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6 11

쉐보레 새로운 출발 쉐보레 엠버서더 프로그램 시승 당첨되다

군산 gm공장 폐쇄 등으로 소비자 신뢰도에 타격을 심각하게 입은 한국gm. 그로인해 소비자 신뢰도를 복구하고자 쉐보레 새로운 출발, 고객과 함께하는 쉐보레 엠버서더 프로그램이라는 쉐보레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홈페이지 가입후 응모를 했습니다. 전문자동차블로거분들도 많기에 당연히 쉐보레 엠버서더 프로그램이라는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을것이라 생각하고,잊고있었습니다. 헌데 몇일전 쉐보레 고객센터에서 선정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말로 표현하지못할만큼 너무 기뻤습니다. 아무래도 아반떼hd 수동을 주행하고 있기에 쉐보레 엠버서더에서 "이놈은 곧 차를 바꿀것이다!!"라는 생각으로 이런 큰 이벤트 당첨을 해준게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18년 5월1일부터 18년 6월 15일까지 응모기간이었던 쉐보레 엠버서더 프로그..

수원 맛집 : 수원 노보텔 뷔페 더스퀘어 가격은?

여자친구와 기념일을 맞이하여 수원 뷔페 맛집 중 한곳이며, 노보텔 뷔페 음식중 양갈비가 냄새가 나지않고, 정말 맛있기로 소문난 수원 노보텔 뷔페. 사실 수원 노보텔 뷔페는 몇달전에도 다녀왔기에 이번엔 가보지않은 수원 라마다호텔 뷔페에 갈까,얼마전 다녀온 노보텔뷔페에 갈까? 고민을 하다 그래도 나름 기념일이기에 가보지않은 라마다호텔보다는 만족스런 맛을 느낄수있던 노보텔 뷔페에 가기로 결정하였다. 수원 노보텔 뷔페 더스퀘어의 무료주차 가능시간은 4시간이다. 또한 수원 ak애경백화점과 연결되어있기도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호텔은 별4개. 4성급 호텔이었다. 수원 노보텔 앰버서더의 주차장은 넓지만, 다만 아쉬운건 주차라인이 좁다. 그렇기 때문에 기둥이 있는곳에 주차를 하게되면 문열기 힘들거나 내릴수가없어 다..

먹거리/맛집 2018.06.21

강원도 원주 맛집 : 단구동 까치둥지 메뉴 가격

주말에도 출근을 할정도로 바쁜 업무로 주 52시간이라는 요즘시대와는 동떨어진 근로환경속에서 잠시 한가한틈을 타 강원도 원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사실 강원도는 강릉,양양,정동진 등 다녀보았지 강원도 원주는 처음이었고,원주 중앙시장에 생활의 달인 꽈배기달인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이번 강원도 여행은 원주로 택했습니다. 원주 생활의달인 꽈배기달인이 있는 중앙시장에만 가보기엔 요즘 하늘높은지모르고 상승중인 휘발유가격이 아깝다보니,원주 여행 추천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에도 다녀왔습니다. 원조 소금산 출렁다리는 하단에 링크해두었습니다. 그럼 강원도 원주 맛집 단구동 까치둥지 메뉴 가격와 브레이크타임 즉 음식준비시간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알탕이 맛있기로 소문난 원주맛집 까치둥지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2..

먹거리/맛집 2018.06.20

원주 가볼만한곳 :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입장료 언제부터?

숨막히는 야근이 끝이나고 한숨돌릴겸 원주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에 다녀습니다. 원주 소금산출렁다리는 높이100m, 길이200m로 국내 최장 산악보도교로 누적 방문객 130만명을 돌파한 전국적 명소로 떠오르고있는 유명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현재 소금산출렁다리 입장료는 무료이며 7월 16일부터 무료입장을 폐지하고, 성인 3000원 입장료를 받는다고합니다. 소금산출렁다리 주차장은 넓지만 만차일 경우 임시주차장이 여러군데 있었습니다. 하지만 임시주차장에 주차를하면 꽤 먼거리를 걸어가야하기때문에 이른시간에 소금산에 도착하는것이 좋을것같습니다. 제 기준으로 매우 빠른시간에 강원도 원주 소금산에 도착을 했다고 생각했는데요 하지만 많은 산악회,가족동반 등 많은 인파가 몰려든 원주 소금산이었습니다. ..

여행 2018.06.19

신세계 경기점 맛집 : 구슬함박큐브,고쓰부,모히또바인오션 메뉴 가격

낮에는 매우 덥고 저녁에는 쌀쌀한 일교차가 큰 날씨로 감기걸리기 딱 좋은 날씨인것같아요. 오늘은 용인 죽전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을 다녀왔어요. 현재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은 신세계 신한카드 혹은 일반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이용금액별 상품권행사를 하고있어요.저 역시 신한카드를 이용하여 상품권을 받아보려했지만,, ㄷㄷ 부분결제는 해당되지않고, 전액 신한카드로 결제해야지만 상품권행사에 참여할수있다하여 상품권을 받지못한것이 아쉬운감이 크네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는 많은 맛집이 있어요 오늘은 구슬함박큐브와 고쓰부에서 저녁식사를 했기때문에 이곳을 포스팅하려해요. 신세계 경기점 맛집 구슬함박큐브 용인죽전맛집 구슬함박큐브 베스트. 인기메뉴라는 스테이크함박스테이크 가격 15,400원 메뉴를 주문했어요 구슬함박큐브의 스테..

먹거리/맛집 2018.06.17

수원 영통 맛집 : 초밥뷔페 영통 쿠우쿠우 가격은?

