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9 15

전주 맛집으로 유명한 베테랑칼국수. 수원 ak 맛집에도 생겼어요

오랜만에 수원 cgv에서 마동석, 김영광, 이유영 출연하는 원더풀 고스트라는 최신 영화를 보았습니다.운 좋게 수원 cgv에서 마동석 외 무대인사도 보게 되었는데요.tv와 영화 스크린에서만 보던 마동석의 팔뚝.. 직접 보았는데 어휴 이건 뭐 팔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다리네요 다리..수원 애경백화점에는 건담베이스 매장이 있습니다.그렇다 보니 엄청 많은 건담 피규어가 즐비해있는데, 어린아이들보다 성인들 즉 키덜트가 많았고 구입해 가는 분들이 많았네요.어른의 건담 사랑.. 아이들보다 큰 것같네요.수원 ak플라자에 있는 도제 산도공방은 타마고 산도,시바산도,이베리코가츠산도,가츠산도 등 많은 샌드위치가 있는 수원 ak 맛집으로 유명한곳인데요.저는 수원 도제 산도공방의 인기메뉴 가츠산도라는 두툼한 돈가스가 들어간 샌..

먹거리/맛집 2018.09.30

윈도우10 스마트폰 무선 미러링 하는 법 간단하다.

요즘 스마트폰, 노트북을 이용해 자동차 네비게이션, 스마트tv와 연결하여 작은 화면을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는 미러링 모드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미러링, 노트북 미러링은 케이블을 이용하는 방법과 케이블 없이 무선 미러링 연결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얼마 전 미러링 케이블을 이용한 방법을 알려 드렸는데 오늘은 윈도우10 노트북, 스마트폰 무선 미러링 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2018/09/16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노트북과 스마트tv 쉽게 연결가능한 스마트폰미러링케이블 랜스타 윈도우10 스마트폰 미러링 하는방법 1) 시작 버튼 옆 검색(돋보기) 클릭 - 연결 입력 - 마이크로소프트 연결 앱 실행 2) 연결 앱 실행하면 창이 하나 뜹니다. 윈도우10을 사용하는 노트북의 준비는 끝났습니다. 3..

정보 2018.09.25

담뱃재 날릴 염려 없는 재떨이의 혁명 카딱 스마트 재떨이

차량 내 흡연할 때 담뱃재 흩날리고, 담뱃불로 인해 옷, 자동차 시트에 구멍(일명, 담배빵)이 발생해 위험천만한 일이 발생할 때가 있습니다.오늘은 담뱃재가 날릴 염려 없고, 불똥으로 화재의 위험을 방지할 수 있고, 차량과 실내를 깨끗하고, 손에 담배 냄새가 배는 것을 방지해주는 편리하고 재떨이의 혁명, 혁신을 보여주는 카딱 스마트 재떨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차량용 재떨이 카딱 스마트재떨이는 깔끔한 화이트 포장박스에 포장되어 있기에 남자친구와 흡연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포장 박스를 개봉하면 스마트 재떨이,세척솔,마이크로5pin충전케이블,추가 점화코일이 들어있습니다.담배 냄새가 손에 배어 와이프,여자친구가 많이 싫어하죠. 하지만 카딱 재떨이는 담뱃재도 날리지 않고 손에 냄새가 배지 않아..

안산 치킨이 맛있는 836숯불바베큐치킨 안산 중앙동 맛집 맞네요.

한국의 2번있는 민족대명절 추석이네요. 이제 2018년의 마지막 연휴라고해도 과언이아닌데요. 오늘 전국 고속도로는 많은 귀성객으로 오늘 밤이 되어서야 고속도로 정체가 풀린다고하는데, 예전보다 많은 고속도로가 생겨도 고속도로 정체는 마찬가지네요. 야근만 주구장창 했던 9월. 명절로 인해 조기퇴근을 하고 안산 치킨이 맛있는 고잔동 836숯불바베큐치킨에 다녀왔습니다. 안산 중앙동 맛집 836숯불바베큐치킨은 작년 이맘때에도 다녀온거같은데 1년만에 다시 재방문을 한곳인데요. 이번 방문에는 저번에 먹었던 순살치킨과 볶음면이 아닌 836숯불바베큐치킨 신메뉴 치즈새우치킨을 먹었습니다. 캐논eosm3와 캐논800d 두대를 가지고 다니지만 어깨도아프고 무겁다보니 800d와 시그마 a 30mm f1.4 일명 아트삼식이만 가..

먹거리/맛집 2018.09.22

가성비 좋은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g102 사무용으로도 좋네요

출근부터 퇴근까지 최소 8시간이상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는 회사원이다보니, 마우스의 그립감 등 중요하게 생각하는 직장인입니다. 얼마 전 샤오미무선마우스 구입을 했지만 그립감이 썩 만족스럽지 못해 오랜시간 사용하면 손목도 아프고 피곤하여 새로 구입한 가성비 좋은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102입니다. 검색을 해보니 상당히 후기가 좋은 제품이었고, 가격도 저렴한 제품으로, 대형마트에 가보니 로지텍마우스와 키보드 전시 및 체험할수있는곳이 생겨 만져보고 대형마트에서 구입했기에 인터넷최저가보다는 조금 더 비싼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 추천 로지텍 g102는 게임 중 DPI전환 버튼을 통해 200dpi에서 신속하고 빠른 8000dpi까지 최대 5단계의 마우스감도 설정이 가능하며, 게이밍용 옵티컬 센서가..

