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한방 탈모삼푸 : 식약처신고 아리끄 어성초 샴푸

돌돌e 2018. 1. 26. 02:56
반응형

많은분들이 고민하고 걱정하시는 탈모 일명 대머리입니다. 젊은나이 탈모가 심해 병원진료 후 약을 드시거나 혹은 가발전문업체에 방문 후 고가의 가발을 맞춤제작하시는분들도 있고 제 주변인물에게도 있습니다.

오늘은 탈모샴푸 중 한방탈모샴푸. 식약처 신고된 아리끄 어성초샴푸를 소개해보려합니다.

저 역시 잦은 야근 그리고 심한스트레스 등으로 왠지 점점 머리가 벗겨지는것같고,, 머리감을때마다 많은양의 머리카락이 빠지는것을 경험하고있습니다..그렇다보니 비싸서 자주 못하지만 두피관리 및 탈모관리를 가끔 받고, 탈모샴푸,두피마사지 등 다양한 탈모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잘 모르겠습니다. 정말 효과가 있는것인지 없는것인지..그냥 순리대로 살아야할까도 생각해보았지만, 그래도 아직 젊기에 늦출수 있다면 대머리...늦추고싶습니다.

가성비 좋은 한방 탈모샴푸 탈모에 효과좋은 어성초가 들어간 아리끄 스칼프탈모샴푸입니다.

상한머릿결에 좋은 트리트먼트,물티슈,퓨어 아르간 트리트먼트오일 그리고 메인상품 아리끄탈모샴푸가 배송이되었습니다.

가끔 블로그에 제품후기를 올리다보니 제품후기용 간이 스튜디오를 구입해야할까 고민을 해보기도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1만원~3만원의 저렴함 간이스튜디오를 판매중이지만 그냥 고민만 늘 합니다. 저는 대부분 맛집탐방,업무로 인해 세무정보를 주로 포스팅하다보니 많이 사용하지않을것같기도하고, 하지만 제품후기 퀼리티를 생각하면 구입하는것도 좋을것같지만 모르겠습니다.

식약처 신고된 탈모샴푸 추천 아리끄 어성초 샴푸와 같이 배송된 물티슈입니다.

있으면 편하고 좋고, 없으면 아쉬운감이 드는 물티슈 가격이 많이 저렴해지다보니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간단한 바닥청소,책상,스마트폰,컴퓨터 등 다양한 곳에 사용되고있는 편리한 물티슈입니다.

아리끄 물티슈 특징은 도톰한 순면감촉 부드러운 원단으로 깨끗하게 닦을수있고, 알로에추출물 함유로 사용감이 상쾌하고, 아기와 엄마 손까지 가꾸어준다고합니다.

탈모에 좋은 어성초 함유된 탈모샴푸 아리끄탈모샴푸와 같이 온 퓨어 아르간 트리트먼트오일입니다.

제가 화장품은 그렇게 많은 관심이 없다보니 잘은 모릅니다.

신의 선물 황금빛 아르간 오일은 열기구 사용 전 모발에 발라 열에의한 손상을 예방해 주기때문에 샴푸 등 섞어 사용하면 좋고, 트거나 건조한 피부,팔꿈치,발뒤꿈치에 발라주면 부드러운 피부를 만나볼수있고, 손톱에 사용할 수도있다고하는데요

씻으면서 사용해봐야지하면서 늘 까먹다보니 아직 사용해보지 않아 효과는 모르겠습니다.

한방 탈모샴푸 아리끄 스칼프 어성초샴푸입니다. 택배 배송 중 파손되기 쉬운 제품이다보니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배송이 되었습니다.

뽁뽁이가 별거아니겠지만, 간혹 배송 중 파손되어 샴푸 혹은 오일 등이 새는경우가 많다보니 중요합니다.

어성초샴푸 아리끄탈모샴푸는 모발의 굵기증가,탈모방지 의약외품,pH밸런싱 샴푸,자연유래 계면활성제 함유되어있는 탈모샴푸입니다.

여기서 ph란? 먼저 ph 약자 potential of hydrogen 혹은 power of hydrogen 설이 있고, ph는 수소이온농도지수라고 불리는데, 제가 이과가 아니다보니 자세히는 모르지만 수용성, 용액의 산성도나 염기도를 나타내는것이라고합니다

탈모샴푸 추천 아리끄 스칼프 프로페셔널샴푸는 두피 속 묵은 각질과 노페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탈모방지와 모발의 굵기증가를 도와주는 의약외품 샴푸라고합니다.

또한 두피와 모발에 좋은 어성초,녹차,지소엽,알로에,검정콩,홍삼 등 추출물을 함유되어있고,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함유로 자극이 적고 건강한 두피케어,약해진 모발의 굵기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몇주간 아리끄 어성초 탈모샴푸를 사용해보았는데 둔한건지 잘모르겠습니다. 어쩌면 더 오랫동안 사용해야효과가 있는것은 아닐까란생각도 해봅니다.

오디살롱트리트먼트는 수분&영양 집중케어제품으로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사용하면 좋은 헤어트리트먼트입니다

잦은 염색과 파마로 인해 머릿결이 많이 상해있다보니 미용실에서 클리닉을 받아야하나 고민을 해보았지만 일단 트리트먼트 사용을 먼저해보거나 그래도 안되면 미용실에서 상한머리부분을 커트해야할것같습니다.

오디 살롱 트리트먼트는 오디,아르간오일 등 모발 영양 성분이 듬뿍 들어있고,

엉키고 부스스한 모발을 위해 윤기+탄력+영양 3중케어헤어트리트먼트입니다.

이것 제가 2~3번 사용해보았는데요 머리감을때 확실히 덜엉키고 좋은것 같기는 하지만 트리트먼트 사용은 처음이다보니 이제품만 이런것인지 다른제품도 마찬가지인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사용해보니 좋긴하네요

한방 탈모샴푸 아리끄 스칼프 어성초 탈모샴푸를 몇주간 사용해보았습니다.

한방샴푸라고하면 일반 샴푸보다 샴푸향이 그렇게 썩 좋지 않다고 생각할수있습니다. 하지만 아리끄탈모샴푸는 한방샴푸 특유의 향이 나지 않아 좋았습니다

또한 샴푸를 조금만 사용해도 많은 거품이 생기다보니 너무 좋았고, 멘솔샴푸도 아닌데도 불구하고 멘솔성분이 들어있는것마냥 머리를 감은 후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이 들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랜시간 사용한것이 아닌 몇주사용으로 인해 탈모예방에 좋은 어성초 함유된 아리끄 탈모샴푸가 정말 모발굵기증가,탈모예방 등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샴푸의 본연의 특성은 제대로 살린 헤어샴푸의 본질은 잊지않은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