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2 21

서울 여의도 맛집 : 여의도 콘래드호텔 뷔페 제스트 가격

오늘은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이 있는날입니다. 평창 올림픽 한국순위는 금메달 5개,은메달 8개,동메달 4개로 총17개의 메달을 획득하여 올림픽 순위 7위라고합니다. 대단한성과인듯합니다. 오늘 포스팅할곳은 여의도 콘래드호텔 뷔페 제스트입니다. 님이 갑자기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잠실 랍스터뷔페 바이킹스워프에 가자고했습니다만.. 잠실 랍스터 뷔페 바이킹스워프는 100% 예약제로 예약을 못하면 가지못합니다. 예약전화해보니 3월 토/일 주말은 예약이 벌써 마감이고, 몇일 전 예약문의기준 3월19일 이후 점심예약만 가능하다고하네요 그래서 호텔 뷔페로 급 계획 변경 후 방문한 여의도 맛집 여의도 콘래드호텔 뷔페 제스트입니다. 여의도 콘래드호텔 뷔페 제스트는 여의도 IFC몰과 같은 주차장을 이용하고 무료주차3시간이었습니..

먹거리/맛집 2018.02.25

안산 전집 : 안산 술집 달빛한잔에서 막걸리한잔 굿

안산 카페 주나와국주를 다녀오면서 발견한 2018/02/18 - [먹거리/맛집] - 안산 중앙동 카페 : 주나와국주 비가오면 생각나는 막걸리와 전이 맛있는 안산 술집 달빛한잔 얼마나 맛있는 곳인지 비가 오지 않는날인데도 불구하고 웨이팅까지하며 먹는 안산 달빛한잔을 알게되어 다녀왔어요 달빛한잔 메뉴 가격도 비싸지않아 부담없이 방문하기 좋은 안산 막걸리먹기좋은곳 달빛한잔 맛있고, 가격도 착한 안산술집 달빛한잔 단점이라면.. 복층으로 구성된 안산 전집으로 복층으로 이동하는 계단경사가 심해 만취하거나 굽이 높은 구두를 신는 여성분들 위험할거같다는 생각도 들었음.. 안산 중앙동 술집 달빛한잔 상호명처럼 인테리어로 구름이 둥실둥실 떠있었어요 안산 술집 달빛한잔 메뉴 달빛막걸리,딸기막걸리스무디,감자전을 주문했어요 안..

먹거리/맛집 2018.02.25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대상과 소득세 감면신청서

오늘은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대상 그리고 중소기업 소득세 감면신청서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현재 한국은 모든 중소기업이 그런것은 아니겠지만 좋지않은 복리후생,낮은 월급등으로 구인구직에 힘들어하고있습니다.그렇다보니 정부는 2012년부터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를 위해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제도를 시행했습니다. 또한 얼마전 신문기사를 보니 정부는 중소기업에 취업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소득세를 3년~5년 100%면제 해주는 청년일자리대책을 추진중이라고 하는데요 어떻게 결정이 될지 궁금합니다. 그렇다면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대상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중소기업 소득세 감면 대상 - 청년 : 취업일을 기준으로 현재 만15세이상 만29세 이하 (현역병,사회복무요원,군장교,군 부사관 등의 병..

세무 2018.02.23

2018 4대보험요율(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산재보험)

2017년 4대보험요율(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산재보험) 대해 포스팅한지 얼마되지 않은것 같은데 벌써 한해가 지나고 2018년 황금개띠해네요. 가는시간이 점점 너무 빠르게 느껴지기만 하는데요 참 아쉬울따름이예요 오늘은 2018 4대보험요율(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산재보험) 그리고 2018년 4대보험료 계산기, 2018 4대보험 인상률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저의 업무는 노무관리는 아니지만, 간혹 물어보시는분들이 있다보니 외우지는 않아도 알아보았습니다. 다행히 2017년 4대보험(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산재보험)요율에 비해 2018년 4대보험 인상률은 크지않고, 건강보험요율 인상만 되었기때문에 정말 다행인것처럼 느껴지지만,,현실은 건강보험은 국민연금처럼 상한액이 없다보니 고소득 자영업자,고액연..

세무 2018.02.21

안산 맛집 : 고잔동 토끼정 추천메뉴

짧은 명절 연휴였지만 월요병, 명절증후군으로 출근길이 무척 힘들것같은 설연휴 마지막 날입니다. 일본 가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토끼정 안산중앙점에 다녀왔어요 일본 가정식 맛집 토끼정은 수원 광교아브뉴프랑 그리고 죽전 신세계백화점에도 있지만 광교아브뉴프랑은 여러차례 가봐도.. 길이 영 미로같아서 가기싫었고,,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은 연휴기간에가면 주차가 너무 힘들것 같아 그나마 가까운 고잔동 맛집 토끼정 안산중앙점으로 다녀왔어요 안산 맛집 토끼정 메뉴예요 일본 가정식 맛집 토끼정 추천메뉴 토끼정 크림카레우동, 함밤스떼끼밥,떠먹는고로케 그리고 바나나 밀키소다, 석류소다를 먹었어요 바나나 밀키소다는 탄산음료로 리필이 되지 않고, 석류소다는 탄산음료로 리필 가능해요 일본 가정식 맛집 토끼정 많은 메뉴를 주문했지만 생..

