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갤럭시s7케이스추천 버팔로스키니매트

돌돌e 2017. 1. 28. 21:28
반응형

총각몰에서 갤럭시s7 케이스 인 버팔로스키니매트 네이비색을 구입했다.

배송도 빠르고 정성스럽게 포장이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다.

한국의 대명절인 설날 전이라 배송이 설날 끝나고 올줄 알았지만

의외로 설날 시작전 26일에 배송이 완료되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개인정보는 소중하니까 이렇게 하트스티커로 가렸다.

네이버블로그는 모자이크처리하면 아주 완벽하게 모자이크가 되는데

티스토리 모자이크처리는 뭔가 빈약한듯 싶다..

 

 

파손될 염려가 없는 갤럭시s7 케이스인 버팔로스키니매트 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뽁뽁이로 정성스럽게 감아주었다.

 

상자를 열면 좌측은 갤럭시s7 케이스 버팔로스키니매트와 

사은품인 갤럭시s7액정보호필름, 그리고 금박봉투가 있었다.

금박봉투안에는 어느것이 들어있을까??

 

사은품으로 들어있는 갤럭시s7용 액정보호필름이다

고급 우레탄액정보호필름 이라고 하는데

내 스마트폰인 갤럭시s7 핑크블로섬 액정에는

붙인지 얼마안된 보호필름이 붙어있어 붙여보지는 못했다.

 

금박봉투에 들어있던것은

금박으로 인쇄된 달러 였다.

아무것도 아니지만 총각몰의 센스에

기분이 좋아지더라.

 

 

총각몰에서 말하기를 버팔로스키니매트 갤럭시s7케이스의 두께는

0.4mm 라고하는데 에이 설마 그만큼 얇은거겠지 했는데

광고대로 정말 얇았다

 

 

내 갤럭시s7핑크블로섬 에 총각몰에서 구입한 버팔로스키니매트를

끼어보니 정말 얇다. 케이스가 끼어져있는건지 안끼어져있는건지 구분이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얼마나 얇은지 갤럭시s7 뒷면에 적혀진 삼성로고가

케이스를 끼었는데도 비친다.

 

 


내 스마트폰인 갤럭시s7핑크블로섬에 사용하고 있던

카카오프렌즈컬러콤보어피치 케이스 인데

총각몰에서 구입한 버팔로스키니매트와 비교하기 위해 장착사진을 준비했다.

갤럭시s7 카카오어피치 케이스와 비교하면 정말 얇은게 눈에 보인다.

사진은 갤럭시s7핑크블로섬 과 캐논eos-m3로 찍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