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영통 맛집 : 영통 점심 맛있는 오너쉐프 요리실력 굿

돌돌e 2018. 4. 30. 09:30
반응형

수원 영통 중심상가에는 많은 술집과 식당이 있지요.

하지만 많은 회사와 사무실이 있지만 점심먹을만한 곳이 마땅히 없는곳이 수원 영통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합니다

오늘은 영통 중심상가 맛집으로 급부상한 오너쉐프를 소개해볼까합니다.

오너쉐프는 퓨전한식술집이지만 점심 식사메뉴도 판매 중이기도합니다.

술집에서 점심식사를 하면 얼마나 맛있겠어?라는 생각을 할수있지만,영통맛집 오너쉐프 주방장의 요리실력이 상당한 수준인것처럼 느껴집니다.

음식 가격도 저렴하지만 맛도 너무 좋아 수차례 방문을 할정도로 영통 중심상가 맛집 점점 입소문이 나고있는것이 사실인것 같습니다.

수원 영통 맛집 오너쉐프는 영통역 신축 오피스텔 클래시아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영통 신축건물로 깔끔하기도하고 엘레베이터도 빠르고 굿굿 좋습니다.

영통 점심 맛집 오너쉐프 캐릭터 참 귀엽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귀엽게 만들생각을 했는지 대단합니다.

영통에는 많은 회사와 사무실이 있다보니 하이힐,구두를 신는 여성/남성분이 있다보니 편하게 식사 혹은 술 한잔 마실수있게 슬리퍼가 구비되어 있고, 짧은치마 입어 불편하거나,추운 여성/남성분들을 위한 담요 그리고 스마트폰,태블릿 충전할 수있는 보조배터리도 준비되어있는 센스만점 영통 맛집이었습니다.

오너쉐프에는 머리끈/일회용 앞치마/휴대용배터리/무릎담요/슬리퍼/구급약 없는것이 없는 세심하게 많은것을 준비한 영통 중심상가 맛집으로 생일자를 위한 소소한 선물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생일자를 위한 소소한 선물이 무엇인지는 물어보지 않아모르겠습니다.

오너쉐프 메뉴 가격오너쉐프 메뉴 가격

영통맛집 오너쉐프 메뉴 가격입니다.

메인메뉴는 연탄불고기 가격 1만원이고 다른 메뉴 가격도 비싼편은 아닙니다.

저는 영통 중심상가 맛집 오너쉐프 메뉴 가격 22000원 닭볶음탕,볼샐러드 6천원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수원 영통 맛집 오너쉐프의 닭볶음탕은 주문 즉시 조리가 되기때문에 조리시간 10분~15분정도 걸리기때문에 예약 전화 후 방문을 하는것도 좋은 방법같습니다.

요즘 일반 정수기물이 아닌 헛개수를 주는 식당이 많죠.

영통역 맛집 오너쉐프에서도 역시나 정수기 물이 아닌 헛개수를 줍니다. 시원하니 좋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닭다리 과자입니다. 저는 술을 주문하지는 않았지만 과자도 주는 친절한 영통역맛집입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닭다리과자 참 맛있네요.

살얼음 동동 떠있는 시원한 동치미.역시 쌀쌀한 밤바람 부는 날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 물김치 동치미죠

오너쉐프 동치미 참 맛있습니다.

방울토마토,마늘빵,씨리얼 등 들어간 볼샐러드 입니다.

가격도 비싼편 아닌데 양도 많고 맛도 있습니다. 볼샐러드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를정도입니다.

수원 영통 맛집 오너쉐프 메뉴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

닭볶음탕에는 크지 않은 닭과떡사리,감자,메추리알,당면이 양껏 들어가고 매콤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많이 맵지 않아 술안주로도 좋고,식사 메뉴로도 좋은 영통 닭볶음탕 맛집인것 같습니다.

아무리 닭볶음탕이 양이 많다할지라도 한국인 밥상의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하지 않으면 무언가 허전하죠.

닭볶음탕을 먹고 난후 볶음밥도 해으니 배도 든든하고 이제야 제대로 먹은것같은 느낌이 물씬 들기시작하네요

간만에 영통 중심상가에서 맛있는 식사를 한것같습니다.

영통 맛집 오너쉐프는 술집 분위기와 사뭇 다른 엔틱가구로 입구를 꾸며놓아 셀카찍기 좋은 포토존으로도 좋을것 같습니다.

요리 실력 좋은 영통 맛집 오너쉐프.

점심식사/저녁식사뿐만 아니라 간단하게 식사하며 술한잔하기 좋은 영통 술집인것 같습니다.

직원들도 모두 친절하고 음식 가격도 비싸지 않아 더 마음에 드는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