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ak수원맛집 : 퓨전레스토랑 피에프창 후기

돌돌e 2017. 10. 3. 11:45
반응형

수원역 애경백화점 cgv수원점에 갈때마다 지나치기만 했던 늘 손님이 많아 북적북적했던 퓨전레스토랑P.F.CHANG'S ak수원맛집 피에프창을 다녀왔어요

피에프창은 글로벌 아시안 비스트로 레스토랑, 아시안 퀴진 푸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시안 비스트로 레스토랑 P.F.CHANG'S(피에프창) 이라고하네요

어떤맛인지 궁금해지네요 빨리먹고싶어집니다.

 

ak수원맛집 피에프창 ak플라자점

주소 :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1가 18, 6층 (cgv수원점 같은층)

주차 : 애경백화점주차장 이용

 

ak수원맛집 애경백화점맛집 피에프창에서는 저렴한가격으로 접할수있게

2인메뉴 28000원 6가지메뉴를 한상에 먹을수있는 세트메뉴도 있어요

수원역맛집 ak수원맛집 피에프창은 넓어요 아니 매장이 상당히 길어요

아르바이트생분들 꽤나 힘들것같아요

ak플라자 피에프창의 벽에는 이쁜 꽃들이 그려져있어요 정말 잘그렸네요

 

수원 cgv에서 영화를 본후 수원역맛집 ak플라자맛집 피에프창을 방문을 하면

3만원이상 주문시 창스치킨레터스랩 17,000원 메뉴를 무료로 제공까지해요

티라미슈 주문시 커피도 무료도 주고

카스 생맥주 1+1 행사중이네요

이벤트도 많이하는 수원역맛집 피에프창이네요

수원역맛집 ak수원맛집 피에프창의 메뉴가격이예요

음식메뉴의 가격은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예요 하지만 음료 및 술의 가격은 상당히 비싼감이 있네요

저는 사이다를 먹었는데 사이다한잔가격이 3300원... 어휴 많이 비싸네요

ak수원맛집 피에프창 : 새우완탕면 몽골리안스테이크 로메인치킨 후기

ak수원맛집 피에프창의 새우완탕면 만두처럼 들어있는 새우는 살도 탱탱한게 맛있었어요

그런데 면에서 밀가루 맛이 많이 나다보니 별로였어요.

피에프창 로메인치킨 역시 면에서 밀가루 맛이 나고 조금 짠? 하지만 소스는 맛있었네요

 

수원ak플라자 피에프창의 몽골리안바베큐는 간이 상당히 강해요

그래도 밥과 함께 먹으면 괜찮아요. 하지만 고기만 먹으면 간이 강하기때문에 조금 별로예요

새우완탕면 몽골리안스테이크 로메인치킨 사이다2잔의 가격은 53,400원

ak플라자맛집 피에프창의 가격은 음료가 비싸긴 하지만

음식3개의 가격은 46,800원 저렴한 퓨전레스토랑 피에프창이네요

 

 

사진은 캐논eos-m3 ef-m1545를 이용했어요

캐논미러리스의 축복렌즈 22mm단렌즈도 있는데 요즘 번들렌즈만 사용하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