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2 29

인천 연안부두 맛집 : 60첩반상 목포신안18호횟집 가격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오랜만에 콧바람쐴겸 인천 영종도에 놀러갔어요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으로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가 있다하여 레일바이크를 타며 오랜만에 여유를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저녁식사 먹으러 가기 전 인천 차이나타운에 가서 공갈빵도 먹고 구경도 하려했지만 급 계획변경하여 인천 신포국제시장에 가서 구경도하고 공갈빵과 만두 맛집인지 줄이 긴곳에서 공갈빵을 산 후 인천 연안부두 맛집 중 tv맛집프로그램에 여러차례 소개된 60첩반상 목포신안18호횟집에 다녀왔습니다. tv맛집으로 여러번 소개된 곳인지 많은 블로거분들이 방문을 하고 포스팅 한것을 보았는데 연안부두 회집 60첩반상 바다전망 목포신안18호횟집 가격에 대한 글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저 역시 메뉴판은 찍지 못했지만 제가 먹은 메뉴 가격은 곧 ..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지원금액에 대해 알아봐요

2018년 최저임금이 7,530원으로 인상됩니다. 그로인해 소득주도 성장의 선순환 효과가 본격화 되기 전 경영상 어려움에 처할 수 있는 소상공인과 영세 중소기업의 경영부담을 완화하고, 노동자의 고용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사업주에게 인건비 일부를 지원하는 일자리 안정자금 제도가 생겼습니다. 일자리 안정자금 제도는 2018년 1월 2일부터 신청 접수를 받고 2018년 2월 1일부터 지급한다고합니다.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대상 사업주(사업주 요건) - 원칙 : 근로자 30인미만 모든 사업주 *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해고 위험이 높은 공동주택 경비,청소원은 30인 요건 미적용 - 사업주가 지급을 희망하는 월을 기준으로 직전 3개월간 매월 말일 현재 상시 사용하는 평균 노동자수가 30인 미만인 경우 지원 ( 해당 사..

세무 2017.12.28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 영종도 씨사이드 레일바이크

지난 25일 크리스마스에 뭘할까 고민을 하다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중 한곳인 영종도 레일바이크가 있다하여 다녀왔어요 돈 주고 왜 고생하며 레일바이크 타지? 어떤 기분일까? 등 여러 생각을 해보았는데 영종도 씨사이드 레일바이크 나름 매력있던것 같아요 인천 영종도 가는길은 인천대교를 거쳐 가야하기때문에 톨게이트비가 비싸요.. 그래서 영종도 혹은 을왕리해수욕장 갈바에 강원도에 가자 란 생각이 지배적이었는데 이번 인천 가볼만한 곳 영종도에 다녀온 후 그 생각이 바뀌었어요 톨게이트비용은 비싸지만 인천 영종도 나름 매력있는 곳 같아요 25일 크리스마스 금,토,일 3일 연휴라 그런지 생각외로 교통체증이 없어 다행이었어요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 주소 : 인천 중구 중산동 136-12 인천 ..

여행 2017.12.28

기준경비율 적용검토표 작성방법에 대해 알아봐요

어느덧 2017년도 몇일남지않았네요 세무대리인은 매년 12월 말 ~ 1월 초 세무서에서 기준경비율 적용검토표 작성 협조 요청서를 받는데 올해도 역시나 기준경비율 적용검토표 작성 협조요청서를 받았습니다. 다행인것은 기준경비율 검토표 작성할것이 줄어들었다는것이네요 그렇다면 세무서에서 기준경비율 적용검토표 라는 것을 왜 만들어서 보내라는것일까요? - 국세청에서는 소득세 기장신고자의 신고자료, 세무조정내용, 각종 경제지표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업종별 기준경비율 및 단순경비율을 결정하고 있는데, 기장경비율(단순경비율)이 실제 발생한 비용이 차지하는 비율보다 높으면 사업자가 기장신고를 기피할 수 있고, 낮으면 추계신고자가 실소득보다 많은 소득세를 부담할 우려가 있으므로 기준경비율은 해당 해당 업종의 실제 비용구..

세무 2017.12.27

화성 진안동 맛집 : 병점 회식 좋은 돈짱먹소 병점 무한리필

가격은 비싸지만 맛 좋은 소고기 무한리필,장어 무한리필 되는 진안동 맛집 병점 무한리필 돈짱먹소에 다녀왔어요 12월 영화예매순위1위 신과함께-죄와벌 메가박스에서 어제 보았는데 크리스마스때문인것인지 다른때보다 사람이 너무 많아 영화를 못볼뻔했어요.. 평소와 다른건 크리스마스이브,크리스마스 차이뿐인데 대부분 상영시간에 만석이라 정말 힘들게 신과함께-죄와벌 보았는데요 네이버 웹툰처럼 변호사 진기한 나오지 않아 이게 괜찮을까? 생각 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은것 같았어요. 신과함께-죄와벌은 웹툰과 내용은 비슷하면서도 다른거 같아요 영화예매순위 1위 신과함께-죄와벌 감동적이고 재밌다보니 연말 가족영화로도 무척 좋을것 같아요 아.. 병점 맛집 돈짱먹소 포스팅하다 갑자기 최신영화 신과함께만 이야기했네요 병점 회식 하기..

