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5 12

용인 한국민속촌 입장료 할인과 민속촌 할인카드는?

오늘은 용인 한국민속촌 입장료와 한국민속촌 할인카드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에버랜드,롯데월드 등 여러 놀이공원은 많은 신용카드 할인혜택으로 저렴하게 이용할수있지만,용인 한국민속촌 입장료 할인혜택은 어떤가 한번 검색해보았습니다. 한국민속촌 홈페이지 (http://www.koreanfolk.co.kr/information/credit_card.asp) 접속하니 자세하게 할인 제휴카드와 입장료 그리고 이용시간이 보기쉽게 있었습니다. 서울근교가볼만한곳 중 한곳인 용인 한국민속촌의 이용시간은 위와 같습니다. 현재 5월부터 9월의 이용시간은 평일 9시30분 ~ 18시30분 / 주말 9시 30분 ~ 19시까지이고, 놀이시설은 개장시간 30분후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안내견을 제외한 애완동물 출입은 제한됩니다. 한국민속..

정보 2018.05.25

5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삼성카드로 동반3인까지! 저렴하게 이용해요

천둥번개를 동반한 폭우 그리고 습한 날씨로 더 피곤하게 하는 날씨입니다. 한국의 대표 놀이공원 중 한곳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은 여러 카드사 롯데카드,bc카드,국민카드,하나카드,신한카드,삼성카드 등 이용하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을 최대 50% 할인받아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오늘은 모험과 신비의 나라 롯데월드 할인혜택을 받을수있는 롯데월드 제휴카드 삼성카드 이벤트를 소개해보려한다. 5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구매시 본인뿐만 아니라 동반2인까지 최대35% 현장할인 가능한 삼성카드는 5월17일 ~ 5월 31일 목요일까지 자이로드롭 등 재미난 놀이기구가 많은 롯데월드 할인 받을수있다. 뿐만아니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도 본인 및 동반3인까지 30% 할인이 가능하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은 할인..

재테크 2018.05.18

수원 영통 맛집 : 영통 택이네 조개전골 메뉴는?

금일 갑작스런 천둥번개 그리고 돌풍과 기습적인 폭우로 적잖이 놀라고,장마기간처럼 상당히 습한 날씨로 올해 역시 제습기가 꼭 필요할것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날씨가 더운건 아니지만 습해 불쾌한 날씨였지만 오늘 점심 메뉴는 요즘 수원 조개전골 맛집으로 인기 중인 수원 영통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에서 조개칼국수와 샤브샤브조개칼국수로 정했다. 날씨도 습하고 더워서인지 늘 손님이 많던 영통 택이네 조개전골에는 손님이 없어 조용하게 점심식사를 할수있었다. 오늘은 수원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메뉴와 조개칼국수를 소개해보겠다. 영통 택이네 조개전골은 동수원 세무서 근처에있고, 따로 주차장은 없지만 식당 앞에 주차할수는 있다. 수원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은 대표 음식재료는 조개이므로, 조개의 효능 안내되어있었다. 조개는 생각외로..

먹거리/맛집 2018.05.16

수원 영통 맛집 : 가성비 좋은 영통역 신주쿠카레 메뉴 가격

유동인구에 비해 많은 상가들로 인해 폐업하는 상가가 많은 곳으로 유명한 수원 영통이죠. 음식 맛도 별로고 가격은 비쌌던 식당은 없어지고, 생긴 식당은 바로 가성비 좋은 카레맛집 신주쿠카레예요 그나저나 요즘 일본식 카레가 유행인것인지 수원롯데몰,수원ak 등 많은곳에 카레전문점이 생기고있네요. 요즘 최저임금 인상 등 여러 복잡한 이유로 수원 영통 맛집 신주쿠카레는 주문 등 모든것이 셀프예요 그래서인지 신주쿠카레 메뉴 가격이 저렴한것같아요. 영통 맛집 신주쿠카레 메뉴 가격이예요 신주쿠 카레라이스 S 3900원 / L 4900원으로 정말 저렴해요 또한 라멘,카레우동 등 다른 메뉴를 봐도 5천원이 넘는 메뉴가 없는 수원 저렴한 맛집 신주쿠카레 영통점이예요 재밌는것은 신주쿠카레의 카레라이스에는 취향에 맞게 새우튀김..

먹거리/맛집 2018.05.08

서울 데이트 하기 좋은 삼청동.삼청동 호떡/풍년쌀농산 떡꼬치 맛보다

서울의 대표적인 유적 중 하나인 경복궁과 가까이 있는 서울 데이트장소로 손꼽히는 삼청동에 다녀왔습니다. 삼청동에는 국립현대미술관뿐만 아니라 요즘의 빌딩숲이 아닌 옛건물,옛거리의 정취를 느낄수있고, 북촌한옥마을도 인접해 있어 가족,친구,커플의 서울 데이트장소로 많은분들이 찾는곳입니다. 오늘은 서울 데이트장소 삼청동 맛집 삼청동 호떡과 풍년쌀농산 떡꼬치에 대해 소개해볼까합니다. 서울 재래시장 광장시장맛집으로 유명한 순희네빈대떡과 생활의달인 수수부꾸미를 맛보고 재래시장만의 볼거리를 보고 서울 삼청동으로 이동했습니다. 2018/05/06 - [먹거리/맛집] - 서울 데이트 하기 좋은 종로 광장시장 맛집 순희네빈대떡/생활의달인 수수부꾸미 서울 광장시장에서 삼청동 가는길에 명품시계수리로 유명한 예지동 시계골목도 구..

