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동탄 맛집 : 소규모돌잔치하기 좋은 동탄뷔페 동탄 앨리스 1865 가격

돌돌e 2018. 4. 29. 15:09
반응형

동탄과 동탄2신도시가 있고,오산,병점과도 가까운 동탄에는 의외로 많은 인구가 밀집해있지만 뷔페가 많지않은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번에는 동탄 뷔페 중 한곳인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가진 하지만 주차는 조금 불편했던 동탄 앨리스 1865를 다녀왔습니다.

동탄 뷔페하면 동탄초밥뷔페와 더불어 앨리스1865를 빠뜨리면 서운할텐데요,동탄 뷔페 맛은 어떨지 참 궁금합니다.

동탄 뷔페 앨리스1865 무료주차시간은 2시간으로 추가시간은 요금을 지불해야합니다.

하지만 동탄 앨리스 1865가 위치한 빌딩의 추가 주차요금은 저렴한 편은아니었고, 많은 차량으로 인해 2중주차로 주차하기 편한편은 아니었습니다.

조명과 블랙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인테리어를 하고있고,생각보다 무척 넓었던 동탄 맛집 앨리스1865

동탄뷔페 앨리스1865에는 동탄 소규모돌잔치도 할수있는 룸도 마련되어있습니다.

동탄 뷔페 앨리스1865는 요리종류별로 코너가 마련되어있어 먹고싶은 코너 찾기 수월해 좋았습니다.

먼저 이탈리안 요리에는 피자,파스타,짜장면,요플레,우유가 있었고, 즉석요리로 일본라멘과 쌀국수가 있습니다.

로스트/스테이크에는 만두,영양밥,등갈비,스테이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동탄 앨리스1865 즉석요리 중 인기 좋은 스테이크는 디너와 주말에만 운영을 한다고하는데요.

저는 저녁식사시간에 방문했는데 운영을 하지 않고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주말에만 하는것 같습니다

스팀요리 그러니까 찜요리는 볶음밥,대게,소라 등 여러 메뉴가있습니다.

동탄 회식장소 동탄뷔페 앨리스1865에는 대게와 소라도있습니다. 비싼 호텔뷔페처럼 대게가 손질되어있지는 않았습니다.

특1급호텔 출신 제빵사가 신선한재료와 천연발효으로 직접만든 디저트가 있는 동탄맛집 앨리스1865

티라미스,마들렌,호두파이,머랭,코코넛머랭,마카롱 등 다양한 빵과 디저트가 준비되어있는 동탄 뷔페

애피타이저 샐러드바에는 많은 샐러드 종류가 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먹을수있는 뷔페입니다.

뷔페하면 빠질수없는 것 중 하나 초밥이죠.

동탄 앨리스 1865에는 여러종류의 초밥과 롤이 준비되어있고, 생선회도 두툼하니 좋았습니다.

 

동탄뷔페추천 앨리스1865 즉석요리 쌀국수와 일본라멘입니다.

일본라멘 돼지고기로 육수를 내서일까요? 돼지잡내라고해야하나? 육수에서 냄새가 났습니다. 냄새만 나지 않았다면 먹을만한 메뉴 중 하나였을텐데 아쉬운 감이 있었습니다.

동탄 앨리스1865는 육회와 김밥이 참 맛있는 곳이었습니다. 보통 뷔페 육회는 심하게 냉동되어 고기를 먹는건지,얼음을 먹는건지 구분이 안되는곳이있는데, 적당히 해동되어있어 좋았습니다.

뷔페에서 김밥은 잘먹지않지만 검색을 해보니 김밥이 맛있다고해서 한번먹어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또한 고기가 올라간 초밥역시 존맛이었습니다.

동탄뷔페 앨리스1865 튀김은 바삭바삭하지않고 눅눅해 맛이 별로였습니다.

동탄소규모돌잔치 앨리스1865는 음식보다는 디저트가 맛있는 뷔페인것 같습니다.

요리는 마땅히 제입맛에 맞지않아 다른 뷔페보다 많은 음식은 먹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빵,머랭,마카롱 등 디저트류는 맛이 좋았습니다.

티라미스,호두파이,머랭,마카롱을 많이 먹었습니다.

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귀여운 당근이 올라간 당근케익으로 먹기 아까운 비쥬얼을 가진 빵이었습니다.

동탄 앨리스 1865 가격 화요일~금요일 런치 25,200원 / 디너 35,200원, 토요일,일요일,공휴일 런치 35,200원 / 디너 38,200원으로 저렴한편에 속하는 뷔페는 아닌듯합니다

그리고 사진은 왜이렇게 노이즈가 많은지 아무래도 바뀐 설정을 바꾸지않고 찍은듯 하네요..

앞으론 사진찍기전 설정을 다시한번 확인해보는습관을 들여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