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4 10

평창 맛집 대관령 탕수육 맛집으로 소문난 평창 진태원 메뉴 가격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대관령 하늘목장에 방문 전 평창 맛집으로 유명한 진태원에 방문했습니다. 진태원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에 무료 공영주차장이 있기때문에 주차 걱정하지 않고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평창 중국집으로 대관령 양떼목장 중 하늘목장, 삼양목장, 용평리조트, 오대산국립공원, 오대산 월정사, 켄싱턴호텔 평창 등 많은 호텔과 관광지가 있어 블로그, 인스타 등 sns 검색을 통해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는 평창 맛집 중 한 곳입니다.tv 맛집 프로그램에 소개된 적은 없지만, 진태원은 탕수육은 전국 탕수육 맛집으로 소문난 곳으로 외부에서 보는것과 달리 내부에는 테이블 7개밖에 없는 작은 매장으로 30분에서 1시간정도 웨이팅 후 식사를 할 수 있는 평창..

직장인 고질병 거북목증후군에는 거북목교정기 목견인치료기 현대메디칼 넥닥터

하루종일 앉아 업무, 공부를 하거나 버스 등에서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을 사용하는 현대인들은 일자목 거북목 증후군 발생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고, 일자목, 거북목 증후군으로 인한 통증으로 "업무""학업" 효율성을 저하시키고, 통증 등 건강에까지 악영향을 주기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나쁜 습관과 바르지 못한 자세를 개선하고 운동 등을 통해 교정해야 합니다.'거북목'일자목'은 외부충격, 나쁜자세로 인해 정상적으로 굽어진 목뼈가 비정상적으로 펴지거나 굽어지면서 증상이 나타나며, 이 증후군들은 초기에는 별다른 증상이 나타나지 않지만, 서서히 뒷목을 지탱하는 근육과 힘줄이 약해지며 목이 굳고, 굳어진 목의 통증이 어깨 등으로 이어지며 손 저림, 두통, 현기증 등의 증상을 유발하고, 일자목과 거북목 증상이 보임..

안산 맛집 고잔동 영월애곤드레 안산점 곤드레밥 한상정식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 위치한 영월애 곤드레 안산점은 비싸다는 선입견을 가진 한정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할 수 있는 안산 밥집으로 부모님, 어르신 모시고 외식하기 좋은 식당입니다. 영월애곤드레는 곤드레밥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영월애곤드레 인천본점의 경우 kbs 생생정보 맛집에서 돼지불고기 정식 맛집으로 소개되기도 했으며, 오늘 소개할 곳은 안산시청 근처에 있는 영월애곤드레 안산점입니다.먼저 곤드레 효능으로는 활성산소 제거, 지혈/해열, 혈관질환, 변비, 빈혈 예방에 도움을 주고, 많은 엽산 성분으로 임산부에게 좋고, 열량이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영월애곤드레 정식메뉴는 고등어정식 1만3천원 / 직화 제육볶음 정식 1만3천원 / 새꼬막정식 1만5천원 / 영월 보쌈+고등..

먹거리/맛집 2019.04.21

안산 맛집 고잔동 연안식당 꽃게살비빔밥 가격

벌교꼬막을 이용한 꼬막비빔밥으로 유명세를 탄 연안식당은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해 만든 음식을 통해 입소문 등을 통해 단기간에 서울, 수도권 등 전국 맛집으로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해산물 맛집입니다. 일단 안산 고잔동에는 두군데의 연안식당이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의 상가에 위치한 연안식당 안산중앙역점 이며, 안산 중앙역 연안식당은 안산시 고잔동 532(힐스테이트중앙1층상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안된 중앙역 연안식당 주차는 불편합니다. 안산 힐스테이트중앙 상가 주차장을 사용해야하는데, 주차가능대수가 적고, 주차장이 만차일 경우 아파트 경비분이 들어가지 못하게 막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량을 이용해 연안식당 안산중앙역점에 방문을 하고자한다면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먹거리/맛집 2019.04.18

IPX7등급 방수 무선이어폰 카르본 블루투스 이어폰

스마트폰, 태블릿 등을 이용해 영화 감상, 유튜브 등 동영상 시청, 음악 감상, 게임 등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기고, 점점 얇아지는 스마트폰에서 3.5파이 이어폰 단자가 없어지는 추세에 무선 이어폰이 필수가 되어버렸습니다. 애플 에어팟, 삼성 이어 버드, jbl, 젠하이저, 소니 등 많은 브랜드에서 트렌드에 맞추어 발 빠르게 많은 제품을 쏟아내고 있지만, 가격 등 금전적인 면에서 부담을 주는 경우가 많아 구입을 망설이게 됩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이어폰 카르본 블루투스 이어폰을 소개하겠습니다. 보통의 블루투스이어폰 디자인과 달리 이 제품은 스틱형 디자인으로 차별화되어있고, 무광 컬러의 메탈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 만듦새도 좋습니다. 개개인의 귀 사이즈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이어캡, micro 5핀 충전..

