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7 21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대상,지원자격과 신청방법은?

국토교통부는 저소득,무주택 청년의 주택 구입 및 임차자금 마련 지원을 위한 재산형성을 위한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을 출시되었습니다. 청년 우대형 청년통장은 기존 주택청약종합저축의 청약기능과 소득공제 혜택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재형기능을 강화한 청약통장입니다. ※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대상 - 나이 : 만 19세 이상 ~ 만 29세 이하 (병역 이행기간이 증명되는 경우 병역 이행기간 최대 6년을 빼고 계산한 연령이 만 29세이하인자로 34세까지) - 소득기준 : 직전년도 신고소득이 있는자로 연소득 3천만원 이하인자 (1년 미만으로 직전년도 신고소득이 없는 경우 근로소득자에 한해 급여명세표 등으로 연소득 환산) - 주택여부 : 무주택 세대주 ※ 가입 가능 기간 - 2018년 7월 31일 ~ 2021년 12월..

재테크 2018.07.31

에어셀 삼각대스트랩 aircell ATS70NU 구입 후기

야경사진과 여행시 꼭 필요한 애증의 삼각대 늘 골치거리입니다. zomei q666 삼각대를 구입하며 같이 동봉되어있던 삼각대 파우치에 넣고 빼고를 하는것도 한두번이지 이것도 여간 번거로운게 아니었습니다. 에어셀ATS70NU 후기뿐만아니라 삼각대 스트랩에 관한 글이 많지 않아 사용이 편한지 불편한지 확신이 서지않았습니다만 검색을 해보니 저렴한 가격에 스트랩을 판매중에 있어 에어셀ATS70NU으로 구입했습니다. 그나저나 dslr카메라 캐논800d와 캐논미러리스카메라 eos m3를 이용하며 카메라 악세사리가 하나둘 늘어나는거같습니다.. 현재 저는 zomei q666 삼각대와 호루스벤누 볼헤드 FX-26vc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2018/03/17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카메라삼각대 추천 : ZOME..

쉐보레 말리부1.5터보 공인연비와 실연비 차이는?

쉐보레 엠버서더로 선정되어 올 뉴 말리부1.5터보를 시승한지 어느덧 한달이 되었다. 그동안 말리부 1.5터보를 이용하여 처음 차를 받았을때 주행거리10km부터 시작하여 강원도 여행 등 많은곳 다니고 여자친구 그리고 쉐보레와 함께 많은 추억을 만들고 다니다보니 현재 주행거리는 2498km다. 오늘은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실 올 뉴 말리부1.5터보의 공인연비와 실연비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한번 알아보겠다. 먼저 운전하고 있는 말리부 1.5터보 공인연비는 16"&17"타이어(복합연비 12.7 / 도심연비 11.3 / 고속도로연비 14.8 ) 19" 타이어(복합연비 12.2 / 도심연비 11.0 / 고속도로연비 14.0)이다. 일단 쉐보레 말리부1.5터보의 장점은 제3종 저공해차 혜택으로 서울시/인천광역시/경기도의..

수원 영통 맛집 : 망포동 양고기 맛있는 일일양

드디어 몇주간의 야근이 끝이나고 칼퇴를 할수있게된 노예.. 아니 칼퇴하는 회사원으로 돌아왔다. 특유의 냄새와 느끼하다는 말을 듣고 괜시 먹기도 전부터 겁이나 자주 접해보지않았던 양고기를 수원 양고기 맛집 영통 일일양에서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려한다. 먼저 양고기의 효능은 단백질,비타민,아연,철분 등 영양소가 풍부하고 의외로 칼로리와 지방,콜레스테롤의 함유량이 낮고, 공액 리노레산이라 불리우는 CLA가 함유되어있어 기초대사량을 촉진시켜 체지방분해를 촉진하는 효과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고,원기회복과 상처 치유 촉진 그리고 성장기 아이들과 노인분들에게 필수아미노산 중 하나인 카르니틴 성분이 있어 뼈를 단단하게 만들어주고,동의보감과 본초강목에서 말하길 당뇨,술중독,장내해독 살균,이뇨,피부미용,피로회복 등 효능이..

먹거리/맛집 2018.07.30

수원 꽃집 율전동 꽃블리 여자친구 꽃다발 선물로 딱이네

오늘도 살인적인 더위와 씨름하느라 고생이 많네요. 북상중인 12호 태풍 종다리로 무더위를 식혀주었으면하는바램이지만 현실은 무더위는 더 심해지고, 태풍 물러간 뒤 더 더워진다고하니....언제쯤 이 무더위가 가실지 참.. 오늘은 수원꽃집 꽃블리는 율전동 삼성2단지아파트 상가에 위치해있는 작은 꽃집이지만 없는 꽃,화분빼고는 이쁜꽃다발과 꽃들로 가득한 율전동꽃집이에요. 수원 율전동 꽃집 꽃블리는 작은 수원 꽃가게이지만 넓은 주차장이 있어 마음 놓고 꽃주문을 할수있어 편한곳이예요 수원 꽃배달서비스도 하는 꽃블리에서는 여자친구 꽃선물,비누꽃,드라이 플라워,돈꽃다발 등 샘플북으로 원하는 디자인을 쉽게 고를수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이별,질투 그리고 변하지 않는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진 노란 장미꽃다발도 있어요. 안개꽃으로..

