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에스오일 포인트 적립과 s오일 포인트 사용방법

돌돌e 2020. 10. 5. 01:15
반응형

gs칼텍스, sk 엔크린, 현대오일뱅크, 무폴주유소, 알뜰주유소 등 수 많은 주유 브랜드가 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주유할인카드, 주유 신용카드포인트적립카드가 gs칼텍스가 포인트 적립률 및 할인율이 더 높다는 이유로 10년이 넘는 긴 시간동안 gs칼텍스만 이용했다.

며칠 전 좋은 기름이니까로 광고하는 에스오일에서 주유를 했고, s oil 보너스카드 사용방법, s오일 포인트 사용처, s오일 포인트 적립률에 대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이렇게 알아보았다.

S오일 보너스카드 등록방법

에스오일 보너스카드는 주유소, 충전소에서 수령 가능하고, 에스오일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 앱에서 모바일 보너스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s오일 주유소에서 수령한 보너스카드 사용방법은 에스오일홈페이지 - 카드안내 - 카드등록하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에스오일보너스카드는 1개월 이내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주유포인트 적립 불가하다.

 

에스오일 포인트 적립 및 적립한도

GS칼텍스 포인트 적립은 리터당 2점이지만, 에스오일포인트적립은 리터당 5점이다.

에스오일포인트 유효기간 5년이며, 주유 포인트 적립한도는 주유소 1일 30만원, 월 100만원이고, 충전소 1일 2회, 1일 10만원, 월 70만원까지 가능하다.

단, 화물차, 덤프 등 주유를 대량으로 하는 운전자의 경우 월 적립한도 상향이 가능하다. ( 1644-5151 )

 

에스오일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적립된 에스오일 포인트는 soil포인트몰(https://mall.s-oilbonus.com/)에서 사용 가능하다.

에스오일포인트몰에는 라면포트, 전기포트, 멀티계란찜기, 무선주전자, 보풀제거기, 멀티탭, 멀티그릴, 핸드블랜더, 스팀다리미, 냉장고 향균 탈취기, 브랜드 양말, 넥타이, 백팩, 여행용 캐리어, 손목시계, 바람막이, 세차용품, 핸드폰거치대 등의 가전용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패션잡화, 자동차용품 등 구입이 가능하다.

다만, 온라인 쇼핑몰 최저가보다 저렴한지는 모른다.

지에스칼텍스, 현대오일뱅크 등과 마찬가지로 에스오일 포인트 주유 가능하다.

에스오일 포인트 주유방법은 s oil 포인트 1000점 이상일때 사용 가능하며, 실물 보너스카드, 모바일 보너스카드를 제시해야만 포인트로 주유할 수 있다.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방법으로 마일리지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 많은 것으로 알고있다.

에스오일 주유 포인트를 이용하면 에스오일포인트를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 가능하다.

에쓰오일 포인트,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 비율은 1마일당 에쓰오일 20포인트이고, 연간 10000마일까지 가능하다.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는 모르겠으나 에쓰오일 포인트 사용처에는 사랑의열매 포인트 기부도 가능하다.

특히 s oil 포인트 기부시 근로자 연말정산 기부금 세액공제 가능하며, 사업자는 비용처리 가능한 기부금 영수증 발행이 가능하다는 점이 아주 큰 장점이라 생각한다.

s오일 포인트는 CGV, 롯데시네마 영화예매 가능하나, 온라인 예매에서는 s포인트 10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하고, 오프라인 예매시에는 500포인트 단위로 사용가능하다.

또한 알라딘, 티비허브, 포인트파크, 하나멤버스 포인트 전환, KAL HOTEL, LF패션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특히 에스오일 포인트 사용처에는 아파트아이에서 사용 가능한 아파트 관라비 할인 서비스를 이용가능하다.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아파트 관리비를 에스오일포인트를 아파트캐시로 전환해서 조금이나마 아파트관리비를 절약할 수 있으나, 아파트관리비 신용카드 자동이체를 할 경우에는 아파트 캐시 사용이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다.

 

에스오일 보너스카드는 화물자동차, 법인보너스카드, 개인택시 우대보너스카드, 일반 카드, 사랑의 열매 보너스카드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에스오일 제휴 보너스카드는 롯데 엘포인트와 제휴되고 있으나, 우측에 있는 soil L포인트카드는 현재 발급이 중단된 상태이다.

 

 

비싼 서울 주차장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는데 현대카드 무료주차 어디?

과거 성공의 상징이었으나, 현재는 과거의 명성이 점점 사그러 들고 있는 현대차의 그랜저를 구입함과 동시에 만든 것은 바로 현대카드의 현대 블루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카드 이며, 이 카드 �

doldoles.tistory.com

 

 

신한카드 플래티늄#(rpm,cube,love 등) 무료주차장에 대해 알아보자

신한카드 중에 플래티늄# 인 주유카드로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지금은 없어진 신한RPM카드와 새로생긴 RPM+ 그리고 Love 카드 등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한카드 ��

doldo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