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4 17

수원 영통 맛집 : 영통 점심 맛있는 오너쉐프 요리실력 굿

수원 영통 중심상가에는 많은 술집과 식당이 있지요. 하지만 많은 회사와 사무실이 있지만 점심먹을만한 곳이 마땅히 없는곳이 수원 영통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합니다 오늘은 영통 중심상가 맛집으로 급부상한 오너쉐프를 소개해볼까합니다. 오너쉐프는 퓨전한식술집이지만 점심 식사메뉴도 판매 중이기도합니다. 술집에서 점심식사를 하면 얼마나 맛있겠어?라는 생각을 할수있지만,영통맛집 오너쉐프 주방장의 요리실력이 상당한 수준인것처럼 느껴집니다. 음식 가격도 저렴하지만 맛도 너무 좋아 수차례 방문을 할정도로 영통 중심상가 맛집 점점 입소문이 나고있는것이 사실인것 같습니다. 수원 영통 맛집 오너쉐프는 영통역 신축 오피스텔 클래시아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영통 신축건물로 깔끔하기도하고 엘레베이터도 빠르고 굿굿 좋습니다. 영통 점..

먹거리/맛집 2018.04.30

동탄 맛집 : 소규모돌잔치하기 좋은 동탄뷔페 동탄 앨리스 1865 가격

동탄과 동탄2신도시가 있고,오산,병점과도 가까운 동탄에는 의외로 많은 인구가 밀집해있지만 뷔페가 많지않은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번에는 동탄 뷔페 중 한곳인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가진 하지만 주차는 조금 불편했던 동탄 앨리스 1865를 다녀왔습니다. 동탄 뷔페하면 동탄초밥뷔페와 더불어 앨리스1865를 빠뜨리면 서운할텐데요,동탄 뷔페 맛은 어떨지 참 궁금합니다. 동탄 뷔페 앨리스1865 무료주차시간은 2시간으로 추가시간은 요금을 지불해야합니다. 하지만 동탄 앨리스 1865가 위치한 빌딩의 추가 주차요금은 저렴한 편은아니었고, 많은 차량으로 인해 2중주차로 주차하기 편한편은 아니었습니다. 조명과 블랙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인테리어를 하고있고,생각보다 무척 넓었던 동탄 맛집 앨리스1865 동탄뷔..

먹거리/맛집 2018.04.29

안산 맛집 : 깔끔하고 친절한 중앙동 감자탕 이르비

낮에는 덥고 밤에는 쌀쌀한 일교차가 큰 요즘입니다.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국물도 있고 맛있는 고기도있는 감자탕도 좋지만,오랜만에 돼지등뼈찜이 먹고싶어 검색을 해보니 안산 감자탕 맛있기로 소문난 중앙동 감자탕 이르비라는 곳을 알게되어 다녀왔습니다. 안산 맛집 중앙동 감자탕 이르비 들어가기전 첫느낌은 일반적인 감자탕 식당의 분위기가 아닌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해서 첫 느낌부터 좋았는데 과연 맛까지 좋을까,인테리어만 전부인곳은 아닐까 여러 생각을 했지만 이것은 기우였습니다. 안산 감자탕 맛있는 중앙동 감자탕 이르비 소개해보겠습니다. 사진은 캐논 m3와 캐논 800d를 이용했습니다. 하지만 야외도 아닌 식당에서 큰 dslr카메라를 사용하는것은 쑥쓰럽다보니 작은 미러리스카메라 캐논 m3를 대부분 이용했습니다. 안산..

먹거리/맛집 2018.04.27

자동차 에어컨필터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디블럭 에어컨필터 교환 방법

미세먼지로 말이 많은 요즘. 미세먼지가 진화하여 초미세먼지로 승급을 하였습니다. 여기서 초미세먼지는 지름이 2.5㎛ 이하인 먼지를 말하며, 여기서 "㎛"은 마이크로미터 읽고, 크기가 1mm의 1/1000에 해당하다보니 사실상 눈에 보이지 않는 매우 작은 먼지로,사람이 호흡할 때 기도에서 걸리지지 않다보니,각종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는 직접적인 원인이 되기도 하는 위험한 초미세먼지입니다. 그렇다보니 초미세먼지 잡아주는 식물,공기청정식물,공기청정기,코세척,마스크 등 여러 미세먼지 예방법으로 조금이나마 초미세먼지/미세먼지 예방 중이지만, 정작 밀폐된 공간에 오랜시간 있는 자동차 에어컨필터 교체는 하지않는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자동차 에어컨필터 디블럭 에어컨필터와 자동차 에어컨필터 교환방법..

의왕 생생정보통 맛집 : 백운호수 정원칼국수 만두전골 끝내줘요

라이브 카페/라이브 레스토랑과 맛집이 있고,호수 뷰가 보이는 카페도 많고 큰 호수로 드라이브하기도 좋아 많은분들이 찾는 데이트코스 중 한곳이기도 한 의왕 백운호수. 오늘은 kbs 생생정보통,sbs 생방송투데이 tv맛집으로 소개되었던 백운호수 맛집 정원칼국수 만두전골을 소개하려합니다. 오랜만에 찾은 백운호수는 의왕 백운밸리 개발로 인해 아파트 공사와 백운호수 산책로 공사 중으로 참 혼잡했지만 생각보다 차는 많이 막히지 않아 다행이었습니다. 정원칼국수·만두전골은 tv 맛집 중 영향력이 상당한 kbs 생생정보 맛집,sbs 생방송투데이 tv맛집으로 소개된 의왕맛집으로 모락산에 위치해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많은날에도 좋은 공기까지 마실수있는곳입니다. 조금 이른 시간에 저녁식사를 하러 백운호수 맛집 정원칼국수에 방문..

