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군산 가볼만한곳 :군산 맛집 지린성 고추짜장 + 고추짬뽕 인생짜장 발견

돌돌e 2018. 1. 4. 01:53
반응형

2017년 마지막 토요일 오랜만에 여행을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먼길을 떠나 찾아간 곳은 군산이예요

군산 볼거리도 많고 짜장면맛집,짬뽕맛집으로 유명한

지린성, 복성루 등 많은 군산중국집이 있고, 팥빵과 야채빵 맛집 이성당 본점이 있는곳이예요

포스팅 하나에 군산가볼만한곳 중 제가 다녀온 곳을 남기고 싶지만 그러면 너무 스크롤압박이 심할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군산가볼만한곳 군산 맛집 고추짜짱,고추짬뽕으로 문전성시 중인

군산 지린성 메뉴 가격과 군산 지린성 영업시간, 휴무일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사실 짬뽕으로 유명한 군산 복성루에 가서 먹으려 했지만 대기인원이 너무 많아

고추짜장으로 급선회 했는데 지린성도 마찬가지로 대기인원이 많다보니

어딜가나 사람이 많겠구나란 생각으로 그냥 기다리고 또기다려서 먹어보았습니다.

군산 지린성과 복성루 주변에 무료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없었습니다.

군산가볼만한곳 군산맛집 지린성

주소 : 전북 군산시 미원동 78

주차 : 근처 공영주차장있음

군산가볼만한곳

오랜만에 가는 여행길인데 날씨는 춥지는 않았지만

미세먼지로 인해 흐린날씨였습니다.

중간중간 서해안고속도로가 막혔지만 정체는 심하지 않았습니다.

서해안고속도로 행담도휴게소

배가고프네요

서해안고속도로에 가면 꼭 가는 휴게소, 바다가 보이는 휴게소 행담도휴게소에 들려

새우핫바,핫바를 먹으며 허기진배를 달래고 다시 출발했습니다.

행담도휴게소에서 우동도 먹고 이것저것 먹으려 했는데요

군산중국집의 맛있는 짬뽕,짜장이 기다리고 있다 생각하니 시간을 지체할 수 없었습니다.

서해안고속도로휴게소 행담도휴게소

서해안고속도로휴게소 행담도휴게소

서해안고속도로휴게소 행담도휴게소 주차장 거의 만차일정도로

많은 인파가 몰렸었습니다.

고속도로졸음쉰터

간만에 장거리운전을 하니 몸도 뻐근하고 슬슬 졸리기 시작하네요

그래서 고속도로졸음쉼터 춘장대 졸음쉼터에서 스트레칭도 하고 잠도 깨고 다시 출발했습니다.

졸음운전은 정말 위험하기 때문에 틈틈히 스트레칭으로 잠을 이겨내야합니다.

서해안고속도로 졸음쉼터

군산 유명한 중국집

군산 유명한 중국집 지린성

12월 27일 매장이전을 했다고 하는데요 다행히 좌측으로 30m 이전했어요

정말 다행이네요..ㅎㅎ

군산 유명한 중국집

군산 유명한 중국집 지린성 포장주문 고객에게

식사장소를 제공해준다는 향다방

군산 맛집 지린성

군산맛집 지린성 정말 어마어마한 대기인원이 있었어요

하지만 내부가 넓다보니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 않은것 같아요

그래도 약 1시간정도 기다렸고, 먹는데는 10분정도 걸린듯..

맛 없었다면 정말 억울했을것 같은데요

군산3대짬뽕 중 하나인 지린성

고추짬뽕 그리고 고추짜장 정말 맛있어서 모든게 용서가 되네요.

군산 맛집

군산 지린성 메뉴 가격

군산 짜장면맛집 지린성 메뉴 가격이예요

고추짜장,고추짬뽕 8000원으로 짬뽕,짜장면 가격이 다른 중국집보다 비싼것 같았지만

먹어보니 군산 지린성 고추짜장,고추짬뽕 8000원 가격 값어치 한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군산 지린성 영업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군산 지린성 휴무일 : 매주 화요일

군산 짜장면 맛집

군산 지린성 고추짜장

고추짜장, 고추짬뽕을 먹고 계산할때 주방을 보니 직접면을 만들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면이 정말 탱탱하고 식감이 좋은것이였어요

또한 새우도 많이 들어있고 고기도 엄지손가락만하게 큼지막하게 들어있고, 야채도 많고

정말 맛있는 군산 중국집 지린성 고추짜장 이였어요

그런데 고추짜장 많이 매운데 맛있게 맵다보니

아 매워매워매워 하지만 손과 입은 계속 지린성 고추짜짱으로 가게되네요

군산 지린성 고추짜장면

군산맛집 지린성 고추짜장

군산맛집 지린성 고추짜장

군산맛집 지린성 고추짜장

군산 가볼만한곳 지린성 고추짬뽕

군산3대짬뽕 지린성 고추짬뽕인데요

청양고추가 많이 들어가있고, 새우,오징어 등 많은 해산물 그리고 탱탱하고 식감좋은 면발

그로인해 맛있었어요

군산 가볼만한곳 지린성 고추짬뽕

군산중국집 지린성 고추짬뽕

군산중국집 지린성

군산가볼만한 곳 군산맛집 지린성 고추짬뽕,고추짜장

얼마나 매운지 물한통을 다먹었어요

군산가볼만한곳 군산맛집 지린성

군산 맛집 고추짜장,고추짬뽕 맛있는 지린성에서 식사 후

계산대에 보면 쿠폰이 있어요

지린성에서 식사 후 달고나아이스크림이란 곳에 가면 커피 및 음료에 한해 20%할인이 된다하는데요

먹지 않아서 맛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군산 가볼만한곳 군산 중국집 지린성

고추짬뽕도 맛이 좋았고 다른곳에서 못먹어 볼 맛이지만

개인적으로 고추짬뽕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군산에서 인생짜장을 발견한것 같아요

다음에 기회가된다면 군산 복성루 짬뽕을 먹어봐야겠어요

 

사진은 캐논 eos m3 + 캐논 마운트어댑터 + 시그마 아트삼식이를 이용해

군산 지린성 고추짬뽕,고추짜장을 찍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