가성비 좋은 초밥뷔페 쿠우쿠우가 수원 영통에도 생겼어요. 한때 쿠우쿠우 동탄점이 가격대비 음식이 정말 잘나와 초밥과 여러 음식이 먹고싶을때마다 먼걸음 해야만했었는데,이제 쿠우쿠우 영통점이 생겨 먼걸음하지않아도되어 너무 좋아요. 수원 영통 맛집 쿠우쿠우는 일반가맹점이 아닌 쿠우쿠우 직영점으로 일반 가맹점보다 음식 질뿐만아니라,음식 종류도 다양해 가성비 좋은 초밥뷔페예요. 쿠우쿠우 동탄점과 영통점만 가보았고,요즘 한동안 쿠우쿠우 동탄점에 가보지않아 동탄점과 영통점 메뉴가 동일한지/안한지는 모르겠어요 수원 초밥뷔페 영통 쿠우쿠우 메뉴와 가격을 소개해볼게요. 수원맛집 영통 쿠우쿠우 영업시간 오전 11시 ~ 22시까지 영통 쿠우쿠우 가격 : 평일 점심 17,900원 / 평일 저녁 21,900원, 주말 및 공휴일 ..

먹거리/맛집 2018.06.13

수원 팔달구 맛집 : 30년전통 닭갈비맛집 남문 개미식당

빗방울이 조금씩 떨어지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덕분에 더위가 한풀죽어 다행입니다. 오늘은 수원 팔달구 맛집 30년전통 수원 닭갈비가 맛있다고는 남문 개미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님께서 얼마전 행궁동 맛집을 검색하다 알게된 수원 닭갈비 개미식당. 금일 저녁은 수원 닭갈비 맛집 개미식당에서 한때 유행했던 철판 닭갈비를 먹었습니다. 수원 남문.. 한때 수원의 핫플레이스일정도로 10대,20대가 찾던곳이었는데 과거의 명성은 뒤로하고 많이 죽은모습이 슬프기도합니다. 그럼 이제 수원 맛집 닭갈비가 맛있는 수원 남문 개미식당 메뉴 가격과 맛을 소개하겠습니다. 수원 남문 맛집 개미식당 주차장이 없습니다. 남문은 불법주정차단속이 심하다보니 공영주차장 혹은 유료주차장에 주차하는것을 추천합니다. 1983년 개업하여 지금까지 3대..

먹거리/맛집 2018.06.12

돌아온 여름 캐리비안베이 할인카드는?

무더운 여름 빠지면 아쉬운곳은 바로 워터파크죠 오늘은 국내 워터파크 중 손꼽히는 대망의 인기장소 캐리비안베이 입장료 할인카드를 소개해볼까해요 전월실적 충족한다면 삼성카드,bc카드,하나카드,kb국민카드,신한카드,현대카드,씨티카드 등 많은 하나쯤은 가지고있는 신용카드 혜택을 이용해 캐리비안베이를 할인받아 이용할수있어요 이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캐리비안베이 할인카드는 kb국민카드 할인혜택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kb국민카드 한때 굴비카드로 많은 체리피커분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신용카드이지만,수수료 인하 등 카드사 수익성악화로인해 혜택 좋은 신용카드가 많이 없어졌지만,단종되기전 많은분들이 발급받아 현재도 많은분들이 굴비카드혜택을 받고계신걸로 알고있어요 에버랜드 바로 옆에 위치한 용인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는 많은 할인..

정보 2018.06.09

수원 생생정보통 맛집 : 인계동 돈까스상회 메뉴 가격

낮에는 덥고 밤에는 쌀쌀한 일교차가 큰 날씨로 감기걸리기 딱 좋은 요즘 날씨입니다. 저 역시 잦은 야근으로 몸을 혹사시키고,일교차가 큰 날씨덕에 뼈 마디마디, 삭신이 쑤시는 지독한 감기몸살에 걸려 몇일 고생을 했네요.. 오늘은 등갈비와 치즈돈까스가 한요리로 나오는 수원 인계동 맛집 돈까스상회에 다녀왔습니다. 수원 돈까스상회는 대표적인 tv맛집프로그램 kbs 생생정보통과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도 소개된적있는 수원 맛집입니다. 수원 생생정보통 맛집 돈까스상회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 ~ 22시 30분까지이며, 넓지않지만 빌딩내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 주차가능합니다. 수원 인계동 맛집 돈까스상회 메뉴 가격입니다. 대표메뉴는 등갈비와 치즈돈까스가 나오는 등갈비돈으로 매운맛 조절 가능하며,사리 추가도 가능..

안산 상록구 맛집 : 사동 분위기 좋은 포지타노 메뉴 가격

기나긴 야근이 끝이나고 오랜만에 요즘 흥행중인 조진웅,류준열,김주역,김성렬,박해준 등 출연하는 독전을 보았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먼저 저녁식사를 해야했는데 여자친구가 검색을 해보셨는지 안산 한양대 근처에 위치한 포지타노에 가자하여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블로그를 쓸려하니 어색하기도하고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만, 안산 한양대 맛집 포지타노 메뉴 가격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안산 한양대 맛집 포지타노의 주차장은 없는것 같습니다.그로인해 주차하는데 조금 애를 먹었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새벽 2시 / 주말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안산 한양대 맛집 분위기 좋은 포지타노 6월4일(월),6월5일(화) 이틀간 내부수리로 임시휴업을 하고, 6월6일 현충일에는 정상영..

먹거리/맛집 2018.06.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