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tip

포토샵 독학으로 좋은 포토샵 책 추천 2018포토샵cc 무작정따라하기 한권이면 끝

돌돌e 2018. 8. 9. 23:36
반응형

dslr카메라를 이용한 여행사진,음식사진으로 인해 포토샵이라는 사진보정을 배우고싶은 욕심이 나네요.

처음엔 카메라를 이용해 잘찍어야만 인터넷에서 보던 쨍한사진, 맛있어보이는 사진, 푸른하늘과 멋진 야경을 볼수있는것으로 생각했었지만 그게 아닌 모두 포토샵과 라이트룸을 이용한 사진보정을 통한것들이란것을 알게되어, 저도 포토샵 독학으로 배워보고자 포토샵 책 2018 포토샵cc 무작정따라하기를 구입하였습니다.

물론 학원을 다니며 배우면 더 빠르고 쉽게 배울수있겠지만, 직장인이다보니 학원시간을 제때 맞추기 힘들어 이렇게 그래픽최다판매1위라는 포토샵 책으로나마 포토샵의 세계에 빠져려합니다.

먼저 포토샵을 배워보고자 오래된 노트북에 ssd업그레이드로 새생명을 넣어 사용하다 포토샵 작동하기에는 많이 버거워 가벼운 노트북으로 성능까지 좋은 삼성9올웨이즈 nt900x5t-k716a을 구입을 하였습니다. 참 비싼 취미,교육인 포토샵...

2018/08/09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삼성 9 always 15인치 nt900x5t-k716a 개봉기

2017/08/31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삼성노트북R540 오래된노트북 SSD 업그레이드 해보다

포토샵을 독학하기위해 책을 구입했다.

포토샵cc2018 무작정따라하기는 이론과 실습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론설명을 그림과 함께 설명해주기떄문에 저처럼 포토샵cc를 독학으로 배우고자하는분들에게 안성맞춤인 포토샵 학습하기 좋은 책입니다.

포토샵 독학으로 배우기 좋은 길벗 포토샵 책은 이렇게 목차를 쉽게 찾을수있게 표시를 해두어 참 친절한것같다.

포토샵cc설치하는방법과 컴퓨터사양

포토샵책 추천 포토샵cc2018 무작정따라하기는 포토샵의 기본인 컴퓨터의 기본사양과 포토샵 최신버전(cc 2018) 설치하는 방법을 안내해주기때문에 인터넷에 제 컴퓨터 포토샵 되나요? 등 이런식의 질문을 남기는 시간을 아낄수있어 좋다.

물론 8세대 인텔i7, ddr4 16gb의 스펙을가진 삼성9always은 문제없이 포토샵이 되며, raw에서 jpeg벼환도 막힘없이 됩니다.

포토샵 초보에게 쉬운 설명으로 설명을해주는 포토샵cc 무작정따라하기는 레이어다루기,레이어블랜딩사용,레이어스타일적용으로 원본이미지 손상없이 사진을 변형과 합성할수있는법과 명도와 채도의 보정방법 등 포토샵 처음하는사람인 저에게 배우기 쉽게 설명이되어있습니다

2018포토샵cc 새로운기능을 알아보자

부록으로 있는 포토샵cc 새로운기능까지 설명이 되어있어 포토샵cc 2018의 기능까지 알려주는 독학으로 배우기 너무 좋은 길벗 포토샵cc2018무작정따라하기

뿐만아니라 예제 및 완성파일을 길벗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까지 가능하여 예제와 함꼐 책보며 실습까지 할수있어 더할나위없이 친절한 포토샵 책인것 같아 이렇게 추천합니다.

길벗 포토샵cc 2018 무작정따라하기 책을 보고 저도 간단하게나마 사진보정을 통해 야경,여행사진을 더 멋지게 보정을 하고, 이렇게 상품리뷰할때 누끼따고 흰배경으로 바꿔 포스팅하는날이 빨리오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