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 17

수원 데이트하기 좋은 수원 파스타 맛집 붉은입술 존맛

남자친구,여자친구의 생일, 커플 기념일 장소로 좋은 수원 파스타 맛집 붉은입술에 또 다녀왔어요. 수원 파스타와 스테이크 맛 없는게 하나 없는 심야 레스토랑 붉은입술은 역시 일반 프랜차이즈 파스타집과 다른 파스타 소스로 입안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는 수원 맛집이라 생각이 드는 식당으로, 주차는 조금 불편해도, 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것인지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가격이 저렴한 편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많은 손님으로 부쩍부쩍거리는 수원 숨은 맛집인듯하네요. 요즘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해 점심 장사를 하지 않는 식당도 참 많죠. 수원 데이트장소로 좋은 붉은입술은 최저임금 인상 여파로 인한것인지 혹은 심야레스토랑 답게 저녁부터 밤에만 하는 식당인지는 모르겠지만, 매일 오후5시부터 새벽2시까지, 일요일은 휴무인 영통 레..

먹거리/맛집 2018.10.31

lg 24인치 IPS 모니터 24mp88

데스크탑pc 아닌 삼성 15인치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유튜브 등 하기에는 큰 불편함이 없지만, 많은 문서와 인터넷 창을 열었을땐 작은 화면으로 조금 불편했었는데요. 의도치않게 님께서 생일선물로 엘지 24인치 모니터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지금까지 스마트폰을 제외하고는 LG 컴퓨터, LG 모니터는 단 한차례도 사용해보지 않았는데 이번 제 생일을 맞이하여 처음 lg 24인치 ips모니터를 사용해보게 되네요. 지금까지 살면서 lg ips패널은 좋고, 티비 역시 lg가 최고다라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실제로 소문과 동일하게 최고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홈플러에서 구입한 lg 24인치 모니터 24mp88은 ips패널 / sRGB99% / 스트레오 스피커 / 2xHDMI / smart energy savin..

안산 맛집 : 밥도둑 꼬막비빔밥 고잔동 연안식당

천둥치고 비도오던 날씨가 갑자기 햇빛 쨍쨍 변덕스런 날씨네요. 요즘 안산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안산맛집 고잔동에 위치한 안산 줄서서 먹는 밥도둑 꼬막비빔밥과 해물탕이 있는 고잔동 연안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안산 연안식당의 꼬막비빔밥의 폭발적인 인기로 주변 밥집은 한산해도 이 곳만큼은 빈자리가 없던 고잔동 맛집으로 점심시간에는 근처 많은 직장인으로 많이 붐비는 점심먹기에도 참 좋은 곳이라고 하는데, 저도 시간이 생겨 연안식당 꼬막비빔밥을 맛보았습니다. 오랜시간 기다려 밥을 먹을까 저녁식사 시간을 피해 안산 연안식당에 방문 했는데도 불구하고, 테이블 1~2개만 남고 만석이었는데요. 늦은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계속 들어오는것을 보니 정말 안산맛집이 맞는듯합니다. 연안식당 메뉴 가격입니다. 연안식당 대표메뉴는..

먹거리/맛집 2018.10.28

냄새좋은 바디워시 쿤달 바디워시! 몸냄새 제거에 탁월하네요

건조해진 날씨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져 피부가 하얗게 들뜨고, 건선을 인해 가려운 피부를 긁다 심하면 피까지 나는 분들이 많으실것입니다.이럴때 일수록 샤워 후 바디로션은 꼭 바르시거나, 병원 내방을 하시거나, 좋은 바디샴푸를 사용하여 피부보습을 유지시켜줘야 하는데요.오늘은 냄새 좋고 몸냄새 제거에 좋은 쿤달 바디워시 사용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먼저 등드름 원인 몇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등드름 원인으로 대표적인 이유는 샤워 직후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아 건조해진 피부에 많이 발생하고, 운동 후 샤워를 바로 하지않고, 바디샴푸를 사용하지 않는 샤워로 피부 노폐물인 각질 제거가 되지 않았기때문인데 바디샴푸 추천 쿤달 바디워시는 피부보습과 피부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등드름 예방에 탁월한 등드름샴푸입니다...

패션&미용 2018.10.27

거북목 예방과 발열잡는 알루미늄 거치대 오메이 노트북 거치대 ALS300 후기

LG그램,삼성9always 등 여러 브랜드 노트북의 성능이 좋아지고, 배터리도 오래가는 요즘 고성능 노트북이다.다만 성능이 좋아지긴 했지만, 배터리 발열은 예전 노트북보다는 많이 좋아졌지만 아직 백프로 잡히지는 않았기에 요즘 노트북 쿨링패드, 노트북 쿨러 거치대 등 많이 사용하는 추세이고, 데스크탑 모니터보다 낮은 노트북이다보니 거북목과 일자목 예방에 도움을 주고자 많은 분들이 노트북 거치대를 사용하고 있다.일반적은 플라스틱 노트북거치대가 아닌 내구성 좋고, 열전도율이 좋아 쿨링패드가 없어도 노트북 발열을 잡을 수 있는 알루미늄소재의 오메이 노트북 거치대 ALS300 사용 후기를 남겨본다.아노다이징 및 특수 가공 처리된 고품질 알루미늄을 사용한 노트북 받침대로 내구성 좋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한 오..

