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거리

즐겁고 신나는 스크린야구 영통 스트라이크존 스트레스 한방에

돌돌e 2018. 11. 15. 01:55
반응형

얼마 전까지 많은 흥행몰이와 인기로 우후죽순 많은 스크린야구 창업을 이루게 만든 즐거움을 안겨주던 곳입니다.

언제 마지막으로 스크린야구를 했는지는 기억은 안나지만, 오랜만에 스트레스도 야구공과 날려버리고,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는 스크린 골프의 1인자 골프존이 만든 스트라이크존에 다녀왔습니다.

금일 방문한 수원 스크린야구 영통 스트라이크존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더불어 근처 스크린야구장보다 많은 룸이 있는 곳으로 많은 회사가 있는 영통중심상가에서 회식장소로 으뜸인 장소입니다.

핸드폰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적립이 가능하고,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1시간 무료이용이 가능한 수원 영통 스크린야구

에이핑크와 함께하는 스트라이크존으로 스트라이크존 영통점에는 에이핑크 사인까지 걸려있었습니다.

수원 실내 야구장답게 인테리어 역시 야구장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수원 영통 스트라이크존 영업시간은 오후 2시부터 새벽3시까지, 토/일 12시부터 새벽3시, 공휴일 12시부터 새벽3시이며 연중 무휴 입니다.

골프존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 영통점에서는 여러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17시 즉 5시 이전 입장하는 학생, 직장인, 가족은 할인된 가격으로 스크린야구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17시 이전 입장하는 직장인...? 아무래도 연차/반차를 낸 직장인만 가능할 것 같고,, 이건 보여주기식 할인같네요...

골프존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은 타석에 있으면 자동으로 공이 나오는 자동타석인식, 피칭모드 등 다양한모드로 실내 야구경기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스트라이크존 앱으로 개인 야구기록 분석과 다양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수원 스크린야구장입니다.

여러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있으며 가격은 천원 입니다.

영통 회식장소로 좋은 곳 답게 여러가지 맥주와 치킨, 피자, 소세지 등 안주거리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미성년자와 술을 안먹는 손님을 위한 주전부리 과자도 있습니다.

요즘 미세먼지로 난리가 아닌데요.

수원 영통 스크린야구에는 공기청정기까지 구비되어 있어 상쾌하고 깨끗하게 실내 야구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크린야구 시작 전 컴퓨터를 이용해 팀 설정, 닉네임 설정 그리고 구속, 난이도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의 기량에 맞는 난이도와 구속을 선택할 수 있어 더 즐겁게 야구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개인의 키에 맞는 야구방망이를 선택할 수 있고 안전모도 있습니다.

타 스크린야구장과 다르게 수원 영통 스트라이크존은 타석과 공이 날아오는 거리가 멀어 더 실감나고 재밌는 야구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야구장입니다.

자동타석인식으로 더 안전하게 스크린 야구를 즐길 수 있는 스트라이크존.

스트라이크존은 현재 에이핑크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오래 전 방문했을땐 여성캐릭터는 보지 못한 것 같은데요. 에이핑크와 함께 하는 골프존 스크린야구라서 인지 여성 캐릭터도 생겼네요..

실감나는 야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스트라이크존이었지만, 아쉬운 점도 있었는데요.

제 기억으론 타 매장에서는 틈틈히 직원이 들어와 공을 치워주는 서비스를 해주었는데, 영통 스트라이크존은 제가 직접 공을 밀어 넣어줘야만 했습니다..

스트라이크존 야구경기가 끝이나면 이렇게 안타/홈런/타점/득점/타격포인트 확인이 가능하며, mvp선수와 점수 확인이 가능합니다.

뭐 봐도 그만 안봐도 그만인 기록이지만, 스크린야구를 자주 하시고, 스크린야구 잘치기 위해 관리하시는 분들에게는 중요한 지표일 것 같네요.

요즘은 인기가 전 같지는 않은 스크린 야구.. 역시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많은 인원이 모인 회식장소로는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곳입니다.

이상으로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재미를 안겨주는 골프존 스크린야구 수원 스트라이크존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