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국내 신혼여행으로 다녀온 군산 호텔, 군산 라마다호텔 가격 착했다.

돌돌e 2020. 8. 12. 01:30
반응형

현재 해외여행을 갈 수 없기 때문에 많은 분들은 제주도, 강원도, 부산 등 국내 신혼여행 풀빌라를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다만, 저희는 딱히 풀빌라에 대한 로망 그런 것이 없고, 합리적이면서 저렴한 금액으로 호텔을 이용하고, 더 맛있는 음식을 사먹자란 생각으로 국내 풀빌라는 이용하지 않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조금은 아쉬운 감이 남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호텔은 많은 군산호텔 중 라마다 군산호텔로, 제 글을 보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국내 신혼여행 1일차는 군산이고, 도착할때까지만 해도 날씨가 너무 좋았고, 평일이라 그런지 서해안고속도로의 서해대교는 차도 막히지 않아 운전하기에도 편했습니다.

군산에 도착해서 제일 먼저 방문한 곳은 군산 빵집으로 유명세를 달리고 있는 군산 이성당 입니다.

군산이성당은 많은 관광객,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빵집으로 주말에 이용하면 줄서서 먹는 빵집인데,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군산 맛집 베스트 이성당은 마스크를 착용 후 방문하라는 안내문이 세워져 있으며, 단팥빵, 야채빵 나오는 시간이 있고, 인기가 많아 구매 대기줄이 있으나, 일반빵은 바로 구매 가능 합니다.

군산 선유도는 신선이 노니는 섬이라 불리울 정도로 아름답기로 이름이 소문난 곳 입니다.

저도 국내 신혼여행지를 검색하면서 너무 예쁘고, 아름다운 선유도 사진을 보고, '그래 바로 여기다'란 생각으로 군산 여행지 선유도를 갔으나, 갑작스러운 비로 인해 사진에서 보던 선유도는 구경 조차 하지 못하고, 하룻밤 이용할 군산 라마다호텔로 갔습니다.

자~ 이제 군산 호텔, 군산 라마다호텔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라마다군산호텔은 4성급 호텔이고, 군산시 나운동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에는 은파호수공원, 꿈트리유아산림욕장, 진포해양테마공원, 군산근대역사박물관 등 많은 군산 여행코스가 인접해 있습니다.

또한 주택가, 아파트단지에 있는 군산 비즈니스 호텔 이다보니 근처에 카페, 식당, 편의점이 많습니다.

호텔 내부에서는 금연이며, 군산 라마다호텔 흡연장은 호텔 입구 바로 앞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모르겠지만, 제가 방문했을 당시 라마다호텔에는 항균필름이라 알려진 구리필름이 엘리베이터 등에 부착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주차장은 지상주차장과 지하주차장이 있으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군산라마다호텔 지하 주차장은 그렇게 크고 넓다고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2명이 묶기에 부족함 없는 라마다군산호텔 이며, 쇼파, 침대, 화장대, tv 등 있습니다.

제가 이용했을때 군산 라마다호텔 가격 약 75,000원 이었고, 여름휴가 시즌인 8월 극성수기 현재 최저가 검색을 해보니 87,000원~99,000원까지 이며, 비수기와 성수기 가격 차이가 강원도, 부산, 여수 호텔과 비교하면 아주 착한 호텔 입니다.

길거리를 거닐다 보면 모텔 광고 플랜카드에 50~65인치 벽걸이 tv가 설치되어 있다고 한 것을 본 적 있는데, 군산 라마다의 tv는 다소 작습니다.

쇼파이고, 쿠션 3개가 구비되어 있으나 저는 벗어둔 옷, 백팩 등 두었습니다.

화장대에는 콘센트가 있는데, 220v 1개, 돼지코 콘센트, 랜선이 있습니다. 벽면에도 하나 더 있다고 기억은 하는데 만약 스마트폰, 태블릿, dslr카메라, 미러리스카메라, 액션캠 등 많은 전자기기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멀티탭, 멀티충전기 가지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텔 가격이 저렴하지만 그래도 커피, 녹차, 가운, 구두닦기 천 등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군산 라마다호텔 화장실은 미닫이문 이고, 다른 호텔과 마찬가지로 일회용품은 전부 준비되어 있습니다.

라마다군산호텔 따뜻한 물 잘 나오며, 바디로션, 샴푸, 컨디셔너, 바디샴푸 구비되어 있으나, '와 엄청 좋네' 이 정도는 아니고 그냥 평범했습니다.

국내 신혼여행코스 중 군산이 있으신 신혼부부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군산 호텔, 군산 라마다호텔은 합리적이고 고 저렴한 금액으로 4성급 호텔을 이용할 수 있으며, 군산 가볼만한곳과도 가깝고, 숙소에서 걸어서 분위기 좋은 은파호수공원을 거닐며 데이트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 많은 맛집과 카페가 있어 군산 여행을 조금이나마 더 편하게 할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습니다.



2020/07/07 - [먹거리/TV속맛집] - 몇 년이 지나도 생각나는 군산 맛집, 군산 지린성 고추짜장

2020/06/14 - [먹거리/맛집] - 삼겹살 맛 제대로 느끼는 32년 경력의 군산 맛집 이모네연탄구이

2018/01/08 - [여행] - 군산 당일치기 여행 : 군산초원사진관+군산히로쓰가옥 (신흥동일본식가옥)+군산 진포해양테마공원+경암동철길마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