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어깨 목 통증크림에는 스포츠크림 일양약품 헐커스msm

돌돌e 2019. 10. 27. 18:32
반응형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많이 볼 수 있고 체험해 볼 수 있는 박찬호 크림 파워풀엑스 리커버리크림 다들 휴게소에서 한번쯤 체험해 보셨거나 구입 후 사용하고 계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박찬호 크림으로 인지도를 쌓고 있는 파워풀엑스 리커버리크림을 바짝 뒤쫓고 있는 일양약품의 통증완화크림 헐커스 msm을 소개합니다.

스포츠마사지크림 헐커스msm은 점점 시원해지는 냉감크림 헐커스 아이스겔, 바르면 뜨거워지는 열감크림 헐커스msm크림 2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조금만 발락도 강력한 열감과 냉감을 느낄 수 있는 일양 헐커스msm과 헐커스아이스겔 크림에는 MSM이란 황을 함유하는 식이유황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우유,과일,사람 등에도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졌고, 특히 식이유황은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의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인 황의 급원으로 식품 또는 식이보충제 등으로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현재 시중에는 먹는 식이유황 영양제도 출시되고 있으나, 이 제품은 바르는 msm(식이유황) 각 1000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통증 완화 크림 헐커스 엠에스엠 아이스겔에는 식이유황, 멘톨 등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조금만 발라도 시원한 냉감을 느낄 수 있는 스포츠마사지 크림으로 용량은 100ml 입니다.

현재 스포츠크림 일양약품 헐커스msm은 삼성생명 여자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 남자프로농구, FC안양 프로축구,코리아라이더즈 BMX 프리스타일팀 등의 여러 프로선수팀의 공식 후원을 맺고 스포츠 마사지 크림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타사 제품과 달리 통증크림 헐커스엠에스엠에는 캡사이신은 전혀 들어있지 않고, 바닐릴부틸에터가 들어있어 조금만 발라도 강력한 열감을 느낄 수 있어 근육통 등의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통증 크림 입니다.

통증완화크림 헐커스msm은 밀봉도 제대로 되어 있기떄문에 이물질 등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튜브 방식입니다.

좌측 크림은 헐커스 아이스겔, 우측 크림은 헐커스msm(열감) 제품으로 두 제품을 발라보았습니다. 

다른 리커버리크림,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파스와 달리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임은 없고, 바르고 난 후 냄새도 나쁘지 않기때문에 크림을 바른 후 부담없이 출근을 할 수 있기때문에 잦은 야근, 전 날 운동으로 인한 근육통 등으로 고생해도 마음 놓고 바를 수 있는 통증크림입니다.

스포츠크림 일양약품 헐커스 msm 사용팁을 드리자면 점점 쌀쌀해지는 가을,겨울 날씨에 수면 전 어깨와 뒷목에 바를 경우 따뜻해지는 열감을 통해 수면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유독 다른 몸 부위보다 발이 찬 분들은 발바닥에 바를 경우 발이 따뜻해져 편하게 잠을 청할 수 있으며, 헐커스 아이스겔(냉감) 제품은 여름철 목,어깨 등 바른 후 활동할 경우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열감과 냉감이 부족하다 생각할 경우 수 차례 덧바를 경우 더 뜨겁고 차가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