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광교카페거리맛집 광교경기대역맛집 : 카페더딥 후기

돌돌e 2017. 10. 11. 11: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기간의 연휴가 끝이나고 사회라는 전쟁터로 돌아왔습니다.

오랜만에 출근을 해서인지 급격히 몰려오는 일거리란...ㅎㅎ

요즘 광교역부근이 많은 개발로 인해 여러 맛집들이 생기고 있는데요

오늘은 수원경기대맛집 광교경기대역맛집 카페더딥광교경기대역점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영통맛집 카페더딥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07, 1층

주차 : 가능

광교경기대역맛집 카페더딥의 음료가격은

아메리카노 2500원, 허브차&홍차 3,000원

카페더딥 메뉴가격카페더딥 메뉴가격

카페더딥 메뉴가격카페더딥 메뉴가격

카페더딥 메뉴가격카페더딥 메뉴가격

카페더딥 메뉴가격카페더딥 메뉴가격

수원경기대맛집 카페더딥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파스타,피자 등 의 메뉴들도 저렴한데, 더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2500원의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양이 저렴할줄 알앗는데요 아니었습니다. 양도 많아요 ㄷㄷ

수원광교경기대역맛집 카페더딥의 알리오올리오스파게 입니다.

7500원의 아주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새우도 많이들어가있고 맛도 나쁘지않았습니다.

카페더딥 가성비가 아주 좋은곳이네요

갈릭쉬림프피자 15000원

새우그리고 치즈가 많이 들어있는 카페더딥의 인기메뉴라고하네요

광교카페거리맛집 광교경기대역맛집 카페더딥의 초콜릿스무디인데요

역시 초콜릿답게 달아요 근데 맛있네요

생과일자몽눈꽃빙수,생과일망고눈꽃빙수의 재료가 전부 떨어졌다고하여

초콜릿눈꽃빙수를 주문했습니다.

얼음부터시작해서 모두 초코렛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단것이 땡길때 아주 좋을것같네요

 

사진은 캐논eos-m3 ef-m1545를 이용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