수원 영통 맛집 : 영통 부뚜막 매운갈비찜 생방송투데이 맛집 맞네

몇일전 경기도 광주 맛집 목현동 광주리 매운갈비찜을 먹고 포스팅을 했었어요. 갈비찜 먹은지 몇일지나지않아 오늘은 수원 영통 맛집 중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으로도 소개된 영통 부뚜막에서 매운갈비찜을 먹었어요. 영통 중심상가에는 많은 술집,식당이 있지만,생각보다 다른동네처럼 맛있는집이 많지않다보니 늘 가는곳만가게되고..ㅎㅎ 그런데 수원 영통 맛집 부뚜막 매운갈비찜을 먹고 새로운 영통맛집을 뚫은것같아 너무 기쁘네요 영통역 맛집 부뚜막은 곱창,매운갈비찜,돼지두루치기전문점으로 한곳에서 식사와 술 모두 해결할수있는 곳이예요 그렇다보니 가까운 수원 경희대학교 학생들도 많이 오는 영통역 맛집이예요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으로도 소개된 수원 영통 맛집 부뚜막 수원 맛집 영통 부뚜막 메뉴 가격이예요 매운갈비찜1인 11,..

먹거리/맛집 2018.04.17

노트북 쿨러 얼리봇 태풍-k5 pro 노트북 받침대 사용후기

스마트폰과 태블릿 간단한 인터넷검색,문서보기,영상감상 등 사용하기에는 최적화되어있긴합니다만, 학생이라면 수행평가/레포트,직장인 이라면 업무용으로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이용하기엔 아직 갈길이 멀다고 생각하는 1인이예요. 여행,카페 등 간단한 사용시에는 필요하지는 않지만,집/회사에서 장시간 노트북을 장시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노트북 쿨러와 노트북 받침대를 생각해보셨을꺼예요 아무리 노트북이 좋아지고 발열에 강해졌다할지라도 점점 얇아지다보니 발열로 인해 손목도 뜨거워 지다보니 영 불편한게 한두가지가 아니었어요 그렇다보니 노트북 쿨러 얼리봇 태풍-k5 pro 노트북 받침대를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노트북 쿨링패드 얼리봇 태풍-k5 pro 포장을 얼핏보면 피자박스처럼 생겼어요 그렇다보니 사무실로 택배를 받았..

데이트하기 좋은 에버랜드 튤립축제 할인받아 즐기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놀이공원 에버랜드. 국내/외 관광객으로 인해 주말에 가면 엄청난 놀이기구 대기시간으로 인해 참 힘들죠.그래서 평일에 하루 회사에 휴가를 내고 꿈과 희망의 나라 에버랜드에 다녀왔어요. 현재 에버랜드 튤립축제 중이지만 호암미술관 벚꽃이 그렇게 이쁘다는 소식을 듣고 한번 다녀와보았는데,어휴 이건 말로 표현하지못할만큼 너무 이쁜곳이었어요. 가까운곳에 이렇게 아름다운곳이 있을줄은 상상도 못했는데,호암미술관 벚꽃 정말 대단했어요 2018/04/14 - [여행] - 경기도 벚꽃명소 : 그림같은 에버랜드 호암미술관 벚꽃축제 일정과 주차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입장권 신용카드 할인받아 저렴하게 다녀오시거나,연간회원권으로 많은분들이 다녀오는 국내테마파크인데요 에버랜드 할인 신용카드는 삼성카드,bc..

여행 2018.04.15

경기도 광주 맛집 : 매운갈비찜이 생각날땐 목현동 광주리

경기도 벚꽃명소 중 호암미술관 벚꽃구경도하고,에버랜드 t익스프레스,범퍼카 등 타고놀다보니 어느덧 저녁시간이되었네요 늦은 점심을 에버랜드 스낵코너에서 김치찌개를 먹었는데 밥양도 많았는데도 불구하고,역시 에버랜드 언덕이 많고 많이 넓다보니 배가 빨리꺼지네요. 용인 처인구에 있는 에버랜드까지 왔으니 처인구 맛집을 가볼생각을 했지만,에버랜드와 30분거리에 있는 경기도 광주 맛집 매운갈비찜이 맛있는 목현동 광주리에서 저녁식사를 하기로 결정했어요. 저는 매운음식을 엄청 잘먹지는 못하지만, 광주 맛집 목현동 광주리의 매운갈비찜은 콧물흘리며먹지만,손이 계속가는 맛있는 경기도광주맛집이예요. 2018/04/14 - [여행] - 경기도 벚꽃명소 : 그림같은 에버랜드 호암미술관 벚꽃축제 일정과 주차는? 매운갈비찜이 맛있는 목..

먹거리/맛집 2018.04.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