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5 8

오메이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ALS100 가볍고 튼튼하다

1kg 내외의 가벼워진 노트북, 긴 배터리 지속시간 그리고 게임까지 가능해진 고사양 노트북으로 인해 데스크탑 사용보다 노트북 사용이 많아지고 있고, 하루종일 앉아서 컴퓨터를 하는 직장인들에게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필요하지만 무의식 중에 모니터에 빨려들어갈 것만 같은 나쁜자세로 인해 거북목 증후군 등 3대 직장인증후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오늘은 인체공학적 설계에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장시간 노트북을 사용하는 학생, 직장인 등 사람들에게 최적화된 제품 오메이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ALS100을 소개합니다.요즘 많은 노트북 사용자로 인해 팬이 달려있는 쿨링 노트북쿨링패드 등 다양한 거치대가 시중에 제조/판매되고 있으나, 오메이 ALS100은 100% 알루미늄을 이용해 만든 알루미늄재질로 만들어져..

생생정보 수원 맛집 영통 덕담오리 오골계 해신탕 여름 보양식으로 딱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에 위치한 덕담오리는 오리전문점이며, "생방송오늘저녁" "2TV 생생정보" "생방송투데이" 맛집으로 국내 대표하는 tv 맛집프로그램에 소개되기도 했으며, 최고의 보양식을 지향하는 덕담오리는 12가지의 한약재를 13시간 이상 직접 끓인 육수를 사용해 더욱 깊은 맛을 자랑하는 식당으로 곧 다가오는 여름 보양식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곳 입니다.아늑하고, 조용하면서 분위기있게 식사가 가능한 개별룸과 최대100명까지 이용가능한 단체석 그리고 좌식테이블이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영통 단체회식, 가족외식, 상견례 등 어떠한 식사도 가능한 영통 덕담오리입니다.복숭아주스, 매실쥬스, 커피, 아이스크림, 방울토마토/오렌지이 있는 후식바가 있기때문에 식사 후 취향에 맞는 후식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으며, 식사..

평창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평창 여행코스로 좋은 대관령 하늘목장 입장료

얼마 전까지 파란 하늘이 보이지 않을정도로 심했던 미세먼지가 한풀 꺾여 커플 여행 혹은 주말 아이들 데리고 여행 가시는 분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한국관광 100선에도 선정된 대관령 양떼목장 이며, 파란 하늘, 드넓은 숩과 초원이 펼쳐져 있어 한국의 스위스라 불리는 대관령 하늘목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강원도 평창 여행을 더욱 완벽하게 보낼 수 있는 평창여행코스 대관령 하늘목장은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 서울, 수도권보다 5도~10도 가량 낮아 더위를 피하기 위한 평창 여름휴가 장소로도 적합하고, 양먹이주기 등의 이색적인 체험을 통해 아이들 체험학습을 할 수 있는 평창명소 입니다. 대관령 양떼목장 하늘목장은 1974년 조성된 대관령의 대표 목장이며, 월드컵경기장 500개에 달하는 약 1000만 제곱미터 규모로..

여행 2019.05.07

평창 가볼만한곳 평창 여행코스로 좋은 오대산 전나무숲길, 오대산 월정사 입장료

평창 여행코스로 많은 분들이 찾는 오대산 월정사와 오대산 전나무숲길 입니다. 오대산 월정사 근처에는 한국관광100선에 선정된 대관령 양떼목장으로 유명한 대관령 하늘목장, 용평리조트 등 다양하고 많은 관광지가 있습니다. 먼저 오대산 월정사 입장료는 성인 3천원, 청소년/학생 1천500원, 어린이(7세~12세) 500원 이며, 주차요금은 5월~11월 성수기 경차 2000원, 준중형차 이상 5000원이 발생합니다.오대산 전나무숲길은 약 2km 코스이고, 다람쥐 등 많은 야생 동물과 꽃, 전나무가 있고, 경사로가 없기때문에 아이들, 어르신 등 남녀노소 누구나 힘들지 않게 전나무숲길을 거닐며 피톤치드와 음이온을 맞을 수 있는 트레킹코스로 좋은 곳 입니다. 월정사는 자장율사에 의해 신라 선덕여왕 12년(643)에 ..