먹거리/맛집 2018.05.07

서울 강남 맛집 : 강남역 떡도리탕 메뉴 가격

이번 5월5일 어린이날은 토요일입니다. 그로인해 5월7일 월요일 대체공휴일로 지정이 되었습니다.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로 인해 저는 매우 바쁜달로 바쁜업무 시작 전 서울 데이트하기 좋은 삼청동,서울 종로 광장시장을 다녀왔는데,저녁식사는 집가는길 서울 강남 맛집 강남역 떡도리탕에서 해결했습니다. 몇년 전 친구가 맛있다고 알려준 강남역 맛집 떡도리탕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이번에도 겸사겸사 다녀왔는데요,첫 방문과 마찬가지로 변함없이 맛있는 떡과 닭도리탕이 만난 강남역 떡도리탕 이었습니다. 2018/05/06 - [먹거리/맛집] - 서울 데이트 하기 좋은 종로 광장시장 맛집 순희네빈대떡/생활의달인 수수부꾸미 청사이모 1996 100% 국내산 닭을 이용하는 서울 강남 맛집 떡도리탕은 지하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

먹거리/맛집 2018.05.07

서울 데이트 하기 좋은 종로 광장시장 맛집 순희네빈대떡/생활의달인 수수부꾸미

5월의 첫 연휴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복잡한 도심을 떠나 강원도여행을 가려했지만,고속도로 정체가 상상하지 못할만큼 심해 우회하여 서울 데이트 하기 좋은 광장시장과 삼청동을 다녀왔습니다. 서울 데이트장소하면 삼청동,인사동,청계천,한강 등 수차례 가보았지만 서울 종로 광장시장은 이번에 처음 가보았지만,생각보다 깔끔하고,냄새도 그렇게 나지않는 재래시장이었습니다. 이제부터 서울 종로 광장시장과 광장시장 맛집 순희네빈대떡과 sbs 생활의달인 출연한 광장시장 수수부꾸미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서울 광장시장에 가기 전 주차는 신한카드 무료주차서비스로인해 sc제일은행본점에 주차를 했습니다. 2017/03/30 - [재테크] - 신한카드 플래티늄#(rpm,cube,love 등) 무료주차장에 대해 알아보자 종로 sc제일은행 ..

먹거리/맛집 2018.05.06

수원 영통 맛집 : 매탄동 고기하우스 정직한 고기판매로 먹거리x파일 출연한 아주대 맛집

여름처럼 무더운 날씨가 급작스러운 비와 바람으로 쌀쌀해졌습니다. 또한 서울에서는 지름 5mm 안팎의 우박까지 떨어졌다고하는데요,금요일 날씨 역시 비는 그치지만 추위와 강풍은 계속된다고하니 따뜻한 옷차림으로 출근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글을 쓰고있는 지금 5월 4일이지만 5월 1일 근로자의날 수원 영통 맛집 고기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매탄동 고기하우스는 정직한 고기판매로 먹거리x파일 착한식당으로도 출연한 맛집이라고하는데,고기하우스의 고기맛은 어떨지 참 궁금합니다. 수원 영통 맛집 매탄동고기집 고기하우스는 현재 테이블당 '로또'한장씩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었습니다. 또한 위에서 언급했듯이 정직한 고기판매로 먹거리x파일 출연까지한 수원맛집입니다. 테이블당 로또한장주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요즘 많은 식당,카페 등에..

수원 권선구 맛집 : 권선동 테루 가성비 좋고 맛있는 돈까스 맛집

요즘 장안의 화제는 바로 현재상영영화 영화순위 1위 중인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입니다. 검색을해보니 현재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의 누적관객수는 597만명으로 독보적 1위를 하고있는 마블의 최신영화로 얼마나 재미있을지 참 기대가 큰 영화입니다. 하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이기때문에 저녁식사를 먼저 했습니다. 어벤져스는 메가박스 수원점에서 보았기때문에 영화시간관계상 동수원뉴코아 8층에 위치한 식당가에서 해결을했습니다. 동수원 뉴코아 8층 식당가에는 애슐리,미채담 샤브정,리미니,테루,두끼,후원,삼백집 등 많은 식당이 있었지만,저는 '테루'라는 돈까스전문점을 방문했습니다. 수원 돈까스 맛있는 테루 메뉴가격입니다. 메뉴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1만원이 넘는 가격이 없습니다. 요즘 돈까스전문점을 방문하면 기본1만원 혹은 ..

먹거리/맛집 2018.05.04

안산 초지동 카페 : 하프문베이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안산 디저트카페

요즘 일률적인 브랜드커피,프랜차이즈 카페가 아닌 분위기 좋은,개성있는 자신만의 카페가 점차 늘어나고있습니다. 우연찮게 허니브래드가 너무 귀여워 방문하게된 안산초지동카페 허니문베이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음료와 디저트 허니브래드 맛까지 좋았던 안산 분위기 좋은 카페 중 한곳이었습니다. 2018/02/18 - [먹거리/맛집] - 안산 중앙동 카페 : 주나와국주 2018/02/07 - [먹거리/맛집] - 안산 디저트카페 : 디저트39 사진 하단에 사진정보(EXIF) 나타나겠지만 사진은 캐논800d와 캐논 시그마아트삼식이 (sigma a 30mm f1.4)를 이용했습니다. 디저트 중 허니브래드 생김새때문에 방문 한 안산디저트카페 하프문베이 어떤 안산카페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안산 초지동 카페 하프문베이는 복층구조의 ..

먹거리/맛집 2018.05.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