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슈퍼배드3 엔딩크레딧은??

돌돌e 2017. 7. 31. 13:46
반응형

 gs칼텍스에서  i am your cinema 라는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귀엽기로 소문난 미니언즈가 나오는 슈퍼배드3를 보러 하남스타필드 메가박스를 가게되었다.

생긴지 얼마안된 하남스타필드,,, 정말 크고 넓었다.. 그로 인해 메가박스 찾느라 꽤나 고생했다..

gs칼텍스의 이벤트에 당첨되어 무료로 영화본것이 몇번되는데 하남스타필드 메가박스... 이곳은 당첨이 되어도 딱히 오고싶지 않다...

타 극장은 빨리오면 자리를 고를수 있었는데 이곳은 빨리 오든 늦게오든 지정이다... 그래서 빨리와도 자리가 안좋은곳에....

그리고 추가요금을 지불하고 팝콘 그리고 음료를 변경하려해도 안된다고 한다... 다른곳은 다 되던데.. 이곳만 안되더라..

개봉한지 오래된 트랜스포머의 피규어라고해야하나? 아직 건재하게 서있었다.

그에 반해 막 개봉한 미니언즈의 피규어는 없더라

( 출처 : 네이버영화 )

 

미언 슈퍼배드3에서 미니언즈의 비중보다는 악당에서 변한 그루와 보라색 어깨뽕 들어간 브래트 였나 뭐였나

저 두캐릭터의 비중이 상당히 많았다. 미니언즈의 비중이 작아 아쉽긴 했지만서도 그래도 나쁘지 않게 재밌게 보았다.

슈퍼배드3 가 끝나고 엔딩크레딧이 있나 없나 검색을 해보았는데 검색실패로 인해... 있다고 봤는데,, 끝까지 기다렸지만 엔딩크레딧은 없었다.

메가박스 직원들에게 괜히 미안해지더라...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