정보 2018.07.29

주민세 재산분 신고방법과 신고서양식

18년 1기 확정 부가세신고가 끝이났습니다. 하지만 7월 31일까지 주민세재산분 신고와 함께 4월~6월까지의 일용근로자 지급조서 제출이 남았습니다. 오늘은 주민세 재산분 계산방법과 신고서양식을 알려드리고자합니다. 매년 7월은 주민세재산분 신고납부의 달이며, 계산방법도 법인지방소득세와 달리 간단합니다. 주민세재산분 납세의무자는 7월 1일 현재 사업소 건축물 연면적(공용면적 포함) 300m2 를 초과하는 사업주의 사업주가 신고납부합니다. ◇ 신고납부기한 : 2018년 7월1일 ~ 7월31일까지. ◇ 주민세재산분 계산방법은 "전체 연면적(공용면적 포함)m2 * 250원(면적에서 소수점 이하는 절사) 단. 부족합 오염물질배출사업소는 1m2당 500원입니다. ※ 주민세 재산분 비과세 대상면적 : 종업원의 보건,복..

세무 2018.07.27

쉐보레 올뉴말리부와 함께한 인제 스피디움 서킷 체험과 라이센스취득

쉐보레 엠버서더로 선정되어 활동에 있어 운 좋게 쉐보레 오프라인 이벤트에 선정되어 여러 체험을 하고있습니다. 그 중 늘 한번쯤은 가보고싶었던 인제스피디움 라이센스 취득과 더불어 서킷체험 등을 할수있는 기회를 얻게되어 인제스피디움을 다녀왔습니다. 강원도 가볼만한곳으로 좋은 인제스피디움은 FIA 그레이드 2급 서킷이며, 한국 최초의 자동차테마파크이며,인제 스피디움 서킷의 전체길이는 3.908km로 코너수는 19개이고,코너도 구간마다 다양하고 고저차도 큰 레이싱경기장입니다. 인제 스피디움 라이센스 취득발급비용은 10만원이며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인제스피디움 라이선스 혜택은 호텔/콘도 숙박료할인,호텔 전사업장 식음료 10%할인,호텔 사우나50%할인과 블루원 혜택으로 경주 워터파크30%할인,경주사우나 50%할인..

강원도 인제 맛집 : 용대리 황태사랑 생생정보통 맛집 맞네

정확하지는 않겠지만 자동차 외부온도에 45도가 표시되었던 무척 더웠던 토요일이었다. 강원도 인제하면 생각나는 강원도 가볼만한 곳 인제스피디움을 다녀왔다.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은 한국 최초의 자동차 테마파크이며, 인제서킷 라이센스 취득 및 인제스피디움 서킷 체험을 할수있는곳으로, 인제스피디움 라이센스 취득도하고 서킷주행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강원도 인제의 특산물은 황태,풋고추,콩,오미자 등이 유명하다고한다. 그래서인지 인제에는 많은 황태구이 식당뿐만 아니라 인제 황태마을도 있다. 오늘 강원도 인제 맛집으로 소개해드릴곳은 생생정보통 맛집 등 많은 tv맛집에 나왔던 인제 황태사랑이다. 인제맛집 황태사랑은 황태구이정식과 더덕구이정식이 맛있는곳으로 가가이 매봉산과 설악산 그리고 인제 명물로 자리잡은 겨울이..

샤오미 무선 마우스와 아이리버 저소음 유선키보드 사용 후기

사무실에서 사용할 목적으로 샤오미 무선 마우스와 아이리버 IR-K2000 저소음 유선키보드를 구입했습니다. 하루의 반이상을 사무실에서 컴퓨터를 이용해 업무를 보다보니 조금이라도 더 편한 마우스와 키보드를 찾게되는데, 샤오미 무선마우스는 성공적인 구입이라 생각이 되지만,아이리버 저소음 키보드는 구입 실패한것 같습니다. 키보드를 다시 재 구입할수도없고.. 일단 적응하며 사용해보고 영 아니다싶으면 사용하던 컴퓨터 구입하면 들어있는 기본 삼성키보드를 재사용하여 업무를 봐야할것같습니다. 그럼 가성비 좋은 샤오미 마우스와 저소음키보드 아이리버 ir-k2000 개봉기와 후기작성을 해보겠습니다. 샤오미 무선마우스 WSB01TM 입니다. 가로 56mm * 세로 98.1mm의 크기를 가진 작은 마우스로 큰 마우스를 사용하..

쉐보레 안드로이드 오토 사용방법 - 올뉴 말리부

몇일 전 쉐보레 올뉴 말리부에서 안드로이드오토 사용이 되지않는다고 글을 쓴적이 있습니다. 2018/07/10 - [쉐보레 엠버서더] - 쉐보레 올뉴말리부 안드로이드오토? 그런데!! 불과 이틀뒤 12일부터 구글 안드로이드오토 국내 출시를 공식 발표하여 현대기아자동차뿐만아니라 쉐보레스파크,말리부,크루즈 등 안드로이드오토가 탑재된 차량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기사를 보고 저 또한 쉐보레 올뉴 말리부 마이링크를 통해 안드로이드 오토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먼저 안드로이드오토(Android Auto)를 통해 가능한 기능은 내비게이션, 전화&문자, 미디어 재생(지니,멜론,벅스 등), 구글 어시스턴트(음성 지원) 등으로 국내 안드로이드 오토의 기본 내비게이션은 카카오내비가 적용되며,많은분들이 좋아하는 티맵은 되지않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