여행 2019.05.05

백종원3대천왕 평창 맛집 평창올림픽시장 메밀나라 가격

켄싱턴호텔 평창 글램핑을 이용하러 가기 전 백종원3대천왕, 생생정보 맛집 등 여러 tv맛집으로 소개된 평창올림픽시장의 메밀나라에 방문해 점심을 먹었습니다.평창올림픽시장에 방문하면 반드시 먹어봐야하는 음식이 있는데 메밀 부치기, 콧등치기국수, 메밀차 등 메밀로 만들어진 음식과 강원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올챙이국수, 수수부꾸미와 옥수수막걸리가 있습니다. 평창 올림픽 개최 후 전통시장을 살려나가기 위해 평창올림픽시장으로 이름을 바꾸었으며, 평창 전통시장을 살려나가기 위한 각오와 다짐을 엿볼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이용객과 관광객 유치를 위해서인지 다른 지역의 시장과 달리 무료주차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평창전통시장 아니 평창올림픽시장 5일장 열리는 곳 이며, 평창 5일장 날짜는 5일, 10일, 15일, 2..

호캉스 제대로 즐기는 강원도 호텔, 켄싱턴 호텔 평창 플로라가든과 사우나 가격

주5일제 근무, 주 52시간 근무제 확대에 따라 여가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나며 저녁이 있는 삶, 워라밸의 문화가 확산되고 있고, 호캉스가 트렌드로 뜨고 있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호캉스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호캉스를 더 여유롭고, 만족스럽게 보내기 위한 호텔을 찾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오늘은 강원도 호캉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강원도 호텔 켄싱턴호텔 평창을 소개합니다. 강원도 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근처 평창여행코스로는 대관령 하늘목장, 오대산국립공원, 오대산 월정사, 오대산 전나무숲길이 차량을 이용해 20~30분내에 위치해 있기때문에 주말 아이들과 놀러온 분들은 목장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관광을 할 수 있으며, 1시간거리로는 강원도 주문진, 강릉 ..

여행 2019.05.03

평창호텔 켄싱턴 호텔 평창 조식 그린밸리 가격

호텔 호캉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켄싱턴플로라호텔 DINING 다이닝은 "소금강" "카페 플로리" "그린밸리" "글램핑 빌리지" 총 4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켄싱턴플로라호텔 다이닝 소금강은 금강산의 모습을 닮아 이름 붙여진 소금강의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분위기를 가진 식당으로 강원도에서 자란 청정 로컬 푸드를 이용해만든 따뜻하고 정갈한 한식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한식당으로 프라이빗 룸이 있어 가족모임, 상견례, 칠순잔치/팔순잔치 등 식사에도 좋으며, 이용시간은 점심시간 11시30분부터 14시30분, 저녁시간 17시30분부터 22시까지 입니다. 소금강 이용가격은 바비큐 플래터 2인분 12만9천원이고, 어린이정식은 15900원부터 시작합니다. 카페를 가득 채운 라벤더와 각종 허브들이 프랑스에 ..

여행 2019.05.02

켄싱턴 호텔 평창 힐링&글램핑으로 평창 여행 호캉스 제대로 즐기기

평창 켄싱턴호텔 근처에는 대관령 양떼목장 중 한 곳인 대관령 하늘목장, 오대산국립공원 전나무숲길, 오대산 월정사 등 많은 관광객의 사랑을 받는 관광지가 많이 있으며, 강원도 평창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켄싱턴호텔 평창 힐링&글램핑 패키지를 이용해 지친 심신을 힐링하고자 다녀왔습니다. 평창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평창호텔 켄싱턴호텔은 오대산의 청정 자연 속 프랑스 고성 콘텐츠와 허브 플라워 테마 호텔로 재탄생했고, 2013년 선보인 켄싱턴 플로라가든은 약2만평의 국내 최대 프랑스컨셉 정원으로, 프랑스 상트르주 엥드르에루아르에 위치한 빌랑드리 자수정원을 그대로 옮겨놓은 곳으로 유명하고, 해발700m 오대산의 풍경을 배경삼아 다양한 꽃과 식물이 분포하고 있고, 켄싱턴 플로라 가든, 자수정원, 채소가..

여행 2019.05.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