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골목식당 백종원이 극찬한 일본라멘 안산 맛집 가야가야 메뉴 가격

돌돌e 2018. 11. 18. 15:08
반응형

sbs 골목식당에 출연해 백종원씨가 맛집이라며 극찬한 일본 라멘집 가야가야 안산 홈플러스 1층에 입점하여, 얼마나 맛있으면 백종원씨가 맛집이라 극찬했을까 기대 반 걱정 반 하는 마음으로 다녀와 보았습니다.

일단 라멘 맛집 가야가야에서 식사를 하기 전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를 안산 롯데시네마에서 보았는데요. 전 편 신비한동물사전에서처럼 귀여운 동물들이 많이 나오지 않아 조금 아쉬웠으며, 영화 마지막 부분에 있는 쿠키 영상은 없었습니다.

안산 홈플러스 1층에는 타 대형마트처럼 많은 식당이 입점해 있습니다.
요즘 대형마트 푸트코트는 예전처럼 일반 식사메뉴가 아닌 여러 지역의 맛집들이 입점하고 있는 점은 소비자가 반겨할 일 이긴한데, 과연 명성에 어울리는 맛을 느낄 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과연 안산 성포동 맛집 가야가야의 일본 라멘의 맛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안산 정통 일본 라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가야가야의 일본라멘 육수 기본은 사골국물을 이용하는데요.

저는 깊고 진한 맛의 사골 육수도 좋아하는데,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을테니 참고 바랍니다.

여러 일본 라멘 메뉴를 가지고 있는 안산 라멘집으로, 메뉴에 따라 불 맛까지 느낄 수 있는 메뉴가 있기 때문에, 이렇게 불쇼 아닌 불쇼까지 오픈 주방을 통해 눈 요기도 할 수 있습니다.

밝기 조정을 한 것 같은데 가야가야 메뉴는 적용이 되지 않을 것인지 조금 어둡네요.

일본 라멘 맛집 안산 가야가야 메뉴 가격은 최저 7000원부터 최대 10,500원까지 다양한 라멘을 안산 성포동에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고, 토핑으로는 일본식 계란 타마고, 차슈, 오이시고항 이라는 공기밥이 있습니다.

다른 일본 라멘집과 다르게 숙주 등 토핑은 추가 불가하며, 메뉴에 따라 매운 맛 조절이 되는 것이 있고, 안되는 메뉴가 있습니다.

밑반찬 으로는 단무지, 부추, 부추에 뿌리는 부추소스가 준비되어 있는데, 몸에 좋은 부추에 소스를 곁들여 먹으니 색다른 맛으로 몸에 좋은 부추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긴하네요.

안산 성포동 맛집 가야가야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2시까지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토/일 16시~17시까지 입니다.

보통 마트 푸트코트에서는 진동벨 보다는 계산하며 받은 영수증의 번호를 보고 음식을 가지러 가는데요.

가야가야에서는 진동벨을 통해 음식을 가지러 가기 때문에, 편하고 좋았습니다.

요즘 외식을 자주 하지 않기 때문에 음식 사진을 전 처럼 자주 찍지 않아 어색하기만 하네요..

제가 골목식당 백종원씨가 맛집으로 극찬한 일본 라멘집 가야가야 메뉴 돈코츠야사이 라멘과 돈코츠교카이라멘을 주문 했으며, 토핑으로 반숙계란 타마고를 추가 했습니다.

돈고크야사이 라멘 가격은 9천원이며, 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양배추, 당근, 숙주가 양 껏 들어있어 씹는 맛이 일품이며, 국물 맛도 깊고 진한 맛의 사골 육수가 입 맛을 더 자극해 맛이 좋았습니다.

또한 돈코츠 교카이라멘은 어패류를 따로 고아 혼합한 라멘으로 다른 일본라멘식당의 육수보다 진하고 좋네요.

간장에 조려 만든 수육 차슈가 들어간 일본 라멘으로 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면도 쫄깃하고 다른 라멘집보다 면발의 양도 많기 때문에, 양도 넉넉했습니다.

한국으로 치면 계란장조림 타마고는 안산맛집 가야가야세 하루 60개 한정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어떻게 계란을 이렇게 잘 삶았을까 정말 궁금하네요.

안산 라멘집 안산 가야가야의 라멘은 백종원이 극찬한 라멘집으로 제가 먹어도 사골 국물을 이용해 만든 라멘으로 참 맛있고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국물이 식으니 간이 많이 짠 맛이 났지만, 이건 외식을 하면 어쩔 수 없는 듯 합니다.

이상으로 골목식당 백종원씨가 극찬한 일본라멘맛집 가야가야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