마트폰수납도 가능한 실용성 좋은 가방칸막이였습니다.

어깨끈은 두툼하고 미끄럼방지기능이 있어 장시간 어깨에 매고있어도 흘러내리지 않아 너무 좋았습니다.

보통 크로스백을 한쪽어깨에 사용하면 가방이 흘러내려 여간 불편한게 아니었는데요 씽크탱크포토 카메라가방은 흘러내리지 않아 편리했습니다.

여행용카메라가방으로 좋은 카메라크로스백

씽크탱크포토 미러리스무버 30i 카메라 수납 얼마나?가능한가?

개인 취향에 따라 카메라를 가방에 어떻게 넣느냐에 따라 미러리스무버30i에 카메라와 추가렌즈 수납이 달라졌습니다.

먼저 dslr카메라가방 미러리스무버30i에 캐논dlsr카메라 캐논800d와 후드장착되어진 시그마 아트삼식이(sigma a 30mm f1.4)그리고 번들줌렌즈 EF-s 18-55,스마트폰을 넣었더니 부족함 없이 잘들어갑니다.

두번째 캐논 미러리스카메라 캐논 m3와 아트 삼식이 그리고 캐논800d 두종류의 카메라를 넣어도 부족함없습니다

세번째 캐논800d를 렌즈를 바닥을 향하게 하여 수납하고,캐논m3 그리고 추가렌즈1 넣었는데 공간이 남았습니다

카메라크로스백 캐논정품가방 캐논3070과 사이즈 비교사진입니다.

여행용 카메라가방으로 좋은 미러리스무버가 캐논3070 사이즈보다 가로/세로길이가 조금 더 길었습니다.

또한 수납가능한 주머니가 더 많고 가방이 더 가벼워 편했습니다.

 

캐논800d와 사용하는 카메라 크로스백

씽크탱크포토 미러리스무버 30i 착용사진

캐논 dslr카메라와 사용하는 씽크탱크포토 미러리스무버30i 착용사진 입니다.

아무도 카메라 두대가 들어있다고 혹은 카메라가 들어있다고 생각조차 하지못할 디자인의 카메라가방인것같습니다

보통 카메라가방 디자인은 투박하고 아재같은 포스를 내뿜다보니,카메라쿠션칸막이를 구입해 일반 크로스백,일반 백팩에 사용하시는분들이 많은걸로 알고있는데요 씽크탱크포토 미러리스무버의 디자인은 대놓고 투박하지 않아 여행뿐만 아니라 데일리가방으로 거리낌없이 사용할수있을것 같습니다.

장시간 크로스가방으로 한쪽어깨에 매고 다녀본결과 미끄럼방지패드 때문인지 가방이 흘러내리지 않아 너무 편했습니다.

캐논 800d 카메라가방 씽크탱크포토 미러리스무버30i 매쉬포켓에 들어있는 호환충전기는 보조배터리로 충전이 가능한 호루스벤누 호환충전기이며,캐논 800d 핸드스트랩은 스파이더라이트 핸드스트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