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시흥점 오픈 방문기 및 맛집 문배동육칼면 후기

돌돌e 2017. 4. 24. 01:11
반응형

오이도와 가까운 배곧신도시에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시흥점이 오픈 하였다고 한다.

그리하여 한번 다녀와보았다.

가는길은 차가 막히지 않았지만,,, 주차가 상당히 힘들었다.

얼마전 송도에 있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다녀온적 있었는데,, 이곳보다 상당히 주차가 힘들었다.

돌고 돌고 또 돌고 나가는 차량 없나 좌우를 살피며 돌고 돌고 또돌고,,,

얼마나 심한지 어떤 사람들은 주차로 싸움까지 하더라는,,,

그런데 요즘 생긴 곳이라 그런지 주차라인은 정말 넓고 좋더라.

일반 백화점 및 기타 건물들에 비해 차량 문콕걱정은 한시름 덜어도 될듯 싶지만,,, 방심은 금물이지..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시흥점이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배곧신도시와 안산에 있는 사람들이 모두 이곳으로 몰린건지 사람구경은 정말 많이 한듯 싶다.

 

사진은 갤럭시s7 + 캐논m3 efm15-45 로 촬영화였다.

사진에서 보는바와 같이 시흥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중앙광장에서 낮시간대에는 노래도 부르고 볼거리가 꽤 많이있었다.

 

 

시흥 신시계프리미엄아울렛에는

다향착한정육점, 더메나쥬리, 도쿄밀크치즈팩토리,면주방,스타벅스,할배치즈케이크,봉피양,속초중앙시장해물짬뽕,시마스시,폴바셋,문배동육칼 등 많은 맛집들이 입점해 있었다.

다향착한정육점은 재료준비중이라 먹어보지못했고, 할배치즈케이크는 계속 품절,, 만드는중이라고 하여 못먹어 보았고,,

속초중앙시장해물짬뽕 역시 짬뽕재료가 떨어져서 못먹었고,,, 문배동육칼 과 도쿄밀크치즈팩토리의 아이스크림만 먹어보았다. 후기는 아래에서 만나보기로...

품절되고 재료준비중이고 재료가 떨어진 속초중앙시장해물짬뽕, 다향착한정육점, 할배치즈케이크 나중에 가게되면 먹어봐야겠다..

 

 

2층에는 지오다노,라코스테,마크앤로나,게스,ck, 타미힐피거,소다,아디다스골프,MLB,르꼬끄,데상트,매긴,주크,케이투,푸마,노스페이스 등 많은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었고, 3층에는 마블, 삼성대리점 등이 있었다.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시흥점의 1층에는 나이키,휴고보스,마이클코어스,레이벤,DKNY,루이까또즈,샘소나이트,쿠론,헤지스,질스튜어트, 빈폴,커스텀멜로우, 프라다 등 준명품, 명품 브랜드가 입점해 있었다.

하지만 매장은 많지만 그렇게 각 브랜드들마다 그렇게 이쁜상품은 많이 구비되어 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3층에는 어른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블의 악세사리, 피규어, 옷 등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성인인 나조차도 눈이 휘둥그레 해지는데 어린아이들은 얼마나 가지고싶을까 란 생각이 든다.

절대 자녀가있는 부모들은 가면안될 1순위 인곳같다.

 

 

마블의 캐릭터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의 usb 케이블, 보조배터리 등을 판매하고 있고

 

 

무슨향인지는 맡아보지 않았지만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등으로 향수도 판매하고 있었다.

 

 

마블 아이언맨의 피규어가격이 ㅎㄷㄷㄷㄷ 장난 없다... 엄청 비싸다...

뭐 피규어에 관심없는 일반인인 내게는 상당히 고가품 이지만 피규어 수집가 들에게는 저렴한것일지도 모르겠다.

 

 

이것은 아이언맨 실물 크기 피규어 인데 판매용이 아닌 전시용인듯 싶다.

 

 

아이언맨 상체... 블루투스스피커 인데 어휴.. 이것역시 가격이 상당하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도 본것같은데 수요가 있으니 판매하고있는거겠지,,,

 

 

많은 곳을 돌아다니니 배가 너무 고프다...

그래서 이곳 저곳 보다가 재료가 떨어지지 않은 이곳,,,

시흥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맛집인 문배동육칼에서 육개장+칼국수+공기밥 9500원 짜리를 먹게 되었다.

9500원에 육개장, 칼국수,공기밥 나름 꽤 가성비가 괜찮은것 같다.

그런데 육개장인데 고사리는 거의 없고, 파 그리고 고기만 들어있다.

고기양은 의외로 꽤 많이 들어있었고 칼국수 면발 양도 의외로 많았지만 공기밥의 양은 적었지만 나름 꽤 맛있게 먹었다.

 

 

이 소프트아이스크림은 시흥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중 하나인 도쿄밀크치즈팩토리의 밀크&치즈가 섞인 믹스 소프트 아이스크림 이다.  치즈맛도 강하고 치즈도 근근히 씹히는것이 꽤 맛있다. 보통 소프트아이스크림은 윗부분만 얍삽하게 살짝 얹어 있는데 반해, 도쿄밀크치즈팩토리의 소프트아이스크림은 끝부분까지 꽉꽉채워져 있기에 가격이 그렇게 비싸다고만 할수 없다고 느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