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피로회복영양제추천 : 만성피로에는 임팩타민프리미엄정 후기

돌돌e 2017. 7. 4. 10:24
반응형

야근을 끝 없이 하며 계속 달려오다보니 어느덧 2017년도 벌써 반이 지났습니다..

그런데 나이를 먹어가고 있는건지 잠을 자도 피로가 풀리지가 않습니다..

그로 인해 피로회복에 좋다는 종합비타민, 고함량기능성비타민영양제 등 여러 영양제를 알아보았습니다.

알아보고 저의 님께 노래를 불렀습니다..ㅎㅎ

나도 님이 주는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영양제를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렀습니다.ㅎ

그래서 님이 주셨습니다.!!!

대웅제약에서 광고도 그렇게 많이 하지않는데 광고를 많이 하는 우루사 다음으로 매출액이 높다고 하는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 임팩타민 프리미엄정!!

여러 약국에 전화를 알아 보니 가격은 4~6만원 정도 였습니다.

그런데 어떤약국에서는 150정 300정 이렇게도 판매 한다고하는데 전 기본 120정을 구입하였습니다.

일단 먹어보고 효과가 좋은지 몸에 맞는지 알아봐야할테니까요.

임팩타민프리미엄정 은 육체피로, 체력저하, 눈의피로, 구내염, 신경통 등 여러 곳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또한, 고함량(만은함량)비타민B10종, 아연, 비타민C가 함유된 기존의 임팩타민파워에 항산화 성분(셀레늄,비타민E)과 간기능개선성분(UDCA)까지 보강된 프리미엄 제품 이라고 하는데,

설명처럼 정말 효과가 많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아직 먹어보지를 않아서...ㅎㅎ

그런데 검색을 해보니 다른 영양제에 비해 대웅제약 임팩타민프리미엄 영양제는 카페에 수험생 학부모, 신혼부부, 회사원 등 많은 글들이 있는것으로 보아 효과는 있는것 같습니다.

 

종합비타민이 아닌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b가 많이 들어있고, 임산부에 좋다는 엽산도 들어 있습니다.

엽산의 양은 많은건지 적은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들어있으니 없는것보다는 좋겠지요..

또한 간때문이야 로 유명한 우루사에 들어있는 우르소데옥시콜산(UDCA) 성분도 들어있습니다.

우르소데옥시콜산(UDCA)는 100mg, 200mg 함량이 들어있는 약도 있는것으로 알고 있지만 함량이 높은건 처방을 받아야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보았을땐, 크기가 커보였는데 막상 구입후 뜯어보니 이것이 정말 120정이 맞나..? 싶을정도였습니다.

그런데 한알씩 세어보지는 않았습니다. 뭐 맞겠지요..ㅎㅎ

만성피로에 좋은 임팩타민프리미엄 영양제의 알약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고, 감기약 만한 크기 였습니다.

그래서 성인이면 그렇게 먹기 불편하지는 않을듯 싶습니다.

일단 한알먹고 잠을 자고 일어났는데, 플라시보효과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침에 일어나기 한결 몸이 가벼웠습니다.

일단 몇일더 먹어보고 다시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야근에 지친 회사원, 수험생 등에게 피로회복영양제추천 임팩타민프리미엄정 영양제를 추천해보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직접 구입후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