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인계동 맛집 : 엄가네본가시골집 푸짐한 감자탕

돌돌e 2017. 12. 21. 01:28
반응형

주차가 불편하다보니 수원 인계동에는 자주 가지 않지만

볼일이 있어 인계동에 다녀왔어요

그런데 일도 일이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저녁식사 할곳을 찾아보았어요

날씨가 너무 춥다보니 따뜻한 국물과 고기가 있는 메뉴를 검색 해보았는데

인계동 감자탕은 엄가네가 맛있다고하네요

그래서 믿어보기로 하고

수원 인계동 감자탕 맛집 엄가네 본가 시골집 갔습니다.

수원 인계동 맛집 엄가네본가시골집

주소 :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23-20

영업시간 : 24시간

주차 : 가능

인계동 감자탕 엄가네 메뉴 가격엄가네 메뉴 가격

수원 인계동 맛집 엄가네본가시골집 메뉴 가격은 위와 같아요

회사원분들이 많이 찾는 점심메뉴 중 하나인 뼈해장국 7000원

선지해장국 7000원 그리고 제가 오늘 먹으려고 한

감자탕 아니 뼈전골 가격은 소 25000원 중 3000원 대 36000원 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매운맛은 순한맛, 보통맛, 얼큰한맛 세단계로 되어있는데

혹시 몰라 보통맛으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수원 인계동 맛집 엄가네 감자탕은 다른곳과 다르게

뼈전골 메뉴로 판매중이네요

수원 인계동 맛집

인계동 감자탕 맛집 엄가네 뼈전골 이예요

다른 감자탕 식당과 다르게 고기가 푸짐하게 많이 들어있고

고기 밑에는 콩나물이 정말 많이 들어있다보니

국물이 얼큰하면서 시원하다보니

술안주로 먹어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다른 손님들은 모두 소주,맥주와 함께 저녁식사 중이시던데..

저는 운전을 해야하기 때문에 술은 먹지 않았어요

수원 감자탕 맛집 엄가네

수원 감자탕 맛집 엄가네 뼈전골

뼈에 고기도 많이 붙어있었어요

간혹 감자탕 식당에가면 뼈는 큰데 고기가 별로 없는곳도 많은데

수원 인계동 감자탕 맛집 엄가네 살이 정말 많네요

 

그런데 다른 감자탕 식당과 다른점은

인계동 맛집 엄가네 뼈전골에는 많은 고기 그리고 콩나물,파만 들어있어요

감자탕하면 감자와 고기 그리고 약간의 면사리 등을 생각 할 수 있겠지만

인계동 맛집 엄가네본가시골집의 뼈전골에는

콩나물,파 그리고 고기 끝..

그리고 콩나물이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하지만 인계동 감자탕 엄가네 뼈전골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그리고 많은 살고기로 배부르고 맛있게 저녁식사를 한것 같아요

 

늘 미러리스카메라 캐논m3 이용하여 사진찍고 글을 썼지만

오늘 글은 스마트폰카메라 갤럭시s7 이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