먹거리/맛집 2018.02.18

안산 중앙동 카페 : 주나와국주

짧은 민족대명절 설날연휴 마지막날이네요. 짧은연휴로 고속도로 정체가 두려워 가까운곳이라도 놀러가지못한게 아쉽습니다. 브랜드카페가 아닌 예쁘고 맛있는 카페를 찾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검색해서 찾아간 요즘 안산 중앙동 예쁜카페로 핫한? 안산카페 주나와 국주 안산 중앙동 카페 주나와 국주 주차 : 1시간 무료주차 가능 요즘 많은 카페가 새하얗게 하는것이 유행인것인지 안산 중앙동 주나와국주의 인테리어 역시 하얗게 꾸며져 있어요 카메라 화이트밸런스를 신경쓰지 않고 사진을 찍다보니 하얀 인테리어가 누리끼리하게 나와 프로그램으로 화이트밸런스를 맞춰보았는데 프로그램을 잘사용하지 못하다보니.. 여간 귀찮고 힘든작업이 아니네요 그래서 한두장만 수정했습니다..하하하 안산 카페 주나와국주 검색을 하면 어느 블로그든 ..

먹거리/맛집 2018.02.18

시흥 생생정보통 맛집 : 느티나무집 메뉴 시흥 몸보신하기 좋은곳

요즘 잦은 야근으로 인해 허해진 기력 보충을 위해 몸보신이 필요한것 같아 시흥 생생정보통 맛집 시흥 느티나무집에 다녀왔어요 생생정보통 맛집 시흥 느티나무집은 시흥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에서도 가깝고,안산에서도 가까운 시흥 맛집이예요 시흥 생생정보통 맛집 느티나무집 주소 : 시흥시 죽율동 591-1 주차 : 가능 요즘 아무리 맛있어도 주차하기 불편하면 많은분들이 방문하지 않아요 하지만 생생정보통 맛집 느티나무집은 넓지는 않지만 많은 주차대수로 시흥 모임하기 좋은곳 같아요 제가 방문한 시간은 저녁시간이었는데 주차장은 거의 만차였고, 시흥 맛집 느티나무집에서 회식,외식,모임을 가지시는분들이 많았어요 생생정보통 맛집 시흥 느티나무집은 시흥시가 선정한 맛있는집이라고해요 많은 tv맛집방송에서 소개된것뿐만 아니라 시흥시가..

캐논 배터리 Lp-E17 호환충전기 호루스벤누 EX1-LCD

캐논 800d 배터리와 캐논 m3 배터리는 동일한 LP-E17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캐논 배터리 LP-E17 사용기종 캐논 보급기 200d,800d,750d, 캐논 준중급기 77d, 캐논 미러리스 m3,m5,m6 입니다. 캐논 dslr 800d는 구입한지 몇일되지 않아 배터리가 얼마나 오래가는지는 모르겠지만 뷰파인더가 아닌 LCD 라이브뷰로 촬영만 가능한 캐논 m3.. 정확히 몇장찍는지 세보지않아 모르겠지만 여행사진,데이트사진 등 많은 사진촬영을 하면 캐논배터리 LP-E17 한개로는 부족합니다. 그래서 저는 미러리스카메라 캐논m3를 구입하고 얼마뒤 추가배터리를 구입하고 혹시 2개의 캐논 m3 배터리만으로 부족할지 모르기때문에 검색을 통해 캐논 배터리 lp-e17 차량용 호환충전기 구입도 했지만 많은 사용..

일용직 4대보험 가입기준

한국의 사업장 즉 회사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재산을 가지고 있다면 모두 4대보험 의무가입대상이죠 저 또한 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을 납부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3대보험인데 왜 4대보험이냐 산재보험은 직원이 아닌 회사가 모두 회사업종률에 따라 납부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근로소득자는 당연히 4대보험 가입이 당연시되는데 그 중 일용근로자(일용직) 4대보험가입안하는것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일용직 역시 4대보험이라는 그늘에서 빠져나갈수 없는데요 그렇다면 일용직 4대보험 가입기준과 4대보험 가입제외대상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 ◎ 4대보험 가입기준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대상 18세이상 60세 미만인자 모든 근로자 및 사용자 모든 근로자 근로자를 사용하는 모든 사업장 의무가입 가입대상에 해당하는..

세무 2018.02.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