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8 21

외장cd롬 lg 외장odd GP60NS50

하늘에 빵꾸가 났는지 비가 억수로 내리네요. 몇일동안 게릴라성 폭우로 몇일간 상당한양이 내린것같은데 이제 그만내렸으면 좋겠네요.. 요즘 LG 그램,삼성9always 등 여러 브랜드의 많은 노트북은 오래가는 배터리와 성능까지 좋으며 휴대성이 좋게 얇고 가벼움을 추구하는 현트랜드를 반영하고 usb,sd메모리카드와 외장하드의 발달 등 여러이유로 노트북 탑재된 cd롬이 없습니다. 그렇다보니 어쩌다 꼭 한번 cd, dvd를 이용하고자할때 사용을 못하는경우가 발생을 하게되어 난처한일이 발생하게되는데요. 오늘은 lg전자 dvd멀티플레이어 외장odd GP60NS50 후기 남겨볼까합니다. 얼마전 구입한 삼성9always nt900x5t-k716a입니다. 배터리도 오래가고 가볍고 얇아 휴대성이 참 좋은 녀석으로 cd-ro..

생생정보통 안산맛집 : 닭도리탕이 맛있는 조순금닭도리탕 메뉴 가격

몇일전 작년에도 방문했었던 닭도리탕맛집으로 생생정보통,생방송오늘저녁,생방송투데이 맛집으로 tv맛집프로그램에 소개되었던 안산 조순금닭도리탕에 또 다녀왔습니다. 2017/07/05 - [먹거리/TV속맛집] - 안산 생생정보통 맛집 추천 : 30년 전통 조순금닭도리탕 후기 조순금닭도리탕은 음식맛은 좋지만.. 정말 좋지않은 단점이 하나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주차문제인데요, 이곳은 오래된 상가인지 일반적인 주차장이 아닌 주차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주차를 하는데 작년에는 주차엘리베이터를 이용이 가능했는데 1년이 지난 현재는 상가입주자들만 이용가능하게 해둔것인지 차량엘리베이터 문열림 버튼을 아무리 눌러도 작동을 하지않네요.. 식당에 전화를 해보니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야하고, 주차비 지원은 해주지않는다합니다.. ..

강원도 정선 맛집 : 고한읍 함백산돌솥밥 곤드레밥 하이원맛집 맞네

강원도 갈만한곳으로 좋은 강원도워터파크 하이원 워터월드를 가며, 하이원과 강원랜드 근처에는 어떤 맛집이 있을까 검색을 해보니 하이원리조트와 강원랜드 카지노와 가까운곳에 위치한 고한읍 함백산돌솥밥을 다녀왔습니다. 곤드레는 단백질,칼슘,비타민A 등 영양이 풍부하고, 소화가 잘되고 부담이 없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고 변비예방 및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주는 강원도 정선의 특산물입니다. 그럼 이제부터 강원랜드 근처 맛집 고한 함백산돌솥밥 메뉴 가격과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2018/08/27 - [여행] - 강원도여행갈만한곳 정선 하이원 워터월드 후기 및 요금 및 할인안내 정선 고한 맛집 함백산돌솥밥은 주차장이 없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식당 근처에 요령껏 주차를 해야합니다. 바깥에서 보는것과 다르게..

먹거리/맛집 2018.08.28

강원도여행갈만한곳 정선 하이원 워터월드 후기 및 요금 및 할인안내

무더위가 한풀 꺽이고 조금 늦은감은 있지만 국내 4번째로 큰 규모의 워터파크, 하이원 워터월드에 다녀왔습니다. 다행히 다른분들의 휴가기간을 지나 다녀왔기에 영동고속도로와 중부고속도로가 막히지 않았고, 평일에 다녀왔기에 이용객이 많지않아 놀이기구도 오랜기다리지않고 타지않을수있어, 저번 용인 캐리비안베이에 다녀왔을때보다 더 편하게 워터파크를 즐길수있어 참 좋았던 강원도여행지추천 정선 하이원 워터월드였는데요. 오늘은 하이원워터월드 이용요금 및 할인 그리고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하이원 워터월드의 재밌는점.. 아무리 빨리 도착했다할지라도 순번대기표를 뽑지않으면 말짱꽝입니다. 지금까지 용인 캐리비안베이, 이천 테르메덴, 홍천 오션월드를 가보았지만 순번대기표를 뽑으라는곳은 보지못했는데 이곳은 은행처럼 순번표를 뽑으..

여행 2018.08.27

삼성9always 15인치 정품 노트북파우치 AA-SS1N95L

삼성9올웨이즈 15인치 노트북 ram16gb, ssd 512gb의 nt900x5t-k716a모델을 구입하며 받은 삼성 악세사리50%할인권으로 구입한 삼성노트북 정품파우치 AA-SS1N95L 드디어 배송받았습니다. 또한 LG 그램은 노트북구입하면 파우치 등 여러 사은품을 무료증정으로 알고있는데 50%할인받아 구입한 노트북파우치를 국내뿐아니라 글로벌회사 삼성에서 물량이 부족해 이토록 늦게 배송이 될줄은 상상을 하지못했네요.. 2018/08/09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삼성 9 always 15인치 nt900x5t-k716a 개봉기 약2주만에 받은 삼성9always 15인치 정품파우치 aa-ss1n95l은 블루 단일색상으로, 사이즈는 13인치 / 15인치 두종류가 있다. 본인은 15인치 삼성9올웨이..

