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7 3

생생정보 시흥 맛집 물왕리 참소예 쭈꾸미세트 양은 많고 가격은 싸고

물왕저수지 쭈꾸미볶음 맛집으로 유명한 참소예에 다녀왔습니다. 시흥 맛집 물왕리 참소예는 시흥시 물왕동에 있는 식당으로, 많은 맛집, 카페 등이 밀집해 있는 물왕저수지가 있는 곳이며, 넓은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기때문에 주차 걱정하지 않고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시흥 참소예는 생방송투데이, 2tv 생생정보 tv맛집 프로그램에도 소개된적도 있는 쭈꾸미볶음 맛집으로 넓은 주차장이 만차일 정도로 많은 손님으로 붐비는 식당입니다. 조금 늦은 저녁식사를 위해 방문한 참소예인데, 저녁식사 시간이 한참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차들이 있었고, 식당 내부 역시 빈 테이블이 몇개 보이지 않을정도로 시흥 맛집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옥건물로 되어있는 시흥 물왕리 참소예이며, 식사 후..

즉석떡볶이가 생각날때 용인 떡볶이 맛집 역북동 고양이부엌 가격

롯데시네마 리클라이너석이 있는 처인구 역북동의 롯데시네마에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보고자 다녀왔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일단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드는 수제돈가스 전문점 용인 시로이에서 점심을 먹고자 했지만,, 브레이크타임에 걸려 못먹고, 근처를 배회하던 중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일반 식당과 다른 간판을 가진 고양이부엌이란 곳을 보고 아무런 검색도 없이 방문을 한 용인 즉석떡볶이 전문점 고양이부엌입니다. 떡볶이맛집 고양이부엌은 처인구 역북동에 위치해 있으며, 역북명지대역 동원로얄듀크아파트, 용인역북우미린센트럴파크아파트 그리고 거리는 조금있지만 용인 명지대학교 근처에 있는 식당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떡볶이와 볶음밥,튀김 등을 먹을 수 있는 떡볶이맛집입니다. 용인 역북동 맛집..

먹거리/맛집 2019.07.07

야식 메뉴로 좋은 음식 안산맛집 치칵치칵에서 떡볶이와 치킨을 한번에

오랜만에 야식 메뉴로 인기가 많고, 많은 여고생, 여대생 등의 여자가 좋아하는 음식 순위 1,2위를 다투는 떡볶이와 치킨이 한 번에 먹고 싶어 가성비 좋고 맛까지 있는 중소형 치킨 브랜드 치칵치칵을 다녀왔습니다. 치칵치칵은 단언컨대 가성비치킨으로 최고라 생각을 하는 치킨 브랜드이고, 개인적으로 대형 치킨 브랜드에 전혀 밀리지 않는 맛 그리고 가격으로 많은 분들에게 만족스러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이 들기 때문에 간단하게 야식 및 치킨과 맥주 이하 치맥이 생각날 때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치킨집이라 생각이 드는 안산 신길동에 있는 치킨집입니다. 요즘처럼 선선한 밤 날씨에 시원한 밤 바람 맞으며 맛있는 맥주와 치킨을 즐기기에 부족함 없는 안산 배달음식 맛있는 신길동 치킨집 치칵치칵입니다. 요즘 치킨집 혹은 ..

먹거리/맛집 2019.07.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