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거리

인계동놀거리 : 휴식하고 피로푸는 미스터힐링 후기

돌돌e 2017. 8. 21. 13:16
반응형

비가 급작스럽게 쏟아지다가 안오다가 난리도 아니네요.

얼마전에도 다녀왔지만 비도 많이오고, 갑자기 감기도 걸려 몸도 좋지않아 수원인계동 놀거리 중 한곳인

피로풀고 휴식할수있는 마사지카페 미스터힐링을 다녀왔습니다.

미스터힐링수원인계점의 장점은 일단 주차가 편리해서 좋았습니다.

아직 빌딩의 상가들이 전부 입점하지 않아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인계동에서 주차하기 좋은곳 베스트안에 들듯 합니다.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14-10 인송빌딩 404호

미스터힐링수원인계점미스터힐링 입구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이렇게 귀여운 미스터힐링 캐릭터가 반겨줍니다.

가격은 1인 13,000원 안마의자 50분 + 음료1잔

그렇게 비싼감은 없는듯 합니다. 하지만 위메프, 티몬, 쿠팡 같은 소셜사이트에서 티켓을 구입하면 조금더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정기권10회 90,000원 1회당 9,000원 이므로 가격적 매리트는 있는것 같지만, 한번에 큰돈이 나가는것이 부담일수도있겠네요.

인계동마사지카페 미스터힐링 10회이용시 1회무료

하지만 평일만 무료이용권은 평일만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KT통신사 멤버쉽 포인트, 롯데L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할수 있다고합니다.

오우, 이곳 참 괜찮은곳이네요

명함을 넣으면 미스터힐링2인무료권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중인데

넣어야지 하다 깜박하고 못넣었어요

그런데 가운데 있는건 무엇일까요? 방향제? 궁금하네요

미스터힐링 음료메뉴미스터힐링 음료메뉴

인계동이색데이트장소 미스터힐링의 음료메뉴이예요

그런데?? 가격이 없어요. 안마의자 이용권에 모두 포함이라 없는것 같아요.

음료는 아메리카노 같은 커피류, 망고쥬스 등 노커피 , 캐모마일 등 차 종류가 준비되어있어요

이것이 요즘 말로만 듣던 무중력안마의자인가봐요

보기만해도 참 편해보이네요.

인계동놀거리 미스터힐링의 안마의자예요

누워서 마사지를 받다보면 요래요래 마구 움직여요. 그래서 하고나면 다리 붓기도빠지고 참 좋아요

미스터힐링마사지모드미스터힐링마사지모드

힐링룸에서 안마의자마사지 50분간 받고 나오면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요

그래서 음료가 썩 시원하지는 않네요. 이것이 단점아닌 단점인듯

물은 레몬을 넣은 레몬차? 레몬물이 준비되어있었지만 커피를 마셔서 그런지 목이 마르지않아

먹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어요

내부인테리어는 휴식을 취할수 있는 힐링카페이다보니

불빛이 너무 밝지않고 그렇다고 어둡지 않은 은은한 조명이었어요.

그리고 오랜만에 보는 전구다마. 요즘음 형광등, LED가 대부분인데 전구다마로 인테리어를 해놓으니 색다르네요

인계동놀거리중 하나인 미스터힐링. 늘 영화, 카페, 밥 등 의 평범한 커플들의 데이트가 아닌

휴식도하고 힐링도 할수있는 안마의자카페 미스터힐링. 이색데이트로 참 괜찮은것 같아요.

 

사진은 캐논미러리스m3 ef-m1545을 이용했어요. 많이 찍다보면 사진실력도 늘어나겠지요. 그때까지 열심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