쉐보레 올뉴말리부 1.5터보 고속도로 실연비

안녕하세요 여름휴가 중인 돌돌e입니다. 저는 쉐보레 엠버서더로 선정되어 올뉴말리부1.5터보LTZ를 시승하고 있기에 이번 휴가는 쉐보레 말리부 터보를 이용하여 다녀왔습니다. 7월달 말리부 1.5터보를 운전하여 강원도 강릉을 다녀왔적엔 고속도로 실연비가 공인연비에 한참 못미치는수치를 기록하여 다시 재도전하고자합니다. 2018/07/08 - [쉐보레 엠버서더] - 쉐보레 올뉴 말리부 1.5 고속도로 연비는? 먼저 고속도로를 올라가기전 말리부 1.5터보에 가득 주유를 하였으며 트립 주행가능거리 555km입니다 말리부 연료탱크 용량은 62리터이며, 트립의 실연비를 계산해보면 주행가능거리 555km / 연료탱크 용량 62리터 = 8.951km/L 나옵니다. 많은사람들의 휴가기간을 피한덕분에 남해 삼천포를 가는길이 ..

윈도우10 사진앱 마우스 휠 확대/축소 변경방법

수년간 윈도우7을 이용하다 얼마전 삼성9always 15인치 nt900x5t-k716a을 구입하며, 윈도우10을 사용하고있습니다 윈도우10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이하 ms의 기본사진앱, 삼성스마트폰 갤럭시와 연동되는 삼성갤러리의사진뷰어(사진앱)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저는 삼성클라우드를 사용하지않고 구글포토를 이용하다보니 삼성갤러리를 사용하지않고, 캐논 dslr카메라,캐논 미러리스카메라 사진을 컴퓨터로 옮긴 후 윈도우10의 사진앱을 이용하여 사진을 확인하는데, 윈도우7과 다르게 윈도우10 사진뷰어에서는 마우스 휠을 돌리면 사진 확대, 사진 축소가 되지않고 다음/이전사진으로 가는것을 확인할수있었습니다. 한번 알아보니 사진 앱 설정에서 바꿀수있었는데요 오늘은 윈도우10 사진뷰어에서 마우스휠을 이용해 사진 확대/축..

자동차 배터리 방전시 자동차 점프선 연결방법

쉐보레 2달이라는 장기 시승이벤트 쉐보레 엠버서로 선정되어 올뉴말리부1.5터보LTZ를 이용해 출 퇴근 등 대부분을 하다보니 장기간 운전하지 않은 제 아반떼hd가 방전이 났습니다. 자동차 배터리 방전시 제일 간단한것은 가입한 자동차보험사 긴급출동서비스를 이용하는것이지만, 도로상황 등 여러이유로 20분이상을 시동도 걸리지않는 차량에서 기다려야하기에 오늘은 밧데리 점프선을 이용해 방전난 아반떼hd 배터리 점프를 하여 시동을 걸었습니다. 밧데리 점프는 쉬워보이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하게되면 스파크가 발생하여 화재가 발생할수도있기때문에 조심해야하는데요. 오늘은 점프선 연결방법과 점프하는법을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쉐보레 올 뉴 말리부1.5터보 엔진룸으로 물론 올뉴말리부2.0터보 역시 동일할것이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

수원 생생정보통맛집 : 남문 코끼리만두 숙성쫄면과 군만두 옛날 맛 그대로네

수원 데이트장소 탑동 아이스링크장 아이스하우스에서 신나게 스케이트를 타고나니 배가고프네요. 오늘은 수원 생생정보통 맛집이면서 수원 생활의달인 쫄면으로 유명한 남문 코끼리만두에 다녀왔어요 (사실 남문 코끼리만두는 TV에 나오기 아주 오래전부터 수원 남문 맛집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수원 남문 아니 팔달문을 다녀왔는데요. 제가 중학생/고등학생때까지는 정말 수원의 핫플레이스였던곳이었는데 많은 사람의 발길이 끊기고, 임대문의가 붙어있는 빈 상가들을 보니 10년이면 금수강산이 변한다는 옛말이 하나 틀린것이 없는것같습니다.. 수원 남문의 몰락을 누가 알았을까요.. 참 씁쓸하면서 안타깝습니다. 아 딴소리가 길었네요.. 어릴적 엄마아빠 손잡고 남문에 가면 꼭 먹었던 현재는 생생정보통맛집 코끼리만두 메뉴 가격과 후기를 적..

수원 데이트하기 좋은 수원 탑동 아이스링크 아이스하우스 입장료와 할인방법

밤에는 열대야 낮에는 덥다못해 뜨거운 햇빛으로 고생이 많은 요즘 날씨네요. 공휴일이고 워터파크, 계곡 등으로 놀러가고싶었지만.. 도저히 이 찜통더위를 참아가며 막히는 고속도로를 탈 용기가없어 가까운곳으로 무더위를 잊을수있는 수원 데이트장소로 좋은 수원 탑동 아이스링크 아이스하우스에 다녀왔어요. 탑동 아이스링크 아이스하우스는 근처에 구운동,호매실동 등 많은 주거단지가 있어서인지 많은 손님이 몰려 주차장은 만차로, 근처 골목에 주차하라는 안내를 받았네요. 그나저나 캐논 픽쳐스타일의 콘트라우스를 낮춰서인지 하늘이 참 퍼렇게 잘나왔네요. 실내스케이트를 탈수있는 탑동 아이스하우스 입장료는 어린이 8000원 / 청소년 9천원 / 성인 1만원으로 스케이트 대여료 3500원 포함된 가격으로 이용할수있어요. 중요한것은 ..

놀거리 2018.08.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