먹거리/맛집 2017.12.25

2017년 연말 배당을 받고싶다면 언제까지 사야할까? 배당기준일에 대해알아보자

많은분들이 재테크로 주식투자를 하고계시죠 주식투자를 하면 중간배당을 포함해 연 1회,2회 배당을 받게 됩니다. 배당의 종류로는 현금배당, 주식배당 두종류가 있습니다. 현금배당을 하는 경우 배당락을 당하지 않기 때문에 주가에 변화가 없지만, 주식배당을 받을 경우 배당락을 당하게 됩니다. 배당락이란? 배당기준일이 경과하여 배당금을 받을 권리가 없어지는것을 말하고 주식배당으로 주식수가 늘어난 것을 감안해 시가총액을 배당락전과 동일하게 맞추기 위해 주가를 인위적으로 떨어뜨는것을 말합니다. 만약 회사가 10% 주식배당을 하면 배당락일에는 주가를 10% 낮게 잡아 거래를 시작하게 됩니다. 예를들어 액면가 5000원 회사의 종가가 11000원이고 주식배당을 10% 할 예정이라면 배당락일 기준가격은 1만원이 되는것을 ..

재테크 2017.12.21

수원 인계동 맛집 : 엄가네본가시골집 푸짐한 감자탕

주차가 불편하다보니 수원 인계동에는 자주 가지 않지만 볼일이 있어 인계동에 다녀왔어요 그런데 일도 일이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저녁식사 할곳을 찾아보았어요 날씨가 너무 춥다보니 따뜻한 국물과 고기가 있는 메뉴를 검색 해보았는데 인계동 감자탕은 엄가네가 맛있다고하네요 그래서 믿어보기로 하고 수원 인계동 감자탕 맛집 엄가네 본가 시골집 갔습니다. 수원 인계동 맛집 엄가네본가시골집 주소 :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23-20 영업시간 : 24시간 주차 : 가능 수원 인계동 맛집 엄가네본가시골집 메뉴 가격은 위와 같아요 회사원분들이 많이 찾는 점심메뉴 중 하나인 뼈해장국 7000원 선지해장국 7000원 그리고 제가 오늘 먹으려고 한 감자탕 아니 뼈전골 가격은 소 25000원 중 3000원 대 36000원 으로 ..

먹거리/맛집 2017.12.21

안산 중앙동 맛집 : 안산 닭도리탕 맵도리탕 안산중앙점 후기

왠일인지 구라청 혹은 오보청이라고 불리우는 기상청의 일기예보가 맞았네요 오후쯤 눈이 많이 온다고 10cm가량 온다고 했지만 제가 사는곳은 깔짝 10분~30분정도오더니 오지 않네요 눈이 많이와 다음날 출근은 어떻게 해야하나 차가 많이 막히려나 등등 여러 고민을 해보았지만 다행히 얼마간오다 오지않아 정말 다행이네요 몇일 전 안산 중앙동 맛집 맵도리탕 안산중앙점에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춥다보니 따뜻한 국물도 먹고싶고, 고기도 먹고싶어 검색을 해보니 안산 중앙동에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안산 맛집 안산 맵도리탕이라는 닭도리탕 아니 닭볶음탕 식당이 생겼다고해서 다녀왔어요 안산 중앙동 맛집 안산 맵도리탕 주소 :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35-2 코스모프라자 1층 주차 : 가능 안산 맛집 맵도리탕 닭도리탕과 꽃게 ..

먹거리/맛집 2017.12.21

수원 인계동 마사지 : 24시간 중국황제마사지 수면가능한곳

갑자기 매서운 한파가 몰아쳐 너무 추웠던 날이었어요 추운날씨로 웅크리고 다녀서 혹은 장시간 컴퓨터 사용으로 인한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목과 어깨가 뭉쳐 피곤함을 너무 느껴 수원 인계동 마사지 24시간 영업하는 중국황제마사지 다녀왔어요 인계동 마사지 중국황제마사지 주소 :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39-13 , 2층 주차 : 불가 직원도 사장님도 친절하여 좋았던 중국황제정통마사지 하지만 주차장이 없다보니 너무 불편했어요 너무 추웠던 날씨에 주차할곳 찾느라 인계동 골목을 몇바퀴를 돌았는지... 수원 인계동 마사지 중국황제정통마사지 2층,3층으로 된 큰 수원마사지샵이지만 규모와 맞지 않게 의외로 주차장이 없어 아쉬웠던 곳 수원 마사지 잘하는 곳 인계동 중국황제정통마사지 24시간 영업하고 수면가능한 수원마사지샵 이..

패션&미용 2017.12.20

수원 천천동 맛집 : 천천동 고기 하남돼지집 메뉴 가격

수원 천천동 고기구워주는 집 천천동 하남돼지집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다녀온지는 1주일이 넘었는데.. 이제서야 블로그에 글을 올리네요 삼겹살&목살이 맛있는 하남돼지집은 프랜차이즈 고기집인데요 동네마다 한곳씩 있을만큼 점점 많아지고 있는 인기 고기프랜차이즈 인것같아요. 수원 천천동 맛집 하남돼지집 유플러스,아이나비,KT 3사가 합작하여 만든 네비게이션 원내비를 이용하여 다녀왔는데요. 분명히 도착했다고 나오는데.. 도대체 천천동고기집 하남돼지집은 어디에있는지 보이지가 않아 일단 주차를 한후 한참 찾았네요.. 다른곳에 있는 하남돼지집은 보통 1층에 있고 큰 매장으로 한눈에 띄었지만 천천동 고기집 하남돼지집은 2층에 있고, 간판이 그렇게 눈에 잘 띄지 않아 찾기 힘들었습니다. 수원 천천동 맛집 하남돼지집 주소 :..

먹거리/맛집 2017.12.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