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신세계 경기점 맛집 : 구슬함박큐브,고쓰부,모히또바인오션 메뉴 가격

돌돌e 2018. 6. 17. 01:13
반응형

낮에는 매우 덥고 저녁에는 쌀쌀한 일교차가 큰 날씨로 감기걸리기 딱 좋은 날씨인것같아요.
오늘은 용인 죽전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을 다녀왔어요.

현재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은 신세계 신한카드 혹은 일반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이용금액별 상품권행사를 하고있어요.저 역시 신한카드를 이용하여 상품권을 받아보려했지만,, ㄷㄷ 부분결제는 해당되지않고, 전액 신한카드로 결제해야지만 상품권행사에 참여할수있다하여 상품권을 받지못한것이 아쉬운감이 크네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는 많은 맛집이 있어요
오늘은 구슬함박큐브와 고쓰부에서 저녁식사를 했기때문에 이곳을 포스팅하려해요.

신세계 경기점 맛집 구슬함박큐브

용인죽전맛집 구슬함박큐브 베스트. 인기메뉴라는 스테이크함박스테이크 가격 15,400원 메뉴를 주문했어요

구슬함박큐브의 스테이크함박스테이크에는 스테이크와 함박스테이크 그리고 밥과 숙주나물,방울토마토가 곁들어져있어요.

신세계백화점 맛집 구슬함박큐브의 스테이크는 저와 여자친구 입맛에는 조금 짜다느껴졌지만 밥과 함께 먹으니 나쁘지않았어요.

 

신세계백화점 맛집 고쓰부

신세계백화점 맛집 고쓰부에서는 깐풍기 짜장정식 가격 11,000원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요즘 중국집에서 보기힘든 짜장면 위에 계란후라이를 얹어주고, 깐풍기 or 탕수육 중 선택할수있지만 저는 깐풍기를 선택을 했어요

신세계 경기점 맛집 고쓰부 짜장정식에는 후식으로 먹을 팥이 도너츠까지 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가 참 좋은 메뉴인것 같아요.

 

신세계 경기점 맛집 모히또바인오션 메뉴 가격

식사 후 방문한 모히또바인오션

모히또바 인오션은 무알콜 모히또를 즐길수있는 곳으로 가격만 보면 비싸다생각할수있지만 양이 많아 가격적으로 수긍이 가게되는곳이었어요.

모히또바 인오션 메뉴 가격이예요. 모든 음료는 5900원으로 럼 추가시 3천원이 추가된다고해요

요즘 유행중인 패션프루츠 역시 모히또바인오션에도 있었지만 저는 깔라만시를 먹었어요.

신세계 경기점 맛집 모히또바인오션은 민트를 직접 고르는 재미와 신선함을 가진 무알콜 대용량 모히또 음료전문점이라고해요.

싱싱한 과일을 이용해 과일쥬스와 모히또를 만드는것 같아요.

절구를 이용해 직접 민트를 빻는거 같아요.

사진이 어두워 확인해보니 카메라 노출이 약간 어둡게 설정되어있었네요. 만진적이없는거같은데..ㅎㅎ

모히또바 인오션 메뉴 깔라만시 5900원의 크기예요. 양이 정말 많아요.

커피한잔에 5천원정도하다보니 오히려 저렴하게 보이는 신세계맛집 모히또바 인오션

 

오랜만에 쇼핑도하고,맛있는 음식도 먹고,이것저것 많은것 구경도하니 간만에 스트레스도 풀리고 너무 기분좋네요.
역시 야근만하며 피폐해진 정신에는 가끔은 이렇게 힐링을 하는것도 나쁘지않은것 같아요.

사진은 캐논 800d,시그마 아트삼식이와 캐논m3를 이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