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TV속맛집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생생정보통 맛집 : 비쥬얼이 좋은 이나경송탄부대찌개 후기

돌돌e 2017. 8. 24. 11:48
반응형

일요일 비가 정말 많이 오다보니 돌아다니기 뭐해서 수원 인계동에 있는 힐링안마의자카페를 하고나니 어느덧 저녁시간이네요.

2017/08/21 - [놀거리] - 인계동놀거리 : 휴식하고 피로푸는 미스터힐링 후기

그래서 얼마전 kbs 생생정보통 맛집소개로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의 부대찌개 맛집으로 소개가된 이나경송탄부대찌개를 다녀왔어요. 검색을 해보니 호불호가 갈리고 비쥬얼뿐이다 맛은 그냥 그렇다 등 여러 말이 많았지만, 그래도 tv맛집으로 나왔으니 다녀왔습니다.

 

주소 :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21-6

나혜석거리와 효원공원 그리고 경기도문화의전당 사이에 있고, 주차는 썩 편하지 않아요.

다른곳에 주차하시거나 길에 불법주정차를..

 

나혜석거리 생생정보 맛집나혜석거리 이나경송탄부대찌개

tv맛집 프로그램 나혜석거리 부대찌개맛집으로 소개가 되었지만 웨이팅하는사람은 많이 없네? 금방먹겠네?라고 생각했지만... 하지만 이것은 착각이었어요

나혜석거리 맛집 이나경송탄부대찌개 메뉴가격이나경송탄부대찌개 메뉴가격

생생정보 맛집 이나경송탄부대찌개 메뉴가격이예요. 일반 부대찌개의 가격 1인분 8천원이네요. 하지만

tv에 나온건 스페샬부대찌개 1인분 1만원이예요. 그래서 당연히 비주얼이 좋은 스페샬부대찌개를 2인분 시켰습니다.

이나경송탄부대찌개 이벤트

sns에 이나경송탄부대찌개 sns(페이스북,인스타 등) 에 올리면 라면사리&음료수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었어요 그래서 sns에 업로드 후 라면사리를 받았습니다. 라면사리는 진라면으로 주네요

인계동 맛집 이나경송탄부대찌개 맛의비밀은 직접담은 국내산 김치 라고 하네요. 정말인지 빨리 먹고싶어요

하... 저녁6시29분에 대기표를 받고 약1시간정도 지난 7시25분에 드디어 인계동 생생정보맛집 이나경송탄부대찌개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웨이팅 하는사람 별로 없는지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네요...ㅎㅎ 기다리는 동안 비도 조금씩 오고 습하고 기다리기 꽤 지치더군요..

이나경송탄부대찌개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김치뿐 이었어요. 저 콩나물은 스페샬부대찌개 익을때쯤 부대찌개에 넣어 먹는 간이 안되어있는...ㅎ

생생정보 맛집 스페샬부대찌개나혜석거리 스페샬부대찌개

하.. 음식 나오는시간도 상당히 오래걸려요. 25분에 테이블에 앉아서 한 20분정도 기다린듯하네요.. 부대찌개 한번 먹기 힘드네요.

일단 인계동 나혜석거리 부대찌개 맛집 이나경송탄부대찌개의 스페샬부대찌개예요. 일단 소세지와 고기가 많이들어가다보니 비쥬얼은 꽤 좋아요.

하지만 맛은 어떨런지...

인계동 나혜석거리 이나경송탄부대찌개이나경송탄부대찌개 스페샬부대찌개

부대찌개를 다먹고나니 기다린시간까지하면 2시간정도 걸린듯해요.. 정말 지칩니다.

맛은.. 국물맛은 깔끔한맛? 그리고 처음 보는 부대찌개의 비쥬얼... 딱 여기까지..

 딱히 제입맛에는  1시간 20분가량 기다려서 먹을정도는 아닌듯해요..

 

 

직접 사먹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