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거리

안산 놀거리 추천 : 콩툰 만화카페 데이트코스로 굿

돌돌e 2017. 7. 5. 10:10
반응형

안산 한대앞에 요즘 유행하는 곳중 한곳인 만화카페 중 한곳인 콩툰 만화카페가 생겼습니다.

콩툰 안산한대점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광덕1로 375,(구 주소) 이동 715-3 이며, 빌딩이름은 강우빌딩 입니다.

롯데리아 옆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빌딩에 주차장도 있습니다만,, 상가크기에 비해 많이 넓지는 않았습니다.

요즘 만화카페가 많이 생기고, 지나가기만 해보던 콩툰 만화카페를 가보았습니다.

입구에 가니 이렇게 신발장이 있었는고, 신발의 분실을 막기위해 열쇠도 있네요.

왠지 목욕탕에 분위기가 물씬..ㅎㅎ

그래도 실내만화방에 흙먼지 뭍은 신발신고 다니지 않아 쾌적하게 만화책을 볼수있을것 같아서 좋은듯 합니다.

그리고 콩툰 안산한대점은 당연히 외부음식 반입금지입니다. 또한 흡연실도 있다고 하네요..

흡연하는분들에겐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안산 놀거리, 데이트코스 중 한곳인 콩툰 한대점의 영업시간입니다.

금,토 24시간 에서 금,토 새벽3시까지, 토,일 아침9시오픈 이라고 합니다.

평일, 일요일(오후) 는 아침 11시~새벽1시 까지 동일하다고 하네요.

콩툰 만화카페의 기본요금(1시간) 1500원 입니다. 와 정말 저렴합니다.

이렇게 해도 남는게 있을지란 생각이 절로 듭니다.

정액요금제 2시간+음료1잔 4900원, 3시간+음료1잔 6300원, 5시간+음료1잔 8000원 입니다.

또한 모든 요금제는 이용시간이후 20분당 500원씩 추가 된다고 합니다.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혹은 기타커피, 음료 주문하면 4~6천원정도 하는데, 만화책도 보고 음료도 먹을수있는데 2시간에 5천원이 안된다니... 정말 가성비 최강 데이트코스 인것 같습니다.

콩툰 만화카페에서는 커피,라떼,에이드,스무디,밥,맥주 그리고 컵라면, 과자 를 판매하고있었습니다.

저는 커피와 아이스티를 먹었는데, 아이스티는 어딜가나 맛이 비슷하고 커피 역시 평소 먹던 맛이었습니다.

맛없지 않았습니다.

배가 부른상태라 푸드메뉴 를 먹어보지 않아 맛은 모르겠네요. 다음에 먹어보겠습니다.

좌측에 있는 카드로 음식을 주문하거나 이용시간을 추가하면 됩니다.

목욕탕, 찜질방 처럼 생각하면 편합니다.

 

역시 만화방 하면 군것질이 빠지면 아쉽지요.

그래서 콩툰에서는 이렇게 여러 과자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만.

저녁을 먹고 온곳 이기에 먹지 않았습니다.

콩툰 안산한대점에는 이렇게 여러 만화캐릭터 피규어가 전시되어있었습니다.

역시 만화카페 답네요!

방에 들어가기전 춥거나, 짧은옷을 입은 여성분들을 위한 담요도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오래된곳이 아니라 그런지 깨끗깨끗합니다.

늘 깨끗했으면 합니다.

방도 만화책보기 딱 좋은 크기 입니다.

혼자쓰기엔 많이 넓을거 같고, 친구, 연인이 들어가서 알콩달콩 재밌게 셀카도 찍으며, 음료도 먹으며 딱 좋습니다.

만화책보다 잠들어도 편하게 잘수있을것 같습니다.

 

콩툰의 캐릭터 너무 귀엽습니다. 어쩜 이렇게 귀엽게 캐릭터를 만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음료인데도 불구하고 사이즈가 상당히 큽니다.

가성비 굿굿 아주 좋습니다. 역시 안산 놀거리 중 한곳인 만화카페 콩툰. 데이트코스로 딱 입니다.

안산 데이트코스 중 한곳인 콩툰 만화카페. 입구에서 보았던거와 다르게 만화책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이정도로 많을줄은 상상을 못했는데, 의외로 내부가 넓었습니다.

옛날 만화책도 있고 신간만화책도 있고, 모두의 취향에 맞는 만화책이 구비되어 있어 더욱 좋은듯 합니다.

안산 한대 앞 만화카페 콩툰. 저렴한 가격으로 알차게 보낼수 있는 안산 놀거리, 데이트코스 인것 같습니다.

커피 한잔값으로 2시간+음료 를 먹을수있다는것은 요즘 같은 고물가시대에 상상할수없을테니까요.

물론 있겠지만 아직 만화카페같은 곳은 전 모릅니다...

자주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만화카페의 매력을 알았기에 이제라도 와야겠습니다. 보던 만화책도 다봐야할테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