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율전동 성대역 맛집 : 수제버거 맛집 사우스스트릿 가격은?

돌돌e 2017. 10. 4. 16:21
반응형

10월 추석 및 임시공휴일,대체공휴일로 인해 휴일기간이 많이 길다보니 민족대명절 추석기간 1~2일씩 문닫은 식당들이 많다보니 어느 식당을가도 사람이 너무 많네요.

저녁메뉴로 햄버거와 샌드위치 종류는 그렇게 썩 좋아하지는 않지만 기다리기 싫다보니 율전동 성균관대역맛집 sns 페이스북에서 인기절정이었던 율전동 맛집 수제버거맛집 사우스스트릿을 다녀왔습니다.

다행히 이곳은 다른곳보다 손님은 없었지만 꽤 많은 전화가 오는것으로 보아 포장주문도 많은듯했습니다.

율전동 성균관대역맛집 사우스스트릿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율전동 성대역 수제버거 맛집 사우스스트릿105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305-6,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주차 : 불가능

 

율전동 수제버거 맛집 사우스스트릿 매장 내외부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제버거전문점 답게 사우스스트릿의 매장은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하지만 매장에서 샌드위치 및 햄버거 그리고 호기 와 음료수를 먹을수있는 테이블 몇개는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율전동 성균관대역 맛집 사우스스트릿은 kb국민카드 스타샵 가맹점 입니다.

kb국민카드를 가지고 계신분은 할인 혹은 적립을 조금더 받고 맛있는 수제버거와 샌드위치를 맛볼수있습니다.

별거는 아니지만 괜히 국민카드 할인 및 적립이 조금더 된다면 기분은 좋습니다.

율전동 수제버거맛집 사우스스트릿의 사장님께서 배우 조상기씨와 친분이 있는지

싸인에 형님대박나세요라는 글귀가 있네요.

 

율전동 수제버거맛집 사우스스트릿 메뉴와가격은?

율전동맛집 사우스스트릿 메뉴가격율전동맛집 사우스스트릿 메뉴가격

율전동맛집 사우스스트릿 메뉴가격율전동맛집 사우스스트릿 메뉴가격

성균관대역맛집 사우스스트릿의 메뉴와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호기, 샌드위치, 수제버거 등의 가격이 맥도날드,kfc,버거킹과 비교하면 비슷합니다.

불토스폐셜 모든 세트메뉴 주문시 감자+캔음료1,버드와이저1 메뉴가 있다고합니다.

또한 사우스스트릿의 수제버거는 즉시 조리되기때문에 못먹는것이 있다면 빼는것도 가능합니다.

스윗페퍼,할라피뇨,마요네즈 등에서 빼고 조리가 가능합니다.

 

사우스스트릿 햄치즈샌드위치+파르메산 치즈 치킨 호기

율전동맛집 수제버거맛집 사우스트릿의 직원분은 엄청난 칼질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이치즈를 샌드위치 혹은 호기에 뿌리는것인지 알았지만...

알고보니 감자튀김에 저 엄청난양의 치즈를 뿌리는용도였습니다.

사우스스트릿 햄치즈샌드위치에는 많은 양의 햄이 들어갑니다.

보통 햄치즈샌드위치라고 해도 햄1~2장올려주는데 반해 사우스스트릿은 남달랐습니다.

이렇다 보니 율전동 맛집, 성균관대역맛집으로 수제버거맛집으로 소문이 났나봅니다.

파르메산 치즈 치킨 호기와 햄치즈샌드위치가 완성되었습니다.

비쥬얼이 정말 죽여줍니다.

이렇게 비쥬얼이 좋고 맛까지좋은 호기와 샌드위치다보니 가격은 브랜드햄버거집과 비슷하지만

크기와 양은 브랜드햄버거와 차원이 다르다보니 가격이 비싼느낌은없었습니다.

율전동 성균관대역 맛집 수제버거는 사우스스트릿 후기

율전동 수제버거 맛집 사우스스트릿. 소문 그리고 sns페이스북에서만 보던 비쥬얼을 실제로 보니 거짓이 아니었습니다

보통 페이스북에서 소문난 맛집 몇군데를 가도 실망만 하고 오는 경우가 많았지만, 성대역 맛집 사우스스트릿의 수제버거와 샌드위치는 실망하지않는 맛과 퀼리티 그리고 비쥬얼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양도 많다보니 간식보다는 점심메뉴,저녁메뉴로도 딱 좋은 혼밥하기에 좋은듯합니다.

사진은 캐논eos-m3 ef-m1545를 이용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