구글 크롬 단축키와 자주사용하는단축키

웹검색 및 인터넷서핑을 할때 단축키를 사용하면 조금이나마 더 편하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찾고 재밌는 검색을 할수있습니다. 요즘은 고급마우스에 많은 버튼이 장착되어 있어 단축키까지 설정할수있어 여러 작업을 키보드를 이용하지 않아도 유무선마우스 하나로 할수있지만, 모든분들이 버튼 많은 유무선마우스를 사용하는것이 아니기때문에, 기본적이고 자주 사용하는 단축키 몇개 정도는 외워두시면 편한 웹서핑 및 업무를 보실수있습니다. 오랜시간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익스플로러(Explore)를 오랜시간 사용하다 요근래 구글 크롬을 사용하고 있기때문에 google chrome의 단축키를 알아보았습니다. 재밌는건 구글 크롬 단축키도 익스플로러 단축키와 겹치기때문에 필요한거 몇개만 숙지하면 크롬과 익스플로러에서 편하게 웹서핑 및 검..

정보 2018.09.18

포토샵 psd파일을 jpg 일괄변환하는방법

직장이라는 전쟁터에서 집이라는 안전지대로 무사귀환 후 갑자기 무선인터넷이 되지않는 문제로 오랜시간 씨름을 했네요..포토샵 액션과 배치(batch)를 이용하여 포토샵일괄저장하는 하는방법도 있지만, psd파일을 jpg 일괄변환하여 저장하는방법도 있다는것을 포토샵cc2018무작정따라하기와 유튜브 그리고 검색으로 공부하며 알게되어 이렇게 알려드릴려고합니다.포토샵학원을 다니며 포토샵을 배운다면 저렇게 포토샵책,유튜브 등 여러 방법으로 어렵게 배우지 않아도될텐데 역시 포토샵독학 아니 어느 공부든 혼자 배우고 터득하는 독학은 어려운거같네요.. 포토샵cc psd파일 jpg 일괄변환하는법 1) 포토샵 실행 후 File 메뉴를 누릅니다. 2) 포토샵 스크립트(scripts) → 이미지 프로세서(image processor..

포토샵 tip 2018.09.18

노트북과 스마트tv 쉽게 연결가능한 스마트폰미러링케이블 랜스타

자동차 네비게이션,노트북,스마트tv에 무선,유선으로 스마트폰미러링해서 이용하시는분들이 많아지고있죠.저 또한 스마트폰을 이용해 자주 동영상을 보는데, 작은화면 시청하느라 눈도 침침하고 들고있느라 손목도아프고..이제는 스마트폰미러링으로 인해 큰화면으로 눈도 손목도 편안하게 볼수있는 usb3.1 type c to hdmi미러링케이 랜스타를 사용해보았습니다.노트9덱스에도 사용가능한 랜스타 미러링케이블 지원기기는 갤럭시s9,갤럭시s9플러스,갤럭시s8,s8플러스,LG V20,노트북,맥북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4k,2k UHD해상도의 HDMI영상까지 지원하며 USB충전도 가능하기때문에 스마트폰 배터리 걱정없이 미러링을 이용할수있습니다.포장박스 개봉하면 케이블만 덩그러니 하나있고, 설명서는 없는 갤럭시s9,갤럭시..

포토샵 액션과 batch 기능을 이용한 사진일괄저장방법

카메라로 사진을 찍고 늘 자동보정프로그램을 이용해 워터마크 삽입, 리사이즈, 보정 등을 하다 새 노트북 삼성9always nt900x5t-k176a을 구임함에 따라 포토샵을 배워보고자 포토샵cc책도 구입하며, 틈나는대로 조금씩 책을 보며 따라하고, 응용도 해보고, 유튜브도 보고 배우고있습니다.오늘은 포토샵 batch 기능과 액션(actions) 이용한 포토샵 일괄저장법을 알아볼까합니다. 먼저 포토샵 액션은 이해하기 쉽게 매크로기능이며, 포토샵 배치(batch)는 묶음이란 의미로, 배치 기능을 이용하면 일괄저장,리사이즈,워터마크삽입 등 수많은 사진 혹은 이미지를 몇번의 마우스클릭으로 간단하게 처리할수있습니다.1) 메뉴 file - open(단축키 ctrl + O) 실행 후 사진 한장을 불러옵니다. 2) 패..

포토샵 tip 2018.09.15

용인 서천 맛집 : 탕수육과 짬뽕이 맛있는 해를품은짬뽕

일몰시간이 점점 짧아지는것이 이제 겨울이 가까워지고있습니다. 낮에는 덥고 저녁에는 추운 날씨로 옷을 어떻게 입어야할지 도통 감을 못잡겠습니다. 오늘은 tv맛집프로그램으로 유명한 kbs 생생정보 짬뽕맛집으로 소개되었던곳은 부천에 위치한곳이지만 부천까지 갈수없어 해를품은짬뽕 용인점을 다녀왔습니다. 짬뽕과 탕수육이 맛있는 해를품은짬뽕 위치는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에 있지만, 수원 영통과 동탄과도 매우 가깝습니다. 동탄짬뽕맛집 해를품은짬뽕 메뉴 가격입니다. 일반적인 중국집 메뉴가격과 비슷하지만 짜장면 하나만큼은 정말 저렴합니다. 2500원 짜장면 맛집으로 생생정보통에서 소개되었지만 물가상승으로 인한건지 4000원이며, 짜장면 현금결제시 3000원입니다. 보통 중식당은 주문하면 음식이 빨리나오는게 일반적입니다 하지..

먹거리/맛집 2018.09.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