10분단위 차량예약 가능한 카셰어링 피플카 이용방법과 후기

자동차 등 재화를 소유의 개념이 아닌 빌려쓰는 경제활동을 공유경제라 하죠.대표적인 공유경제라 할 수있는것으로 정수기, 비데 등이 있지만, 요즘은 집, 자동차까지 영역을 넓히고있습니다.오늘은 10분단위 차량예약이 가능한 카셰어링회사 중 피플카 이용방법과 이용요금, 차량상태에 대해 글을 써봅니다. 보통 렌터카는 1일단위 계약이 기본이지만, 카셰어링은 시간단위로 필요만 시간만큼, 주행한 거리만큼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자동차를 짧게 사용하실 분들에게 참 좋고, 주택가 주차장 / 대학교 / 역세권에 인접해 접근하기 쉽기때문에 렌터카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가능한 점이 큰 장점입니다.많은 카쉐어링 회사로 쏘카, 그린카 등이 있지만 전 자차가 있기에 이용할 일이 없지만, 이번 피플카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피플카를 처음 ..

정보 2018.10.21

15인치 노트북 가방 추천 타거스 백팩 TSB954 후기

일교차가 큰 날씨로 건강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저는 오래된 15.6인치 노트북과 신상노트북으로 삼성9always 15인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실 15.6인치는 사진 백업과 유튜브용으로 전락해버리고, 실제 사용은 삼성9always nt900x5t-k716a으로 블로그 작성 등 하고 있습니다. 요즘 노트북은 가볍고, 얇고, 성능 좋고, 배터리도 오래가기 때문에 카페, 여행, 출장 등 많은 곳에 들고다니기 쉬워졌습니다만, 그래도 아무리 가벼워도 무거운 가방에 들고다니면 어깨가 빠질것같고 힘이 드는건 매한가지.. 그렇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더 가볍고 수납성이 좋은 백팩 및 가방을 찾게 됩니다. 오늘은 많은 노트북 가방 브랜드 중 무게도 가볍고, 가성비 좋고 실용적이라 인기 좋은 타거스 노트북가방 TSB954라..

패션&미용 2018.10.20

수원 꽃집 광교 아셀플로르에서 여자친구 꽃선물

여느 커플의 100일, 200일의 기념일 이벤트는 아니지만 가끔 여자친구, 남자친구에게 깜짝 꽃선물을하면 받는이는 매우 많은 감동을 받고 좋아하죠. 빈틈이 많은건지, 눈치가 빠른 여자라 그런건지.. 주기도 전에 들켜버려 서프라이즈 꽃다발이 실패했네요.. 감각 좋고 센스 있고, 친절한 사장님이 계신 수원 꽃집 광교 아셀플로르에서 여자친구 꽃선물을 했는데요. 많은 종류의 다육이와 특이한 선인장도 많고, 캘리그라피 강습, 수원 플라워레슨까지 가능한 수원 꽃집을 소개하고자합니다. 제가 여자친구에게 선물할 꽃다발인데, 너무 이쁘다보니, 꽃다발 받는이가 매우 좋아할것같네요. 꽃에 대해 잘 모르기에 꽃 이름은 모르기에 꽃말이 좋고 나쁨은 모르지만, 이쁜건 확실합니다. 여자친구 선물로 좋은 꽃다발입니다. 선물 주기 전..

정보 2018.10.20

텅스람 메가라이트 울트라 자동차 전조등 h7 아반떼 교체하는 방법

홈플러스, 이마트 같은 대형마트의 자동차용품 코너 혹은 인터넷 최저가로 제 차 아반떼HD 규격인 H7에 맞는 전조등을 구입하여 직접 전조등 교체를 하고 있습니다. 몇달 전 오스람 나이트브레이커 h7로 교체를 한적 있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모르는 것인지 국내 인지도가 낮은 건지는 모르겠지만 텅스람 메가라이트 울트라 h7 라이트로 아반떼 전조등 교체를 해보았습니다. 먼저 텅스람(TUNGSRAM)은 세계 최초로 텅스텐 필라멘트를 발명한 회사로 120년의 역사를 가진 세계 3대 자동차조명회사이며,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유럽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며, PSA / HELLA 등 엄격한 제품 테스트를 통과한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 유지를 하는 회사입니다. 텅스람 메가라이트 울트라 전조등은 특수 필라멘트 적용으로..

간편하고 저렴한 사진인화사이트 아이모리에서 인터넷 사진인화 했어요.

스마트폰 카메라가 아닌 dslr 카메라와 미러리스 카메라를 이용해 추억을 남기고 있습니다. 미러리스와 dslr을 사용하기 전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해 사진을 찍던 시절에는 컴퓨터와 cloud에 저장하기만 했는데요. 카메라를 이용해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면서 클라우드와 컴퓨터에만 추억을 보관하는 것이 아닌 사진을 인화하여 앨범 보관을 작년부터 하고 있습니다.동네 사진관, 근처 대형마트의 사진관의 디지털카메라(스마트폰, dslr 카메라 등)의 사진인화 가격이 장당 400원~500원으로 생각보다 많이 비쌉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양의 사진을 인화하다 보니 인터넷 사진인화사이트가격비교를 하며 조금이라도 더 저렴한 사진인화사이트를 찾은 후 이용하게 되는데요.이번 사진인화는 간편하고 저렴한 사진인화사이트 아이모리를..

정보 2018.10.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