책상용 공기청정기 씨익연구소 에어챗 공기청정기

씨익연구소의 에어챗 공기청정기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wadiz(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 오픈 하루 만에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하고, 앵콜 펀딩을 모두 성공한 공기청정기입니다. 이 제품은 사무실, 집 책상 등에서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저소음 공기청정기이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물하기에도 좋은 소형 공기청정기입니다. 개인 공간에서 사용하는 미니 공기청정기 에어챗공기청정기는 H13등급의 헤파필터를 사용해 초미세먼지 PM2.5 99.95% 이상 제거하며, 집먼지, 진드기, 바이러스, 곰팡이 등의 오염물질 제거에 도움을 주고, 활성탄 탈취 필터 사용으로 유해가스, 담배냄새, 음식 냄새 등 냄새 제거와 저소음 팬을 사용하기 때문에 야간에 방 안에서 사용해도 부담 없고, usb전원 케이블을 사용하기 때문에 보조..

차량용 공기청정기 휴라이즈 HR-AIR1 자동차 미세먼지 끝

초미세먼지 이슈가 급부상하며 사무실, 가정 그리고 자동차에도 공기청정기 설치하는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며칠 전 초미세먼지 99% 완벽 제거, 악취 및 세균, 오염물질 제거 등의 기능이 표시되어 광고되는 공기청정기가 많아지고 있지만, 객관적인 검증이 부족하고, 일부 제품은 공기청정 효과가 없거나, 제품 표시치에 미달하고 유해가스 등 제거에 미흡하다는 뉴스를 보신 분들 많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없는 것보다는 그나마 있는 게 미약하나마 밀폐된 자동차 실내 공기청정 역할을 할 것이라 믿고 차량용 공기청정기 휴라이즈 휴대용 HR-AIR1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휴라이즈 HR-AIR1 공기청정기의 대표적인 기능으로, 모션 센서 적용, 미세먼지 제거, 바이러스 제거, 효율적인 결합 필터,..

안산 맛집 랍스타뷔페 안산 바이킹스워프 가격과 이용시간

100불 랍스터 뷔페로 유명한 바이킹스워프 영등포점, 롯데월드몰점, 코엑스점에 이어 드디어 안산 롯데마트에 생겼습니다. 바이킹스워프는 인기가 워낙 좋아 수개월 전부터 예약을 해야만 먹을 수 있는 서울뷔페맛집으로, 가보고는 싶은데 예약이 불가능해 늘 가보지 못하고 먹어보지 못했는데, 2019년 4월 5일 안산 롯데마트에 바이킹스워프 안산점이 오픈해 이렇게 다녀왔습니다. 세계 최고, 국내 최초의 랍스터 뷔페 바이킹스워프는 캐나다와 미국으로부터 직접 공수한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수십가지 제철 자연산 해산물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뷔페이고, 북미에서 직접 랍스터를 수입하기 때문에 가격은 달러로 책정이 되기때문에 매일 환율 변동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고 있으며, 기준 환율은 IBK 기업은행 전일 환율 기준이고, ..

먹거리/맛집 2019.04.06

와이파이 공유기 넷기어 오르비 RBR20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설정방법

넷기어 오르비는 넓은 와이파이 커버리지와 와이파이 커버리지가 다른 장소로 옮겨가더라도 하나의 SSID를 사용하 접속한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를 관리하기 편한 메시 와이파이 시스템으로 넷기어 오르비 RBR20 제품은 넷기어 오르비 RBK20 세트 모델에서 새틀라이트 확장 장치인 RBS20을 제외한 유무선 공유기 단품 모델 이며, 공유기의 기능과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며, 크기는 더욱 작아져 공간 활용도가 향상되고, 새틀라이트 장치가 필요없는 집, 사무실, 작은 카페 등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와이파이 공유기 입니다. 추후 더욱 넓은 공간에서 사용하거나 무선 음영 지역 즉 와이파이 데드존이 발생하면 넷기어 새틀라이트 RBS20을 추가로 구매해 와이파이 데드존으로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는 곳에..

대용량 보조배터리 로모스 sense8 plus 보조배터리30000 pd충전 지원으로 노트북까지 충전 가능

여행, 캠핑, 해외여행 그리고 외근이 잦은 직장인과 대학생 등 필수가 되어버린 대용량 보조배터리는 스마트폰, 태블릿 그리고 노트북으로 인해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보조배터리 용량은 5000mAh, 10000mAh, 20000mAh 그리고 대용량 30000mAh 다양하게 있지만, 외부에만 있어야 하는 여행, 캠핑을 갔을 때는 5000,10000의 용량으로는 부족함을 느끼게 되는데, 오늘은 보조배터리의 용량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등 전자제품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로모스 보조배터리30000 sense8 plus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지금까지 볼수 없었던 대용량 보조배터리 로모스 sense8+는 30000mAh의 대용량 배터리 용량, FIT PLUS기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