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2/24 2

아임커머스 UM2 고속멀티충전기 QCPD100W 노트북 맥북 PD충전 가능!

기술이 발달하며 소지하는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DSLR카메라, 미러리스카메라, 닌텐도 스위치 등 IT기기가 늘어남에 따라 동시에 다양한 기기를 충전이 가능한 멀티충전기를 저포함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생각하셨을것이고, 혹은 저가 제품을 구입하셨지만 만족스러운 충전 속도를 만끽하지 못하시분들 정말 많을것이라 생각합니다.빠르고 안전하게 최대 4대의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아임커머스 UM2 QCPD100W는 USB-C타입 PD 포트 2개, 퀼컴 퀵차지 3.0포트 2개를 지원하기에,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맥북, 닌텐도 게임기 등 최대 4대의 제품을 최대 100W 이상의 출력으로 동시에 고속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타사 제품의 느린 충전속도로 불만족스러움을 한큐에 해결이 가능해졌습니다.고속충전기 ..

로지텍 무선마우스 MX ANYWHERE 2S 작지만 강한 성능의 노트북 무선마우스

최근 로지텍 마우스 M720를 구입해 사용했는데, 작지 않은 크기로 불편한 그립감으로, 조금 더 편한 마우스가 없나 고민을 하던 중 이번엔 마우스치고는 제법 가격이 상당히 비싼 로지텍 무선마우스 MX ANYWHERE 2S 구입했습니다. 로지텍마우스 mx anywhere 2s 가격은 현재 기준 A사에서 68,260원 최저가이며, 대부분 정품기준 84,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작지만 강력한 성능의 마우스 mx anywhere 2s는 스마트폰, 노트북, 데스크탑 pc, 태블릿 등 최대 3대의 기기에 사용가능한 로지텍 멀티페어링 마우스이며, 초고속스크롤휠 일명 무한 휠 가능하고, 컴퓨터 사이를 넘나들며 파일 복사, 붙여넣기, 이동 등의 작업이 가능한 로지텍 플로우 기능이 탑재된 고성능 마우스 입니다. 8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