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1 33

연료첨가제 추천 : 벨퍼포먼스 믹스아이고 디졸

몇일전 후방추돌 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정상적인 사고였다면 모를까.. 상대방 가해자가 12대중과실교통사고 중 하나인 무면허운전자이다보니.. 보험보상에 대해알아보느라 정신없는 월요일이었습니다. 12대 중과실 사고란 : 1.신호위반 2.중앙선침범 3.제한속도보다20km이상과속 4.앞지르기방법위반 5.철길건널목 통과방법위반 6.횡단보도사고 7.무면허운전 8.음주운전 9.보도를 침범한사고 10.승객추락방지의무위반 11.어린이보호구역 안전운전 의무위반 12.자동차 화물이 떨어지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하지 않고 운전시 사고는 보험가입여부와 관계없이 형사처벌이 된다고합니다. 또한 이번에 알게된 사실 12대 중과실 교통사고가 발생해도 보험사에 일정수준의 면책금을 지불하면 보험처리는 가능하나, 대물보험은 문제없지만 대인..

용인 기흥구 맛집 : 보정동카페거리맛집 더블유스타일 메뉴

날씨가 많이 풀렸습니다. 어쩌면 매우 추웠던 한파로 인해 덜춥게 느껴지는것일수도 있겠는데요 2018년 1월 마지막주 29일 월요일에는 다시 추워진다고합니다.. 1월 언제쯤 보정동고기집 식신로드에 나온 고반식뎅 용인보정점에서 맛있는 삼겹살과 목살을 먹은 후 다녀온 보정동빵집 더블유스타일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보정동카페거리 맛집 더블유스타일 메뉴와 마약빵이라 불리우는 부숑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2018/01/27 - [먹거리/TV속맛집] - 보정동카페거리 맛집 : 식신로드 고반식당 메뉴 용인 기흥구 맛집 더블유스타일에서 사용한 카메라는 캐논미러리스 캐논m3, 캐논 22mm 그리고 시그마 아트삼식이를 이용했습니다. 2018/01/01 - [자동차&IT제품&카메라] - 캐논 eos m3 : 시그마 아트 삼식이..

먹거리/맛집 2018.01.29

보정동카페거리 맛집 : 식신로드 고반식당 메뉴

부가세신고가 끝나고 오랜만에 신나는 칼퇴근을 오랜만에 했습니다만.. 운전 중 후방추돌 교통사고가 일어나 즐거운 불금을 교통사고처리를 하느라 몇시간을 허비하다보니 늦은밤이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알게된 사실.. 상대방이 무면허운전자... 그로인해 더 경찰서가서 피해진술서까지 작성까지하느라 더 기진맥진합니다.. 오늘은 교통사고로 인해 블로그포스팅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을 했지만, 주말이 지나면 다시 야근의길로 다시 진입하고, 밀린글이 많기에 아픔을 꾸역꾸역 참으며 일단 티스토리 블로그 작성을 해봅니다. 매일 꾸준히 포스팅을 한다고해서 이 글이 대박칠일은 없겠지만서도.. 일단 꾸준히 열심히 작성을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보정동카페거리 맛집으로 tv맛집프로 식신로드에 출연한 고반식당 용인보정점입니다..

한방 탈모삼푸 : 식약처신고 아리끄 어성초 샴푸

많은분들이 고민하고 걱정하시는 탈모 일명 대머리입니다. 젊은나이 탈모가 심해 병원진료 후 약을 드시거나 혹은 가발전문업체에 방문 후 고가의 가발을 맞춤제작하시는분들도 있고 제 주변인물에게도 있습니다. 오늘은 탈모샴푸 중 한방탈모샴푸. 식약처 신고된 아리끄 어성초샴푸를 소개해보려합니다. 저 역시 잦은 야근 그리고 심한스트레스 등으로 왠지 점점 머리가 벗겨지는것같고,, 머리감을때마다 많은양의 머리카락이 빠지는것을 경험하고있습니다..그렇다보니 비싸서 자주 못하지만 두피관리 및 탈모관리를 가끔 받고, 탈모샴푸,두피마사지 등 다양한 탈모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잘 모르겠습니다. 정말 효과가 있는것인지 없는것인지..그냥 순리대로 살아야할까도 생각해보았지만, 그래도 아직 젊기에 늦출수 있다면 대머리....

패션&미용 2018.01.26

모니터 정보보호필름 : 블루라이트 차단 아이존 프라이버시 필름

모니터 정보보호필름 아이존 블루라이트 차단 프라이버시 필름을 소개하려합니다. 오랜시간 컴퓨터,노트북,스마트폰을 사용함에 있어 개인사생활정보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노트북,컴퓨터 등을 사용하면서 프라이버시 필름 즉 모니터정보보호필름을 사용한적이없어 사용해보았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프라이버시 필름으로 모니터 정보보호만 된다면 아쉬울것같고 구매력을 높일수없을것입니다. 블루라이트 차단으로 시력보호까지 되는 아이존 블루라이트 차단 정보보호필름입니다. 프라이버시보호,블루라이트차단,향균코팅,시력보호,자외선차단 또한 밝은날 모니터,노트북 등 반사로 인해 사용하기 불편하지만 아이존 프라이버시필름은 난반사방지로 밝은곳에서도 편하게 사용가능하고, 이 모든 기능이 아이존 블루라이트차단 정보보호필름 한장에 들어있는 가성..

이디야 메뉴추천 : 이디야 비니스트 초콜릿칩라떼

너무나 추운날씨입니다. 아침부터 늦은밤까지 영하10도~영하15도의 한파가 이어지고 있다보니 따뜻한 음료,국물이 생각납니다. 이번 최강한파는 한반도 중부상공을 몽골과 시베리아에서 밀려온 영하30도 이하의 공기가 뒤덮고 있어 발생한 추위라는데요 한해한해 지날수록 더워지고 추워지는 극한의 날씨를 보이고있는데 지구 온난화 등 여러 이유가 있는것이겠죠.. 이번추위는 26일 토요일 한파가 절정에 달한 후 다음주부터 추위가 누그러진다고하는데요. 늘 야근으로 지쳐있다보니 바깥바람쐴겸 카메라들고 놀러가고싶었지만 엄청난 추위로 인해 잠시 놀러가는것은 키핑해둬야겠습니다. 오늘 소개할상품은 이디야 신메뉴 이디야 비니스트 초콜릿칩라떼입니다. 이디야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는 벨기에산 초콜릿 칩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핫초코로 이디..

먹거리/맛집 2018.01.25

수원 송죽동 맛집 : 덕수궁 메뉴 해신탕

2018년 황금개띠해가 된지도 어느덧 20일이 지났어요. 시간 참 빠르네요. 동장군이 물러나고 요 몇일 따뜻한 날씨가 좋았지만 이번주내내 미세먼지와 황사로 고생스러운 나날을 보내고있습니다. 경기도와 인천시는 제외지만 서울시는 미세먼지로 인해 출퇴근시간 대중교통 무료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대중교통 무료이용이 미세먼지에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너무 포퓰리즘성향이 강한 정책이 아닌가란 생각이 들기도합니다. 요즘처럼 춥고 미세먼지가 많을때일수록 잘먹고 건강을챙겨야합니다. 그래서 수원 송죽동 맛집 덕수궁에서 몸보신으로 좋은 해신탕을 먹고왔습니다. 수원 파인스골프연습장과 가까운 수원 송죽동 맛집 덕수궁 아무리 몸보신하기 좋은 메뉴가 있는곳이지만.. 주차 후 급경사를 걸어올라가야했습니다. 주차장은 ..

먹거리/맛집 2018.01.21

연말정산 신용카드 소득공제 대상과 계산방법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사용하는 체크카드,신용카드,현금영수증이죠 그렇다보니 연말정산 세액공제,소득공제 중에서도 특히 모든 직장인들의 관심이 제일 많이가는 연말정산 소득공제 신용카드 소득공제이기도합니다. 하지만 신용카드 소득공제는 교육비세액공제,의료비세액공제 등 여러 공제항목들에 비해 계산방식이 복잡하고 어렵습니다. 오늘은 신용카드 소득공제 한도와 신용카드 소득공제 계산방법 등 알아볼까합니다. 신용카드,체크카드,현금영수증 소득공제는 신용카드 등을 사용하여 지출한 금액에 대해 총급여액의 25%를 초과하는 금액의 15%,30%,40% 공제됩니다. 신용카드 소득공제 공제비율 - 신용카드 소득공제비율 : 15% - 현금영수증,체크카드(직불카드),선불카드 등 소득공제비율 : 30% - 전통시장,대중교통사용 소득공제비율..

세무 2018.01.20

부가세 매입세액 불공제 항목은?

요 몇일 연말정산 관련해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오늘은 2018년 1월 25일까지 신고해야하는 2기 확정 부가가치세신고에 관련해 매입세액 불공제 항목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부가가치세액은 사업자가 공급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매출세액에서 사업을 위해 사용한 재화또는 용역을 공급받을때 부담함 매입세액을 공제하여 부가세 납부세액이 계산됩니다. (부가세 계산방법 : 매출세액 - 매입세액 = 부가세 납부세액) 하지만 모든 매입세액을 부가세 공제받을 수 있는것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부가세 매입세액 불공제 항목(부가세 불공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입세액 불공제 항목 ( 부가세 불공제 항목 ) 1) 매입처별세금계산서합계표 미제출,부실기재분 매입처별세금계산서합계표를 예정신고 또는 확정신고와 함께 제출하지 않은..

세무 2018.01.19

연말정산 기부금공제대상과 공제한도

어금니아빠 이영학과 신뢰잃은 모금단체로 인해 수년째 기부문화가 축소되고 있다고합니다. 현재 기부포비아라는 신조어가 만들어지기도 했는데요. 기부와 혐오증/공포증이란 뜻을가진 포비아(phobia)의 합성어로 본인이 낸 기부금이 어디에 어떻게 쓰이는지도 모르고, 얼마전 어금니아빠 이영학이 희소병 딸을 위한 기부금 수십억을 챙겨 호화생활을 한 사건 등을 통해 기부금에 대한 불신이 강해졌다고합니다. 하지만 위의 사건이 아니라도 경기불황 등 여려가지가 복합적으로 맞물린이유도 있을것같습니다. 직장인 13월의 월급을 상징하는 연말정산 기부금세액공제에 대해 글을쓰다 갑자기 샛길로 샜습니다.. 오늘은 연말정산 기부금공제대상과 공제한도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연말정산 기부금 세액공제 먼저 기부금세액공제는 기본공제대상자의 나..

세무 2018.01.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